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리트리버

813,346 posts

Loading...
누나 눈에 뭐 들어갔다 바람이가 호 해주께? 🐶 - #웰시코기 #바람 #골든리트리버 #더마루펜션
#수박이는 #어제음주산책하고 #도깨비풀 잔뜩붙혀오시고 이불은 죄다꺼내서 휴휴휴!!!! #막둥이는 #어제6시에자고 #아침8시에눈떠주시고 #애미는급피곤 우리아기 아침부터 사탕을봣다 못먹게할까봐 심각하게 우유드시는중 당충전하시고 업되잇음ㅋㅋㅋ 진짜 몬생겨서 귀욥네~^^ 날씨꾸리꾸리하고 할일은태산인데 이불밖으로나오기 참힘드네 #울진 #골든리트리버 #시골개 #반려견 #유기견 #구산 #시골 #겨울 #춥다
애미야....넌 청소하거라... 난 쫌 누워있을란다.....🐶 추버 죽겠는데 문은 와이리 활짝 활짝 열어재끼노.....🐶 #개팔자상팔자의길 #너가행복하다면엄마도행복해 #골든리트리버 #리트리버 #개스타그램 🐶#하늘이
. 겸둥이 이모의 #몰래카메라 🙎🔊소리업 . 갑(자기)분(위기)이(모),,,,,❤️절미둥절 #숨바꼭질 잼~~ 절미나 덩생이나 긔여워죽게따😸내눈엔 둘다 아기꺼맹이들🐶👼 . . (숨는거 준비하고있는줄은 알았는데 저딴데숨을줄몰랐음ㅋㅋㅋ) @s2._.v___ . . . . . . . . . . . #골든리트리버 #리트리버 #래브라도리트리버 #대형견   #멍스타그램 #강아지  #멍멍이 #인절미 #goldenretriever #dogsofinstagram #dogstagram #ゴールデンレトリバー #レトリーバー   #可愛い #공주님 #사랑해   #일상 #데일리 #좋아요 #댕댕이 #retriever #goldenretrievers #puppy #doggy #감성 #모델견 #깜놀 #몰카
ㅡ 미니족도먹어야겟공 엄마도쳐다봐야겟공 바쁜우리맹고 그게문제가아니고 겨우화요일밖에안됐다닝... ㅜㅜ #오래오래먹을수있는 #간식을찾습니당
😑
이아줌마가 왜이럴까 😒
저아이둘 구조할수있게 도와주세요 #Repost @__imbo__ (@get_repost ) ・・・ 구조 도와주세요🙏🏻 혹시나 정말 혹시나 구조가능한 분이 있을까 싶어 올려봅니다... 버려진 장소인건지 이곳을 떠나지 않는다고 해요.. 4개월 정도 진도믹스 두 아이입니다. 서로를 의지하는 게 동배같아요. 오늘도 잠이 오지 않는 밤이네요.. . . #제주도 #유기견 #구조 #도와주세요 #개스타그램 #멍스타그램 #반려견 #말티즈 #골든리트리버 #강아지 #유기동물 #제주여행 #푸들 #댕댕이 #코카스파니엘 #유기견봉사 #반려동물 #유기묘 #캣스타그램
정말 오랜만에 자기 침대에 올라가 숙면중인 #대박이 🐕 거실 불을 켜고 왔다갔다해도 미동도 안하고 잠만 자요. 😴😴😴 - 망고카니미미 만나서 어젯밤에 미친듯 뛰어다니고 공놀이하고 그러더니만 ㅋㅋㅋ 역시 #친구들이랑 노는게 최고인가봐요~~ - - - #daebak #jackpot #goldenretriever #goldenpuppy #puppy #goldenoftheday #dogs #doglover #instadog #dogstagram #pet #petstargram #골든리트리버 #댕댕이 #멍멍이 #일상 #골든리트리버스타그램 #개스타그램 #도그스타그램 #멍스타그램 #펫스타그램 #강아지그램 #강아지스타그램 #강아지일상 #애견일상 #내인생의대박
다같이 또 놀러가야되는데에에에~~~목욕부터 하자아😭😭
