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식당

27,891 posts

Loading...
대바크👍🏻 판매마지막날 운좋게 맛본 머쉬룸스파게티는 넘 취저이지만.. 이제 판매하지 않는다는 슬픈현실😭 #사장님계속만들어주세요 #또올게요 #흑흑흑 #2인3메뉴
#빈티지타자기 가을이라 날씨는 너무도 좋은데 그냥 일만 하면 억울할 것 같은 하루하루 그래서 전혀 필요하지도 않은 빈티지 타자기를 지르고 연습중... 그런데 생각보다 어렵네요 적당한 힘과 적당한 순간동안 터치해야 깔끔한 글씨가 나오는데 벌써부터 손가락이 아픕니다 ㅎㅎ 센치한 밤 폴부엌 카운터에서 이러고 놉니다 ㅎ #제주도맛집 #제주서쪽맛집 #한경면맛집 #저지리맛집 #조수리맛집 #고산맛집 #낙천리맛집 #청수리맛집 #오설록맛집 #명리동맛집 #명리동식당 #생각하는정원 #환상숲 #유리의성 #제주레스토랑 #맛있는폴부엌 #강식당 #효리네민박 #신화월드맛집 #한라산촌닭오븐구이 #제주파스타맛집 #핵꿀맛 #폴부엌 #제주스러운레스토랑 #르꼬르동블루 #시골레스토랑
참나무장작으로 구워내는 제주#화덕피자 먹으러 가즈아~! 화덕피자드시러오세요~^^ 제주시 한림읍 한림로 410번지 #지오반니 는 한국에 #미슐랭 이 들어오기전에 최초로 설립된 대한민국 레스토랑 평가서 #블루리본서베이 에 수록된곳입니다^^ 자연산 재료만을 고집하며 모든 음식에 조미료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영업시간 12:00~오후9시30분 브레이크타임 오후3시~오후5시 #심야식당 오후8시30분~새벽2시 #애플리스피자 #인생파스타 #지오반니레스토랑 #giovanni   #파스타 #피자 #문쏘 #블루리본 #제주맛집 #한림맛집 #맛스타그램 #밤도깨비 #먹스타그램 #강식당 #제주도핫플레이스 #한라산 #협재해수욕장 #애월맛집 #수요미식회 #제주도 #협재맛집 #제주
참나무장작으로 구워내는 제주#화덕피자 먹으러 가즈아~! 화덕피자드시러오세요~^^ 제주시 한림읍 한림로 410번지 #지오반니 는 한국에 #미슐랭 이 들어오기전에 최초로 설립된 대한민국 레스토랑 평가서 #블루리본서베이 에 수록된곳입니다^^ 자연산 재료만을 고집하며 모든 음식에 조미료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영업시간 12:00~오후9시30분 브레이크타임 오후3시~오후5시 #심야식당 오후8시30분~새벽2시 #애플리스피자 #인생파스타 #지오반니레스토랑 #giovanni   #파스타 #피자 #문쏘 #블루리본 #제주맛집 #한림맛집 #맛스타그램 #밤도깨비 #먹스타그램 #강식당 #제주도핫플레이스 #한라산 #협재해수욕장 #애월맛집 #수요미식회 #제주도 #협재맛집 #제주
참나무장작으로 구워내는 제주#화덕피자 먹으러 가즈아~! 화덕피자드시러오세요~^^ 제주시 한림읍 한림로 410번지 #지오반니 는 한국에 #미슐랭 이 들어오기전에 최초로 설립된 대한민국 레스토랑 평가서 #블루리본서베이 에 수록된곳입니다^^ 자연산 재료만을 고집하며 모든 음식에 조미료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영업시간 12:00~오후9시30분 브레이크타임 오후3시~오후5시 #심야식당 오후8시30분~새벽2시 #애플리스피자 #인생파스타 #지오반니레스토랑 #giovanni   #파스타 #피자 #문쏘 #블루리본 #제주맛집 #한림맛집 #맛스타그램 #밤도깨비 #먹스타그램 #강식당 #제주도핫플레이스 #한라산 #협재해수욕장 #애월맛집 #수요미식회 #제주도 #협재맛집 #제주
참나무장작으로 구워내는 제주#화덕피자 먹으러 가즈아~! 화덕피자드시러오세요~^^ 제주시 한림읍 한림로 410번지 #지오반니 는 한국에 #미슐랭 이 들어오기전에 최초로 설립된 대한민국 레스토랑 평가서 #블루리본서베이 에 수록된곳입니다^^ 자연산 재료만을 고집하며 모든 음식에 조미료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영업시간 12:00~오후9시30분 브레이크타임 오후3시~오후5시 #심야식당 오후8시30분~새벽2시 #애플리스피자 #인생파스타 #지오반니레스토랑 #giovanni   #파스타 #피자 #문쏘 #블루리본 #제주맛집 #한림맛집 #맛스타그램 #밤도깨비 #먹스타그램 #강식당 #제주도핫플레이스 #한라산 #협재해수욕장 #애월맛집 #수요미식회 #제주도 #협재맛집 #제주
