#감사해

108,913 posts

Loading...
ㆍ 도윤생일🎂 광복절날 태어난 내사랑♡ 아빠휴가랑 겹쳐 늘 놀러가서 미역국을 먹는구나.... 그덕에 이 엄마도 늘 준비해야한다는 ㅋㅋ ㆍ 축하해. 축복해. 건강해. 사랑해. ㆍ #광복절 #울아들생일 #축하해 #지금처럼 #축복해 #감사해 #언제나_행복
대구 오자마자 내새끼 데리러 감 역시 사람은 자차가 있어야해ㅎ_ㅎ 뚜벅’s 힘들었듬 #😭 그나저나 요즘 노을에 꽂혔나봄 . . . . . . . . . #노을 #석양 #하늘예쁘다 #감성 #드라이브 #스벅 #드라이브스루 #아이스카페모카 #당충전 #내차가있음에 #감사해 #두달후에 #내차타고 #여수 #호캉스 #가쟈 #벌써 #휴일끝 #반월당 #동성로 #수성못 #성서 #대구 #수원 #일상 #데일리 #daily #소통
언니들은 사랑입니다😍 . . 우리 우영이 스팀한다고 고생해써💛 언니가 참 고마워😘 . #인연소중해 #감사해 #단골언니들은사랑입니다 #구미옷 #구미옷가게
우리, 무뎌지기않기로해요
오늘 #행복 하고 #기쁘고 #감사해 중요한때 수술하고 재활까지 짧지않은 시간 이겨내줘서 고마워 그리고 약속지켜줘서 너무 기특한 우리보윤이 ❤️👊🏻 #개무뚝뚝해 도 갠찮아 😂 #의리남 앞으로 샘이 더 노력할께 오늘 너의 골은 너무 #특별하고 감사하다 #아고스포츠과학센터 #피로골절 #극복 👍🏻☺️ #아고파워
#주먹 날린 날 #마음의 하트 받은 날 #존재를 안 날 #행복해 #감사해 #사랑해 #소중한
_ #샤링이 💕+1261 _ 휴일 아빠 따라서 사촌언니 랑 데이트 나간 예온양 🤗_ 이제는 엄마 1도 찾지 않는 4세 아가씨 🤣_ 유명한 앤서니브라운 책으로 만든 “기분을 말해봐 “감정코칭 뮤지컬도 보고 맛난 쌀국수도 드시고 수박쥬스🍉까지 원샷~ 하셨다며 아빠가 보내온 사진들 ☺️_ 잘 놀고 지금은 언니따라 시댁 가서 저녁까지 먹고 온다고 😆_ 엄마랑 예나는 니나노 ~🎶🎶_ 애 하나볼때랑 둘은 천지차이 🤣👍🏻_ 혼자 애 둘 데리고 밖에 나가 수고해준 우리 신랑에게도 무한감사를 😘_ #언니꼭안고있는것봐글케좋니 🤣😍 #우리딸즐겁게휴일잘보냈구나 👋🏻 _ 오늘 더 사랑해,축복해,감사해❤️ _ #샤링맘 #딸둘맘 #예온맘 #예나맘 #일상 #육아 #20180815 #41개월 #육아일기 #초보맘 #사랑해 #축복해 #감사해 #육아 #baby #딸스타그램 #애스타그램 #instababy #큰딸 #광복절 #휴일 #어린이뮤지컬 #엔서니브라운 #감성코칭뮤지컬 #나들이 #강서NC백화점
오늘 허벌라이프대구에서 진행된 🔔제 1회 레커니션데이🔔 . . 인증과 축하해주는 오늘 바로 이곳! 저번달 잘햇다고 5000VP 예약석 앉음👌 . 진짜 정말 내가 살빠지고 건강해지고 누군가 스토리를 공유햇을뿐인데 이렇게 자격이 되서 오다니 ㅋㅋㅋ 요즘 하루하루가 신기하답니다🤗 내가 한게 잇엇나? 햇는데 허벌라이프회사에서 매달 돈이 들어올때며 우와..... 내가 이돈을 받아도 되나싶을정도로 많은수입을 주는거같아 신기방기ㅋㅋㅋ! . . .