대선이 동네산책 달봉이족발 야외자리는 대선이 놀이터..ㅋㅋ 저 위에 올라가는걸 너무 좋아함ㅜㅜ 어제도 다섯번 둘러쌓이고, . 두시간 돌고 춥다고 겨우겨우 졸라서 집으로슝 요즘 견심히 후해짐ㅋㅋ 열심히 장난감가지고 놀다가 간식먹고 휴식! #대선 #골든리트리버 #댕댕이 🐶 #일상 #산책 #개금 #동네인기스타 #동네마실 #오늘하루도즐겁게보내기 #사지말고입양하세요 🐶🐾
#개노무시키 이게뭐야!!!!!!!!!!🤔
#야생동물 출현🤣🤣🤣🤣
. @Regrann from @challenginghaha - @Regran_ed from @__imbo__ 🆘️🆘️🆘️구조 도와주세요🙏🏻 혹시나 정말 혹시나 구조가능한 분이 있을까 싶어 올려봅니다... 버려진 장소인건지 이곳을 떠나지 않는다고 해요.. 4개월 정도 진도믹스 두 아이입니다. 서로를 의지하는 게 동배같아요. 오늘도 잠이 오지 않는 밤이네요.. . . #제주도 #유기견 #구조 #도와주세요 #개스타그램 #멍스타그램 #반려견 #말티즈 #골든리트리버 #강아지 #유기동물 #제주여행 #푸들 #댕댕이 #코카스파니엘 #유기견봉사 #반려동물 #유기묘 #캣스타그램 - #regrann
. 🆘강아지를 찾습니다 (일산)🆘 . @Regrann from @challenginghaha - 🆘️🆘️이 추운날 어디 숨어있는건지 제보도 없습니다...소심한 아이입니다... . 도와주세요. #공유해주세요 . #강아지를찾습니다 🙏🙏🙏 #고양시덕양구 ✔✔#토당동 #일산 . . #유기견입양 #개스타그램 #멍스타그램 #반려견 #말티즈 #골든리트리버 #강아지 #유기동물 #유기견 #댕댕이 #유기견봉사 #반려동물 #유기묘 #캣스타그램
바다는 여전히 귀욥꾸😍 . . #골든리트리버 #댕댕이 #바다
. 🆘사료 후원, 봉사 부탁드려요🙏🙏🙏🆘 . @Regrann from @challenginghaha - 🆘️🆘️안동..아이들 너무 많은데(500두) 봉사자가 너무 없습니다. 오래 전부터 권이쁨님, 만득이님께서 쉬지 않고 아이들위해 움직이시는걸로 알고있어요. ✔봉사자가 많으면 좋을텐데.. ✔✔사료도 같이좀 도와주세요 . . @Regran_ed from @andongdog - #안락사없는보호소 #안동시 #유기견 #보호소 #안동시유기견보호소 #사료 #후원 #모금 #사료후원부탁드립니다 . 이런 부탁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버티고 버티다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 보호소에 사료가 바닥을 보입니다.. 하루에 20키로짜리 6포, 한달에 180포가 들어갑니다. 이것도 최소로해서 저렴한것으로 먹이는데 환자견이나 어린 애기 댕댕이들 것은 제외하고 입니다. 견사밖 아이들은 덩치 크다는 이유만으로 추운 겨울이지만 또 더 저렴한 사료와 섞어 먹입니다. 시지원이 시작되려면 2월이 돼야 하고 추운 1월까지 어떻게 버텨얄지 막막하네요. 사실 시지원이 된다하여도 정해진 두수가 있으니 사료기부와 기부금으로 부족하지만 견뎌가고 있는 실정이지요. 이제 4,5일 지나면 그나마 남아있는 사료도 끝이 납니다ᆢ그렇다고 견사 정비나 다른용도로 마련된 기금을 함부로 쓸수 있는것도 아니고 그래서 부탁드립니다. 천원 오천원도 감사합니다 되신다면 보호소와 거래하는 ✔✔안동 우성사료공장에 직접 주문하여 보내주셔도 고맙겠습니다 . 안동우성사료공장ᆢ한포 26,000원 인터넷으로 주문하면 택비포함 35,000원 정도 된다고 하니 참고 바랍니다. 사료 종류는 '카이저' 입니다 버려진 개들인데 아무거나 먹이지 생각하지 말아주세요.. 