참나무장작으로 구워내는 제주#화덕피자 먹으러 가즈아~! 화덕피자드시러오세요~^^ 제주시 한림읍 한림로 410번지 #지오반니 는 한국에 #미슐랭 이 들어오기전에 최초로 설립된 대한민국 레스토랑 평가서 #블루리본서베이 에 수록된곳입니다^^ 자연산 재료만을 고집하며 모든 음식에 조미료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영업시간 12:00~오후9시30분 브레이크타임 오후3시~오후5시 #심야식당 오후8시30분~새벽2시 #애플리스피자 #인생파스타 #지오반니레스토랑 #giovanni   #파스타 #피자 #문쏘 #블루리본 #제주맛집 #한림맛집 #맛스타그램 #밤도깨비 #먹스타그램 #강식당 #제주도핫플레이스 #한라산 #협재해수욕장 #애월맛집 #수요미식회 #제주도 #협재맛집 #제주
#강식당 Finally start a new menu! I have eaten and studied a new menu lots of time to make better taste. Fresh garlic, various vegetables and beansprout help to improve the taste of pork noodle soup and texture. Please, come to try a new menu! You can get a #kangsikdang "Mild pork noodle" after 11:00 am.
서울에도 와주세여 너무 맛있자나여ㅠㅠ❤️ #제주 #강식당
오늘도 노을은 그림같이 #협재 바다를 장식하네요. 이 풍경을 놓치지 마시고 #강식당 에서 멋진 저녁을 맞이해보세요!
여긴 어디더라...(with,,강식당) , , , , , , #제주 #가을날씨 #강식당 #협재 #게으름뱅이 #냠냠
현재 #강식당 근처 도로(협재3길)가 공사중 입니다. 차량으로 오시는 분들께서는 파란색으로 표시된 길로 오시면 됩니다. 이용하실때 불편함 없으시길 바랍니다.
오늘부터 새로운 메뉴를 시작합니다! 그동안 셀 수 없이 먹어보고 버리며 오랜 시간 고심했던 새 메뉴가 드디어 나왔습니다. 제주 돼지고기를 푹 끓여낸 진한 육수에 부드러운 고기와 마늘의 풍미가 일품입니다. #강식당 순한 고기국수는 잠시 후 11시부터 드실 수 있습니다.
#제주맥주 #제주백록담 #화이트에일 맥주 #일본 #부엉이맥주 화이트에일과 비슷한맛 같은 화이트라 그런가 #맛있음#3캔에 #9900원 @세일중 #10월31일까지니 어여와 #광화문맥주 , #제주위트에일 #교차선택가능 #gs25편의점 #협재포구gs25 #협재포구#협재해녀의집 맞은편 #강식당 바로옆 #쫄깃센타 게스트하우스 옆 구) #플래닛게스트하우스 #바르게스트하우스#수우동#안녕협재씨#협재식물원 카페 옆 전화번호 064-796-0633 주소 제주시 한림읍 협재리 1677 2달동안 #편의점알바중 #담배피는술집 #오픈전 연습하기 #해피스모크
#릴미니 #민트색 오늘 입고 벌써 다나가구 한개 남았음 10만원 할인쿠폰 3만원 적용시 7만원 구매 10만대 한정이라니 서둘러~ #gs25편의점 #협재포구gs25 #협재포구#협재해녀의집 맞은편 #강식당 바로옆 #쫄깃센타 게스트하우스 옆 구) #플래닛게스트하우스 #바르게스트하우스#수우동#안녕협재씨#협재식물원 카페 옆 전화번호 064-796-0633 주소 제주시 한림읍 협재리 1677 2달동안 #편의점알바중 #담배피는술집 #오픈전 연습하기 #해피스모크
돈까스 맛있겠노,,
어제 육전 먹고싶다했더니 퇴근하고오니까 뙇 내어주는 울엄마💓 맛있어서 다 해치웠다 🤣 #강식당 #오늘의저녁메뉴 #육전
아무래도 업종을 요식업으로 변경해야겠다. 정말 급하게 준비해서 냉장고를 부탁해 느낌이였다.