🔸인스타그램 마케팅전문 🔹인스타 광고/홍보에 반란을 일으키다 🔸언제까지 좋아요,팔로워증가,댓글만 하실껍니까? 🙆이것조차도 매월5만에서~10만원가량비용을지불. . . ▣ 상담만하고 가셔유~~ . 👉많은 혜택을 드리고있습니다~ 👉마케팅의 차이를 보이다~ . 고객님의 영업의 등급을 높여드립니다 . ✨차원이 다른 결과를 보여드립니다.✨ . 💓2년연속 자동포스팅,도배 NO.1❗🙊 K-마케터 💓문의는 카톡이나 문자/전화주세요❗ 💓지금이 가장 좋은 타이밍입니다!😄 ❗ . . 😘도배,자동포스팅 ❗ 160장이상로테이션포스팅❗ 😘동영상 자동포스팅(도배).. 모든이모티콘추가가능 😘사진무제한,동영상포스팅가능,이모티콘무제한 어떤업종이든 가능~~!! . 🎆상담을통해 수익을내게 해드립니다🎆 . 전화 / 문자 / 카톡으로 문의해주세요 ☎ 010 2340 9020 . . 카톡아이디 : keipark7788 ▒ 24시간 언제든지 상담 가능 지금이 가장 좋은 타이밍입니다!😄 . . . ✔✔공식계정 가기 클릭 클릭✔✔ ↓↓↓↓ 🌟🌟🌟🌟🌟🌟🌟🌟🌟🌟 🌟@kk23409020aa 🌟 🌟🌟🌟🌟🌟🌟🌟🌟🌟🌟 #감사해 #여친님 #혼술 #다이어트중 #운동하는여자 #셀카투척 #축구스타그램 #야구스타그램 #먹스타그램 #프로토 #부업 #재테크 #줌마그램 #EPL #유흥 #중고차 #친목스타그램 #친구 #일상 #화물차 #얼짱 #레이싱모델 #자동차 #클럽 #대구맛집 #대전맛집 #창원맛집 🔵후회없는선택.. 소문이 덜덜~~ 🔵24시간 언제든지 상담 가능 👍 🔵상담만하고 가셔유~~😄😄 ♥♥ k마케팅 원준팀장 ♥♥
쓸쓸한 내마음을 아는걸까?? 기대하지 않았는데...멋진 풍경 고마웡😄 . . . . . . .
더운 날씨에 걸어 올라가느라 땀도 나고 힘들었을 텐데 짜증 한번 내지 않은 이쁘니 #❤️ ㆍ #감사해 #사랑해 #함께해 #합천 #해인사 #팔만대장경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 #럽스타그램 #여행 #💑
맞아맞아 감사합니다. 많은분들 ㅠㅠ
우리다들 항상 긍정적이어야지!!
천둥번개 소나기가 지나간 후 #하늘 #우리네 삶도... #분명 더 멋져질거야! #지금도 #행복해 #감사해 #2018년 여름 일상 #A 15' GALLERY CAFE #라베니체
소중하고 감사하고 행복한시간,,Farmer’s market#napavalley 진짜 이런곳에 살고싶어졌당#소중한시간 #감사해
- 중2 조카가 여름방학 중 일주일 우리집에 있었는데 넘나 좋은 것... 딱히 하는 일은 없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 밥 할때 화장실 갈 때 씻을 때 설거지 할 때 등등 잠깐잠깐씩 봐주는게 넘나 편했다. 이제는 떠나간 조카..행복했다.....안녕....😢 #조카가좋아하는칼국수 #땀뻘뻘흘리며먹었다 #얼굴은더워서다들뻘개지고 #몸에선문어와같이육수를뿜뿜 #조카를위해이정도는 #겨울방학때또와 #꼭 #약속
- 외할아버지한테도 만세해야된다고 유관순이야기 책들고 📔 얼집안간다고 좋아하더니 할건다하네유 가서 아무말대잔치 하고오는건 아닌지모르겠😅 . . #광복절 🇰🇷 #루다루그램
오랜만에 받아보는 손편지💌 짧은 기간이지만 장난도 많이 치고 정들었습니다. 시은, 시원 이 아닌 시연기사님ㅋㅋㅋ 이제 절대 헷갈리지 않을 거야!! 성도 기억한다고 강시연!! 고마웡💕 #손편지 #감사해 #그녀는 #20살 #9살차이 #😭