아이들이 겨울을 나기 위해 단백질 함량이 높으면서 저렴한 사료를 찾다보니 정해진 것입니다. (저가 사료를 탓하는게 아니라 겨울을 나기에는 영양분이 부족하고 오히려 설사와 장염으로 더욱 고생하기에 부탁드리는것입니다..) . . 🚫🚫안동보호소는 매니저님이외 그누구 명의로도 모금을위한 통장 개설을 하지 않습니다 🚫🚫사료통장(농협)352-0320-9788-53김윤정 . 매니저님 010-7703-1999 봄이캉 010-9870-1081 안동우성사료 010-7393-7934 . 작년 사료 모금글을 올려주신 권이쁨님의 링크를 공유합니다 보호소 사정을 누구보다 잘알고 특히 보호소아이들을 끔찍히 살펴주시고 이뻐해주신 분의 글이라 더 자세한 내용으로 대신합니다 . https://m.cafe.naver.com/ArticleRead.nhn?clubid=13820723&articleid=21050 . . . #유기견입양 #개스타그램 #멍스타그램 #반려견 #말티즈 #골든리트리버 #강아지 #유기동물 #유기견 #댕댕이 #유기견봉사 #반려동물 #유기묘 #캣스타그램
중년 파워!!! 👊👊 아파트 재활용장에 깨끗한 인형이 버려져있길래 구조해와 밤부.노엘이한테 주었다. 며칠 잘 갖고 놀더니 Feel 받은날 인형 뿌시고 넉다운 ㅋㅋㅋㅋ . . . #웰시코기밤부 #골댕이노엘 #코기스타그램 #리트리버그램 #welshcorgi #goldenretriever #골든리트리버 #웰시코기 #반려견 #내새꾸들
벽은다뜯어놓고 밥그릇도다뜯어놓고 뺏기지않겠다는 의지 😂
#산책 나와서 신낫네 😆
백종원 골목식당 성내동편에 나왔던 #김여사네국수 먹으러🍲 깔끔하게 맛있다! 성내동 간김에 한강 산책까지 완료😆 역시 추운 한강은 산책하기에 최고👍👍 #백종원골목식당 #연예인보는기분 #추천 . . . #웰시코기밤부 #골댕이노엘 #코기스타그램 #리트리버그램 #welshcorgi #goldenretriever #골든리트리버 #웰시코기 #반려견 #내새꾸들
간식을 보았다 😈
얘진짜 모하는거임?풀어놧더니 저기서 계속 안오길래 무시햇더니 나 오분넘게 기다리고잇음 맨날 저기서 저러는데 걍 관종인거..?방구석전문가들 평가쫌여 ㅎ⠀⠀⠀⠀⠀⠀⠀⠀⠀⠀⠀⠀⠀⠀⠀⠀ #대구 #일상 #소통 #선팔 #맞팔 #산책 #개엄마 #멍스타그램 #개스타그램 #반려견 #소형견 #대형견 #유기견 #치와와 #단모치와와 #리트리버 #골든리트리버 #래브라도리트리버 #골든랩 #사지말고입양하세요
언니가 이쁜 머리띠 사줬는데 왜 뺐어 왜 빼쏘!!!! 호떡아 어린이는 눈으로도 욕하는거 아니야,,,,,,,,,,😖
추운데 산책시켜줬더니 ㅠ 말 안듣는 가람이 ㅠ . . . . . . 아직도 무서워 나가는게 ㅠ #골든리트리버 #개스타그램 #애견
@cc_vely @choi_kyung_hwa 지목으로 도그세이브도그 챌린지에 참여해요 - 자동차 브랜드 캐딜락에서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유기견 문제에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유기견 구호 캠페인 Dogs Save Dogs 챌린지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캐딜락의 Dogs Save Dogs 챌린지는 당신의 소중한 반려견 혹은 반려묘와 손을 잡고 찍은 사진/영상 또는 도산대로에 위치한 캐딜락하우스서울 2층 Dogs Save Dogs 존 방문 인증 사진/영상을 #dogssavedogs #도그세이브도그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여 주시면 포스팅 10개 당 1kg의 사료를 #캐딜락 에서 동물권단체 #케어 에 기부하는 캠페인입니다. 