. 바이블 식당 이제 샌드위치 재료 빼고 모두 소진으로 당분간 폐업함니당 . . 필라테스 바이블 #저녁시간 #저녁메뉴 #강식당 레시피 #삼겹살김밥 .. . . . 끊임없이 먹겠다 . . . .대자연의 날 3일전 미친듯이 날뛰고 있습니다 대폭식의 세계 . . 일하면서 동생이랑 아빠 저녁까지 챙기니 효녀된 기분 😍🤣. . . . . . @d.s__a.b 쌤 저녁 해놓고 기달리구 있어여 얼름오세여 . . . . . . 오전 단체 수업 시간이 11시 12시에서 오전 10시 11시로 변경 되었습니다 ^^ . . . .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AM 10:00 2명 모집 가능 PM 11:00 3명 모집 가능 PM 08:00 2명 모집 가능 PM 09:00 2명 모집 가능. .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 . . ⭕️5만원 상당의 체형분석상담 무료이벤트중 ‼️모든 상담 및 레슨은 예약제 입니다 ⭕️전화상담 010-9179-0413 ⭕️카톡 플친 친구 상담이 가장 빠릅니다 ‼️ - - - 🏅울산 No1. 체형교정 센터 👇 —————————PILATES BIBLE 🍀회원님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합니다 🍀 . ▪️1:1 Body1st 체형분석운동- ▪️1:1 필라테스 개인레슨- ▪️2:1 필라테스 듀엣레슨 - ▪️3:1 필라테스 소규모 그룹레슨 -. ▪️6:1 그룹 레슨 . ✔️체형교정/통증완화/근막이완 /재활운동/전문음악인관리/  다이어트 /자세교정 / 골반교정 / 거북목 • 일자목 교정 / 코어강화 / 근력운동/임산부 산전 •순산•산후 관리/수험생 건강관리 / 만성 두통관리 / 클리니컬 마사지 - -. 🏢울산 북구 이화5길 27-10  401호. 🚘 주차장 완비 / 주차가능. ☎️ Call _010.9179.0413. 📩 카톡 pilatesbible 📱카톡플러스친구 : @필라테스바이블 👇 ________http://pf.kakao.com/_KSqtC - - - - #필라테스바이블 #PILATESBIBLE #울산 #울산북구 #울산체형교정 #울산핫플 #울산필라테스 #울산북구필라테스 #운동하는여자 #필라테스 # #요리스타그램 #맛집 #먹방 #인친 #소통 #선팔 #맞팔 #집밥 #집밥스타그램 #열일 #대존맛 #JMT #brunch #JMTGR #요리하는여자 #도시락
#vancouver #Porkcutlet #koreastyle #일상 #주부의길 #이길맞지 ? #돈까스만들기 #😱😱 #강식당 ....사람잡음....#timelapse #손맛 #존맛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나는나를칭찬한다 고기 두들기다 지쳐서 플레이팅이 머냐....고기 잘튀겨진거에 만족하며, 아람오빠의 만족하는 모습에 위로를 얻는다...역시 돈까스는 손맛이됴...👍😭 The process of making pork cutlet ..... Ate delicious pork cutlet, I got muscle pain😆😭