춘천나들이 남편이랑🍰 다음엔 이브랑 같이 와야지♡ #데일리 #8월 #생일 #춘천 #춘천나들이 #춘천까페 #라뜰리에김가 #부슬부슬 ☔️ #감사해
- 한번 시작하면 될때까지 질문하는 호기심천국 처음듣는 생소한단어들 어렵지 어려워 . . #광복절 #감사합니다 #대한독립만세 #어린이집표책 #유관순이야기 #그래가지구요 #전매특허 #루다루그램
- 그냥 잠시라도 쉴 수 있으면 그걸로 된거같아 #감사해 #소중해 #건강하자 #흑토끼 🐇#onefineday#플라밍고#여름휴가 🏊‍♀️
#계곡 #발담그기 #물고기잡이 #송사리 #마지막일정 #맛집 #선물 #커피 #감사해 발만 담그고 가자했더니 막둥이 옷이 다젖어버렸네ㅎ 너가 행복하면 엄마도 행복하다~
오늘 몬가 잘안되는데... "그래도 다행이야"라고 말할수 있는 그런마음 배운 하루♡ #너희들덕분인거지 #함께해서좋구나 #감사해 #사랑해 #긍정의힘 #연자매 #여름방학 #동춘175 #도서관 #육아맘 #딸딸맘 #일상
이영자가 말하는 주변 사람이 중요한 이유! . . 완전핵공감이요! . . 어릴때는 모든 사람과 잘 지내야한다는 생각이 있었던거 같아요 . . 하지만 살아보니 부정적 기운을 계속 뿜뿜하는 사람과는 멀리하는게 쵝오👍 . . 항상 나를 지지해주는 남편, 부모님들과 친구들! 그리고 항상 긍정긍정 기운을 주고받는 우리팀원들🧡 . . 다시 한번 감사함을 느껴요❤ . . ❤상담문의 @pinkinus 대문문진표 클릭❤ . 💜카카오톡- pinkinus 핑크이너스 . . #러브 #더럽 #럽 #사랑해 #고마워 #사랑해요 #사랑해#고마워요 #고마워용 #고마워그램 #고맙습니다 #고맙습니다그램 #땡큐 #땡큐스타그램 #땡큐땡큐 #감사 #감사해 #감사해요 #감사감사 #감사하다 #감사스타그램 #감사합니다그램 #행복 #행복해 #행복한 #행복스타그램 #행복그램 #행복하자
쪼매난기 이빨나니까 너무 기여웡😆💜 특별히 이앓이도 없는거같고 신기해 . . #첫니 #아랫니두개 #감사해
🔸인스타그램 마케팅전문 🔹인스타 광고/홍보에 반란을 일으키다 🔸언제까지 좋아요,팔로워증가,댓글만 하실껍니까? 🙆이것조차도 매월5만에서~10만원가량비용을지불. . . ▣ 상담만하고 가셔유~~ . 👉많은 혜택을 드리고있습니다~ 👉마케팅의 차이를 보이다~ . 고객님의 영업의 등급을 높여드립니다 . ✨차원이 다른 결과를 보여드립니다.✨ . 💓2년연속 자동포스팅,도배 NO.1❗🙊 K-마케터 💓문의는 카톡이나 문자/전화주세요❗ 💓지금이 가장 좋은 타이밍입니다!😄 ❗ . . 😘도배,자동포스팅 ❗ 160장이상로테이션포스팅❗ 😘동영상 자동포스팅(도배).. 모든이모티콘추가가능 😘사진무제한,동영상포스팅가능,이모티콘무제한 어떤업종이든 가능~~!! . 🎆상담을통해 수익을내게 해드립니다🎆 . 전화 / 문자 / 카톡으로 문의해주세요 ☎ 010 2340 9020 . . 카톡아이디 : keipark7788 ▒ 24시간 언제든지 상담 가능 지금이 가장 좋은 타이밍입니다!😄 . . . ✔✔공식계정 가기 클릭 클릭✔✔ ↓↓↓↓ 🌟🌟🌟🌟🌟🌟🌟🌟🌟🌟 🌟@kk23409020aa 🌟 🌟🌟🌟🌟🌟🌟🌟🌟🌟🌟 #감사해 #여친님 #혼술 #다이어트중 #운동하는여자 #셀카투척 #축구스타그램 #야구스타그램 #먹스타그램 #프로토 #부업 #재테크 #줌마그램 #EPL #유흥 #중고차 #친목스타그램 #친구 #일상 #화물차 #얼짱 #레이싱모델 #자동차 #클럽 #대구맛집 #대전맛집 #창원맛집 # ☎☎0ㅣ0.2340.9020 # 카톡 keipark7788 수질👍👍👍 가격👎 1. 어마어마한 서비스OK 2. 최저가도전 3. 24시간상담가능 ♥♥ k마케팅 원준팀장 ♥♥
