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시키시장

12,888 posts

Loading...
#결혼3주년기념여행 💛 #2019 .02.20-23(교토/오사카여행) - 연애4년 결혼3년차 꽁냥꽁냥 하기도 하고 아직도 애들처럼 작은거에 싸우기도 하고😅 이런 저런 모습으로 서로가 성장하고 있는듯😛 어제보다 오늘 더 사랑하며 삽시다☺️👫💕 - #교토 #교토날씨 #아침저녁쌀쌀 #니시키시장 #소박 #길거리음식 #교토돈까스 #남편의인생돈까스 #폰토초 #이자카야거리 #보름달 #보며하루마무리 #빠지면아쉬운 #편의점막방 #스시먹방 #진행중 #여행 #여행스타그램 #부부스타그램 #럽스타그램
2019.02.20 KYOTO 3 (with. @s_ey__u_l )
교토 여행~ 만 오천보 정도 걸었지만 이것도 색다른 재미^^ #일본여행 #교토여행 #청수사 🏯 는 수리중 #아라시야마 대나무 숲은 대박! #게이샤의추억 생각남 #이쁜상점들 에서 먹고 사고~ #니시키시장 도 색다름 #온천 은 역시 일본ㅎ #운동화 조금 작아 발아픔 #winghotel 괜찮음 #여행은즐거워
교토 나들이(3)
- 당고최고🍡
, 2,19 니시키 시장 텐동 먹어따 마싯지만 튀김을 너무 먹어서 느끼하데쓰네 - #니시키시장 #텐동 #마키노텐동
교토가족여행 2일차 금각사. 먹방 좋당 가이드님이 좀 해메긴햇지만 ㅋㅋ고생많았다잉 #니시키시장맛집 #스시세이 한국사람 1도없어서 더좋당 비왔지만 신발도 안젖고 잘돌아댕겻오 ㅎㅎ #musoshin 라멘집도 로컬맛집이라 더더 맛낫던듯 ㅎㅎ 봄도니랑 둘이 호텔앞데이트도 좋다잉 오사카로 넘어가즈아 #일본여행 #여행스타그램 #오사카여행 #교토여행 #교토맛집 #교토나만아는맛집 #니시키시장 #교토가볼만한곳 #가족여행 #3대가족여행 #데일리스타그램 #일상스타그램 #블로거의일상 #여행이삶 #노란망토차차
일본여행 2일차 . . 니시키시장>>마키노 텐동>>겐로쿠 스시>>호젠지요코초 #일본여행 #교토 #니시키시장 #마키노텐동 #오사카 #도톤보리 #겐로쿠스시 🍣 #호젠지요코초
焼きそばシリーズ‼️   写真1枚目は「ペペロンチーノ風焼きそば」 ごっつい太麺にニンニク、鷹の爪が絡み合う、まさにペペロンチーノ💁‍♂️   メニュー化を検討してます🍴   写真2枚目は人気の細麺ソース焼きそばに牛スジをトッピングしてスジ焼きそば💁‍♂️  頼み方は「焼きそばにスジコントッピングで」   こんな感じでお願いします🥺   お好み焼きだけではなく、焼きそばにも数々のトッピングが可能になってます‼️    チーズ焼きそばとかも美味しいし、オススメですよ^_^   まだまだ寒い日が続きます❄️  是非、鉄板の前で暖まりにきて下さい🙇‍♂️   《かめはめは》 広島風お好み焼き・創作鉄板料理 [TEL] 075-256-8734 [FAX] 075-256-8735 [Mail] kmhmh.01@gmail.com  [Address] 〒604-8045 京都市中京区寺町通蛸薬師下る円福寺前町274番地12 [Access] 阪急電車 河原町駅から徒歩5分 京阪電車 京都市役所前から徒歩5分 [営業時間] 月〜金 16:00〜22:00 L.O 日曜日 17:00〜22:00 L.O 不定期ランチ営業有り [定休日] 木曜日 ※臨時休業、ゲリラ営業は公式Instagram、H.Pでお知らせ致します。  