#로맨스패키지 5월에 나온 #갈치어장 표선해비치랑 근접거리라 아름다운 바다배경을 즐기면서 #푸드스타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맛스타그램 통갈치한상차림은 전복구이, 옥돔구이, 돔베고기, 회까지 한상에 즐길수 있어요!! 이거 뭐 무조건 먹어야행~ . #표선맛집 #서귀포맛집 #제주도갈치조림 #로맨스패키지갈치조림 #제주표선맛집 #표선갈치조림맛집 #제주도갈치조림맛집 #제주통갈치구이맛집 #효리네민박 #강식당 #일상스타그램 #푸드스타 #푸드스타그램 #선팔하면맞팔 #맞팔환영 #선팔환영 064-787-7117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표선면표선당포로 27
제주도 강식당-!! 푸짐한 고기국수와 깔끔한 햄버거스테이크 정식-!! #강식당 #제주도 #제주도맛집 #신촌헬스장 #신촌필라테스 #신촌pt #홍대필라테스 #홍대헬스장 #홍대pt #마포필라테스
#jeju #강식당 🍽🥗🍛 메인은 고기국수인데 파스타가 더 맛있다〰️🎈
❤실제 혜진쌤 후기❤ ⠀ 하도 많은 다이어트로 돈난리를 해봤기에 의심+고민 많은 고객이었습니당😁 솔직히 저도 먹는 걸로 다이어트 한다는 건, 효과없고 운동만이 답이다라고 생각했었어요ㅎㅎㅎ 한때는 운동 중독처럼 근력운동에만 미쳐서 근육돼지이기도 했구용😁😁😁😁 회사 상사로 인한 미칠듯한 스트레스와 직업병으로 어깨는 다망가지고 (근력운동도 어깨와 팔은 하지도 못함. 헬스장에서도 이건 물리치료받아야한다할 정도였음.그치만 한의원가서 침맞고 피빼도 단 1도 나아지지않음) 면역이 떨어지면서 매 계절마다 특히 겨울엔 감기와 몸살을 달고 살고 급성편도염이 오면서부턴 항상 고열과 기관지염을 달고 살았어요. ⠀ 그리고 솔직히 몸 건강은 신경안썼어요. 그냥 아프겠거니 다이어트가 목적이였죠 근데 상담 끝에 순환 해독만 해볼까하며, 원데이 체험분을 맛봤는데ㅋㅋㅋㅋ 지금부터 그 후기를 들려드릴까 합니당😀 ⠀ 우선 맛이 너무 맛있었어요😄 음료수처럼 벌컥 벌컥 새콤달콤한 포도맛이랄까? (간혹 고객님들은 엄청 달다거나, 너무 시다라는 분이 계시는데, 맛도 몸 상태에 따라 다르게 느끼는 것 같아요^^) 벌컥벌컥 먹고 나니, 약간 몸이 추운느낌이 들면서, 배가 엄청 빵빵해졌고😲 저는 2.3일에 화장실 한번가는게 변비인줄 몰랐거든요? 그리구 담날에 폭풍 응가를...👍 한번도 이렇게 시원한 응가를 본적은 없었던듯 해요 우르르르르쾅쾅하는 느낌😁 그동안 내 몸 속을 자리잡고 있던 ‘숙변+혈관찌꺼기+노폐물+@’가 배출이 되면서 2kg이 줄었어요ㅋㅋㅋㅋㅋㅋ 몸무게도 몸무게지만.. 내 몸에서 뭔가가 쑤욱~ 나갔다는게 아랫배가 너무 개운하고 좋았습니당😀 항상 잔변감+편두통으로 머리가 지끈지끈, 그러한 증상들이 다 똥독이었다네요^^ ⠀ 어쨌든 저도 직접 먹었기 때문에 이렇게 자신있게! 권해드릴수가 있구용, 단순 변비약이 아닙니다! . 아가도 먹을 수 먹는 안전한식품👦🏻 지구 2바퀴반 길이의 혈관 청소!!!!🌿 자면서 살빼주는 수면다이어트 효과👊🏽 장에는 불필요한 숙변이 최대 12kg까지🤦🏻 ♀ 숙변만 제거해도 배가 쏙! . 🌻1회 1세트 체험분 5포 ₩25,000원+택배비 🌻2회 2세트부턴 무배입니다👏👏👏 🌻원데이체험분 문의는 바로 카톡주세용♥ 🌻카톡문의 : hjeo518