출근전 잠깐의 여유 에티오피아 예가체프와 지그펜 익히기 . #광복절 #출근전 #에티오피아예가체프 #지그펜 #잠깐의여유 #이시간이제일좋아 #오늘도홧팅하자 #감사해
_ 차 문 어떻게 여는거에요???? 까먹겠어요 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 열어줄려고 기다리고 서있는 남자👦🏻내스타일💕ㅎㅎㅎㅎ 그리고 바라보고만 있어도 마음이 따뜻해지는, 훈훈한 투샷👫❤️ 엄마랑 셋이서 영화보고, 밥먹고, 카페데이트도 하고, #너무좋았는데 #나만좋았던거니 🤣🤣🤣💓 . . #세상에서내가가장사랑하는두사람 #감사해 #고마워
꿀같은 휴무😝 오빠랑 몸보신 끝으루 오리곡끼🦆 마시써마시써 행뽀케ㅠㅠ으헿 이제 우리를위해 시간을 많이쓰도록했다 사랑해오빠야! #대구 #팔공산 #팔공산맛집 #가마솥에누른밥 #오리 #오리구이맛집 #무조건 #셋트추천 #곤드레밥 #최고 👍 #건강한맛 #좋은공기마시며 #초록산 #마음평온 😍 #행복 #감동 #자연에 #감사해
⌄ 결혼💍 벌써 1년.. 감사한 시간들, 소중한 가족 오빠를 만나 나는 더욱 더 성장하고, 둘에서 셋이되어 좋은 여자 아내 엄마가 되고싶게 해 'ʏᴏᴜ ᴄᴏᴍᴘʟᴇᴛᴇ ᴍᴇ'🖤 ⠀⠀⠀⠀⠀⠀⠀⠀⠀⠀⠀⠀⠀⠀⠀ #loveya #감사해 #내남편이라서 #케이크감동이야 ↝18.08.15
1등 명품샵 * 초특급 명품시계, 명품가방, 명품신발, 명품지갑 * 명품취급만 12년째입니다 최고의 제품이 아니면 보내드리지 않으며 * 제품에 문제가 있을시에는 바로 교환이나 환불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 제품의 퀄리티와 단순변심이 걱정 되실때에도.. 마음놓으시고 문의 주세요 * 카톡문의 ID : rong88 * 사이트 : www.frangsua2.컴 * 부담없이 명품 구경오세요. * * #instagood #방 #폰카 #못생김주의 #귀여움주의 #전신스타그램 #감량 #축스타그램 #스키 #등산 #개상전 #개집사 #인스타독 #별밤 #캠핑바베큐 #세젤예 #한끼식사 #한끼줍쇼 #최강비주얼 #사랑스런 #사랑듬뿍 #연애의온다 #연애를부탁해 #감사해 #땡큐 #연애인룩 #모찌피부
1등 명품샵 * 초특급 명품시계, 명품가방, 명품신발, 명품지갑 * 명품취급만 12년째입니다 최고의 제품이 아니면 보내드리지 않으며 * 제품에 문제가 있을시에는 바로 교환이나 환불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 제품의 퀄리티와 단순변심이 걱정 되실때에도.. 마음놓으시고 문의 주세요 * 카톡문의 ID : rong88 * 사이트 : www.frangsua2.컴 * 부담없이 명품 구경오세요. * * #instagood #방 #폰카 #못생김주의 #귀여움주의 #전신스타그램 #감량 #축스타그램 #스키 #등산 #개상전 #개집사 #인스타독 #별밤 #캠핑바베큐 #세젤예 #한끼식사 #한끼줍쇼 #최강비주얼 #사랑스런 #사랑듬뿍 #연애의온다 #연애를부탁해 #감사해 #땡큐 #연애인룩 #모찌피부