여러분의 캠페인 참여 한 번이 길 위의 많은 아이들에게는 아주 큰 도움이 됩니다. 지금 여러분의 따뜻한 마음을 보여주세요. 또한 캐딜락에서는 유기견 차량 이동봉사도 진행하고 있다고 하니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주변에 널리 알려주세요 . . 도그세이브도그 챌린지 참여방법 1_100시간 이내에 인증 2_챌린지를 이어나갈 3명 지목 3_#DogsSaveDogs #도그세이브도그 #캐딜락 해시태그 달아 포스팅해주시면 됩니다. - 삼식이 @three_chic_ 리치 @goldenrichguy 나쵸 @nachyo_kim 챌린지 참여 해주세요:) #dogssavedogs #dogssavedogs캠페인릴레이 #도그세이브도그 #캐딜락 #사지말고입양하세요 #버리지마세요 #평생가족
5분뒤 피본 너와나
내가 뭐만 하면 따라하네 휴
Furiends.. let me tell you a secret 🤫 It was scary to go down the steps! Hooman didn’t help! But, I did it! 😥 두렵지만 바깥 세상을 향해 한 걸음 나선 단비 😍 앞으로의 탐험도 응원해! . . . #골든리트리버 #리트리버 #댕댕이 #댕댕이그램 #멍스타그램 #개스타그램 #goldenretriever #goldenretrieverpuppy #puppy #retriever #dogsofinstagram #puppylove #englishcreamgoldenretriever #englishcreamgolden #puppiesofinstagram #puppystagram #fluffy #ilovegolden_retrievers #goldenpupsquadfeature #goldenpuppy
힘들고 험난한 애견카페 오픈.. 다음주중 오픈합니다 🐾 주안 사랑병원 건너편 새로생긴건물 부성파인 2층이에요! 정확한 오픈날짜 나오면 올릴게요! 오픈식오셔서 맛난음식드시고 우리 애기들 보러오세용💕
오랜만에 평택갔다가 우리집 멍멍이랑 놀아주고왔당 너무 이뻐ㅜㅜㅜㅜㅜㅜ 아 서울 데려오고싶다 #골든리트리버 #강아지 #짱긔여워 #ㅜㅜ
. 카레도 겨레도 행복하고 건강하게 살겠습니다. 늦은시간에도 챙겨주고 축하해준 다이버카레아부지, 얼마전 음원 발표한 욕쟁이2집가수, ‘다큐멘터리 곰’ 음악 작곡가님, 그리고 따로 연락주신분들 모두 너무 너무 감사합니다. 다시 한번 행복하고 건강하게 연말 마무리합시다😊🎉 . #카레야너도감기니나도걸린거같다 #카레겨레형제생일차이별로없음 #카톡알람때문에고생많았던하루 #hbd #생일 #골든리트리버 #축하해
제발;; 엄마 잠좀;;; 자리좀...;;; 왜 내가 사람인데 내가 바닥가서 자야되;;; . . . #골든리트리버 #웰시코기 #스피츠 #삼형제 #다견가정 #반려견 #이건분명 #사람침대 근데 #개침대 #자리뺏김 #바닥신세 #내인생 ...
판자에....댕댕이가....숨어있었군요^^..,귀여운...녀석이네요...^__^ . #goldenretriever #골든리트리버 #옹이 #판자 #건축재료응용평가공학 #기말고사 #과제 #보고서 #저한테 #왜그러시나요
그렇게 주인은 돌이 되어버리고 ,,😵❤️,,
울기직전 표정 ㅋㅋㅋㅋㅋ 귀여워 . . . . .
next pag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