#로맨스패키지 에서 봤어 #표선맛집 #갈치어장 외관도 참 예쁜 #서귀포맛집 통갈치한상차림주문하니 전복구이, 옥돔구이, 돔베고기, 회 등을 한번에 쫙!갈치조림에 갈치구이까지 대박! 통갈치조림에 문어, 가리비, 소라, 전복 등도 푸짐하게 들어가 있어 비쥬얼갑~짱맛!푸짐해 완전 좋다~ #제주도갈치조림 064-787-7117 #제주표선맛집 #표선갈치조림맛집 #제주도갈치조림맛집 #제주통갈치구이맛집 #통갈치구이맛집 #제주갈치조림맛집 #해비치맛집 #제주해비치맛집 #표선해비치맛집 #표선맛집추천 #제주도표선맛집 #효리네민박 #강식당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엔쵸비~~ 참나무장작으로 구워내는 제주#화덕피자 먹으러 가즈아~! 화덕피자드시러오세요~^^ 제주시 한림읍 한림로 410번지 #지오반니 는 한국에 #미슐랭 이 들어오기전에 최초로 설립된 대한민국 레스토랑 평가서 #블루리본서베이 에 수록된곳입니다^^ 자연산 재료만을 고집하며 모든 음식에 조미료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영업시간 12:00~오후9시30분 브레이크타임 오후3시~오후5시 #심야식당 오후8시30분~새벽2시 #애플리스피자 #인생파스타 #지오반니레스토랑 #giovanni   #파스타 #피자 #문쏘 #블루리본 #제주맛집 #한림맛집 #맛스타그램 #밤도깨비 #먹스타그램 #강식당 #제주도핫플레이스 #한라산 #협재해수욕장 #애월맛집 #수요미식회 #제주도 #협재맛집 #제주
할라피뇨파스타 참나무장작으로 구워내는 제주#화덕피자 먹으러 가즈아~! 화덕피자드시러오세요~^^ 제주시 한림읍 한림로 410번지 #지오반니 는 한국에 #미슐랭 이 들어오기전에 최초로 설립된 대한민국 레스토랑 평가서 #블루리본서베이 에 수록된곳입니다^^ 자연산 재료만을 고집하며 모든 음식에 조미료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영업시간 12:00~오후9시30분 브레이크타임 오후3시~오후5시 #심야식당 오후8시30분~새벽2시 #애플리스피자 #인생파스타 #지오반니레스토랑 #giovanni   #파스타 #피자 #문쏘 #블루리본 #제주맛집 #한림맛집 #맛스타그램 #밤도깨비 #먹스타그램 #강식당 #제주도핫플레이스 #한라산 #협재해수욕장 #애월맛집 #수요미식회 #제주도 #협재맛집 #제주
참나무장작으로 구워내는 제주#화덕피자 먹으러 가즈아~! 화덕피자드시러오세요~^^ 제주시 한림읍 한림로 410번지 #지오반니 는 한국에 #미슐랭 이 들어오기전에 최초로 설립된 대한민국 레스토랑 평가서 #블루리본서베이 에 수록된곳입니다^^ 자연산 재료만을 고집하며 모든 음식에 조미료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영업시간 12:00~오후9시30분 브레이크타임 오후3시~오후5시 #심야식당 오후8시30분~새벽2시 #애플리스피자 #인생파스타 #지오반니레스토랑 #giovanni   #파스타 #피자 #문쏘 #블루리본 #제주맛집 #한림맛집 #맛스타그램 #밤도깨비 #먹스타그램 #강식당 #제주도핫플레이스 #한라산 #협재해수욕장 #애월맛집 #수요미식회 #제주도 #협재맛집 #제주
참나무장작으로 구워내는 제주#화덕피자 먹으러 가즈아~! 화덕피자드시러오세요~^^ 제주시 한림읍 한림로 410번지 #지오반니 는 한국에 #미슐랭 이 들어오기전에 최초로 설립된 대한민국 레스토랑 평가서 #블루리본서베이 에 수록된곳입니다^^ 자연산 재료만을 고집하며 모든 음식에 조미료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영업시간 12:00~오후9시30분 브레이크타임 오후3시~오후5시 #심야식당 오후8시30분~새벽2시 #애플리스피자 #인생파스타 #지오반니레스토랑 #giovanni   #파스타 #피자 #문쏘 #블루리본 #제주맛집 #한림맛집 #맛스타그램 #밤도깨비 #먹스타그램 #강식당 #제주도핫플레이스 #한라산 #협재해수욕장 #애월맛집 #수요미식회 #제주도 #협재맛집 #제주