1등 명품샵 * 초특급 명품시계, 명품가방, 명품신발, 명품지갑 * 명품취급만 12년째입니다 최고의 제품이 아니면 보내드리지 않으며 * 제품에 문제가 있을시에는 바로 교환이나 환불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 제품의 퀄리티와 단순변심이 걱정 되실때에도.. 마음놓으시고 문의 주세요 * 카톡문의 ID : rong88 * 사이트 : www.frangsua2.컴 * 부담없이 명품 구경오세요. * * #instagood #방 #폰카 #못생김주의 #귀여움주의 #전신스타그램 #감량 #축스타그램 #스키 #등산 #개상전 #개집사 #인스타독 #별밤 #캠핑바베큐 #세젤예 #한끼식사 #한끼줍쇼 #최강비주얼 #사랑스런 #사랑듬뿍 #연애의온다 #연애를부탁해 #감사해 #땡큐 #연애인룩 #모찌피부
❤❤
완벽한 봄여름가을겨울, 또 그렇게 1년이 지났고 우리의 광복 2주년💘 #0815 #2주년 #기념일 #럽스타그램 #축하해
#수상한주방 쪼꼬만한 손으로 이제 못하는게 없당_💕 주방장이 해놓은거 부주방장이 헤집어놓는다_😎 언제 요만큼 커서 언니랑 나란히 놀고 있네_😍 #고마워지우야 💕 #고마워지호야 💕 💕 💕 #29개월언니 #9개월동생 #사이좋은자매 #고마워 #감사해 #사랑해 #엄마는파파라치 #주방놀이 #90 %완성 #훈제계란 #설거지의달인 #수상한주방장 #달그락달그락 #귀요미들 #자매스타그램 #육아 #일상 #행복한아줌마
. 광복절 빨간날에도 바쁜+ 아들 재우고 집중안되니 근처 카페에서 열일하는데 발에 이상한 느낌이 꾸물; 내발을 습격한 귀염 웰시코기🐶 뒤뚱 귀여워 찰칵하며 잠시 딴짓:) . . #열일하는여자 #쉬는날더바쁨 #오후엔아들맘마만들기 #스스로 #칭찬해 👏#워킹맘일상 #육아맘그램 #아들맘 #도치맘 #육아헬 #인스타베이비 #닭띠맘 #육아소통 #두남자사랑해 #작은것에도 #감사해 #고마워 #행복해 #사랑해
기도 말씀카드. 스티커... 잔뜩 사두고 마음을 먹어본다 기도하면 들어주신다고 하셨으니 나의 간절한 기도를 해본다 기도는 하나님과의 대화라고 했던가.. . . . #기도 #그레이스벨 #말씀카드 #말씀스티커 #감사해 #사랑해 #헬로제인 #헬로든든 #The Pink Lion System #당신의 피부를 탁월하게 만들어 드립니다 #아직도 피부과 다니니 #뷰티크리에이터 #솔직한 핑크라이언 #선한이웃 #좋아하는 일을 하며 #언제까지나 #배움의 열정을 간직하는 #The 촉촉한 피부 #The 빛나는 피부 #The 탁월한 피부 #핑크라이언프랜즈
안지영♡♡
#첫줄천사 . 흔들렸지만... 👉럭키보이~😚 복티 한손가득 들고 나들이 ~🚗 . . ✔오늘도 너랑❤ 추억한장 가득 매우러~ . . #니가좋아 #내아들 #감사해
오늘스케줄 출발해보까 다른 영유는 안쉰다는데 우리유치원은 방학도길고 영유가 아닌듯🤣🤣🤣 . . . #like4like #love #daily #instagram #fashion #model #happy #today #photo #소통 #맞팔 #선팔 #세젤예 #7살 #패피 #데일리룩 #딸바보 #세젤귀 #딸스타그램 #맘스타그램 #인스타데일리 #키즈모델 #일상 #육아 #행복한하루 💕 #감사해
next pag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