참나무장작으로 구워내는 제주#화덕피자 먹으러 가즈아~! 화덕피자드시러오세요~^^ 제주시 한림읍 한림로 410번지 #지오반니 는 한국에 #미슐랭 이 들어오기전에 최초로 설립된 대한민국 레스토랑 평가서 #블루리본서베이 에 수록된곳입니다^^ 자연산 재료만을 고집하며 모든 음식에 조미료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영업시간 12:00~오후9시30분 브레이크타임 오후3시~오후5시 #심야식당 오후8시30분~새벽2시 #애플리스피자 #인생파스타 #지오반니레스토랑 #giovanni   #파스타 #피자 #문쏘 #블루리본 #제주맛집 #한림맛집 #맛스타그램 #밤도깨비 #먹스타그램 #강식당 #제주도핫플레이스 #한라산 #협재해수욕장 #애월맛집 #수요미식회 #제주도 #협재맛집 #제주
#제주도에세이 맛있었다. #강식당 그런데 혼자 온 손님에 마지막 손님이였는데... 옆에서 문 닫을 청소를 하셔서... 기분이 좀 (˃̣̣̣̣︿˂̣̣̣̣ ) _ #13film #일상필름 #mystory #제주도 #제주도여행 #여행에미치다_제주 #jeju
. 새별오름은 아래에서 보는게 제일 예쁘다😇 #새별오름 #제주첫끼 #강식당
#제주도 #2일 #먹방여행 #잠시 쉬고 사진 찍고#강식당 #핑크뮬리 🌸 #노리매공원 #흑돼지 먹고~#또 꽃새우먹고ㅋㅋ
#폴부엌이층집 폴부엌 식구들이 겨울휴가를 가게 되었습니다. 1년 반 동안 열심히 아침부터 새벽까지 일하면서 잠시라도 휴식을 가져야 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 기간동안 폴부엌 이층집을 관리하기가 어려워서 이층집 열흘살기 이벤트를 진행하고자 합니다. #폴부엌 이층집 할인 이벤트 12월 27일 부터 1월 9일 사이 기간동안 이층집 10일 살기합니다. 그 이상도 가능합니다. 금액: 300만원/공과금 별도 날짜: 12월 27일~1월 9일 사이 원하는 날짜 기타: 세탁기는 없기 때문에 근처 빨래방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문의: 01021691624 #제주서쪽맛집 #한경면맛집 #저지리맛집 #조수리맛집 #고산맛집 #낙천리맛집 #청수리맛집 #오설록맛집 #명리동맛집 #명리동식당 #생각하는정원 #환상숲 #유리의성 #제주레스토랑 #맛있는폴부엌 #강식당 #효리네민박 #신화월드맛집 #제주도숙소 #독채펜션 #제주도스테이 #르꼬르동블루 #시골레스토랑
손님보다 사장이 더 많이 먹는 식당! 마진 0% 리얼 100% 진짜 강식당이 찾아온다! ‘농담’ 한 마디가 '지독한 현실'이 되어 돌아왔다!! 꿈과 희망의 '신서유기 외전 2탄’ <강식당>! 막장 버라이어티로 점철된 삶을 잠시 벗어던지고 아름다운 '제주도’ 작은 마을에 '식당'을 오픈한 신서유기 형제들! 오로지 '먹방’ 외길인생을 걸어온 '요알못 사장’ 호동과 하루아침에 '식당 직원'이 된 동생들의 두근두근~ 첫 사전모임! 동서양을 넘나드는 열띤 메뉴 선정과 역할 분담에 몰입한 가운데 '국민 일꾼’ 수근에게 '식당 출입 금지령'이 내려진 사연은? <강식당> 영업 D-1, 멤버 전원 식당 입성 완료! …했으나 그들을 반기는 건 거센 파도와 거친 비바람뿐?! 앞날을 예상할 틈도 없이 본격 영업준비 START! 식당 운영회의부터 재료손질, 영업 시뮬레이션까지! 도저히 끝날 것 같지 않은 '밤샘 영업 준비'의 결말은…? 이제 남은 건 실전이다! 대망의 <강식당> 오픈일~★ 오픈과 함께 드디어 <강식당>의 문을 두드리는 손님들! 모두를 놀라게 한 비주얼 끝판왕★ '강호동까스'의 정체는?! 한편, 한꺼번에 밀려드는 주문 때문에 '멘붕'에 빠진 멤버들! 급기야 예민해진 홀팀과 주방팀 사이에 미묘한 신경전이 오가는데…! 과연…<강식당>은 무사히 첫 영업을 마칠 수 있을까? #강식당 #신서유기외전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안재현 #송민호 #강식당다시보기 #강식당전편다시보기
일요일 오랜만에 휴식 #내일은월요일
지아의 제주여행 마지막날😊 뱅기타기전 협재해수욕장서 바다구경🏖 캬~~바다가 늠흐 이쁘닷! 그러나... 울딸은 모래놀이에 푸욱...🤔 지아야 다음엔 바다를 보렴ㅋㅋㅋ ㆍ ㆍ ㆍ #지아띠 #제주도여행 #협재해수욕장 #모래놀이 #강식당 #흠 #공항에서 #앞구르기 #그러지마 #이쁘니야 #😅 #그래도 #여행은옳다
. 표선 해비치 근처에서 갈치조림 젤루 맛있게 하는 #갈치어장 바다가 바로 앞에 있는 식당이라 바다보면서 맛있는 통갈치한상차림 먹는데 각종 해물이랑 통통한 갈치가 통으로 들어가 있어서 비쥬얼 대단하네~ 맛도 좋고 푸짐해서 최고였던 #제주도갈치조림맛집 . #제주통갈치구이맛집 #로맨스패키지 #제주표선맛집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표선해비치맛집 #맛스타그램 #제주갈치조림맛집 #해비치맛집 #제주도갈치조림 #효리네민박 #강식당 #표선맛집 #서귀포맛집 #로맨스패키지갈치조림 #먹스타 #통갈치구이맛집 #일상 #일상스타그램 #표선갈치조림맛집
. #제주도갈치조림맛집 으로 한상차림 푸짐한 #갈치어장 표선해비치 근처 바닷가 바로 앞에 경치 좋은 식당.. 통갈치한상차림이 인기메뉴인데 너무 맛있게 잘나와요. 통갈치조림에 다양한 해물이 푸짐하게 들어가서 너무 맛있는데 비쥬얼부터 대박!! . . #제주통갈치구이맛집 #서귀포맛집 #제주도갈치조림 #로맨스패키지 #일상스타그램 #제주표선맛집 #맛스타그램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해비치맛집 #표선맛집 #로맨스패키지갈치조림 #먹스타 #일상 #표선갈치조림맛집 #표선해비치맛집 #효리네민박 #통갈치구이맛집 #제주갈치조림맛집 #강식당
보기만해도 예쁜 음식인데 맛까지 감탄스럽다 . . . #제주도 #협재 #강식당 #함박스테이크 #고기국수 #저녁 #식사 #jmt #맛집 #강력추천 #여행 #드라이브
2018.10.14 한달 전에 마무리했던 식당운영. 짧은기간동안 마니아층이 꽤나 많았다. 그리고 덕분에 자신감을 많이 얻게 된 계기이기도 하다. 다시 시작해보자! . #대구 #전주 #강식당 #요리 #요리사 #요놈이 #요리하는 #놈 #이야기 #다시 #시작
오빠들 추천해준 인도요리 정말 괂찬더라~👍#위너 #winner #강식당
아침 뉴스를 보니 육지는 일교차가 커져 꽤 쌀쌀해졌네요. 제주는 일교차가 다소 덜하지만 겉옷은 챙기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햇볕이 따뜻하게 내리쬐는 #강식당 에서 11시에 뵙겠습니다!
next pag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