《公式アカウント》 【Official Web site】 https://www.kamehameha.website/ 【TripAdvisor】 https://www.tripadvisor.jp/Restaurant_Review-g298564-d12181848-Reviews-Kamehameha-Kyoto_Kyoto_Prefecture_Kinki.html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kmhmh.01 【Google】 https://g.co/kgs/edxrn6  #京都ディナー #錦市場 #河原町ディナー #ドラゴンボール #京都お好み焼き #京都グルメ #京都広島焼き #京都広島風お好み焼き #お好み焼き #京都鉄板焼き #かめはめは #kyotodinner #NishikiMarket #Japanesebeef #Japanesefood #okonomiyaki #kyotookonomiyaki #kyototeppanyaki #kamehameha #dragonball #kyotorestaurant #follow #foodpic #travel #교토오코노미야키 #니시키시장 #에네르기는 #불고기 #교토철판구이 #먹스타그램
가츠오부시 바로 대패로 밀어서 스낵처럼 먹을수 있다, 시식 하자마자 아 이건 안주각! 이라서 사왔다는건 비밀
어디를 가도 시장은 너모너모 재미있어 🤩
햐... 한입에 사라지기 있냐?
田中鶏卵🍁錦市場 * * 京都に来て食べたいものの一つ出汁巻卵♪ ・ 出来たてを手軽に頂けるのが市場の良いところ☆ ・ 京都の市場やスーパー、デパートに行けば必ず売られていますし、何も珍しくはないかもしれません。私はどちらかというと卵好きではないんですが、京都に来ると無性に食べたくなりますし、食べるとホッコリします💕 ・ こちらの卵は甘めだった気がします♪ 私はどちらかというと出汁がほんのり効いているのが好きです ・ 私好みの出汁巻にまだ出会えてないのでこれからも探し続けたいものの一つです☆ ・ * #京都旅行 #京都グルメ #京都ランチ #錦市場 #田中鶏卵 #だし巻き卵 #出汁巻き卵 #錦市場の食べ歩き #kyototrip #kyotofood #kyotolunch #nishikimarket #japaneseomelette #tanakakeiran #foodstagram #tripstagram #京都旅游 #京都美食 #京都午餐 #鸡蛋卷 #교도여행 #교도점심 #니시키시장 #계란말이 * *
2019.02.10 교토&오사카 첫째날✈ . 뒷북🥁 . #교토 #니시키시장 #아라시야마 #치쿠린 #럽스타그램
일본 여행 1일차✈ 여러모로 공항에서 헤맸지만 무사히 일본 입성하고 배도 안고프지만 계란샌드위치랑 복숭아물 샀당 하루카에서 일본 경치보면서 냠냠하고 숙소! (사실 숙소갈때도 엄청 헤맴) 피곤해서 걍 눕고싶었지만 그래도 다시 나와서 야사카신사랑 근처 가게 구경하다 현이가 고른 오코노미야키 냠냠하고 문 다 닫은 니시키 시장에서 얼쩡거리다 로손에서 호로요이랑 일본판 홈런볼 사와서 씻고 유카타입은채로 노닥거리는 거로 마무리ㅠ 고생해따 역시 료칸이 짱이야 . . #일본여행 #일본 #교토 #야사카신사 #니시키시장 #기온탄토 #오코노미야키 #로손 #유카타 #료칸
19.2.11 일본 둘째날 이날은 날씨가 매우 좋지 않았다..심지어 비도 조금조금 와서 너무 속상했다😭그래도 교토의 느낌은 많이 느꼈다 우린 분명 교토에서 여행콘셉을 여유로 잡았는데 여유같지 않은 여유가 되어 버렸다😊 그래도 행복했던 하루👋👋👋👋 마지막은 빨강 배경 글리코상❤️ . . . . . . #인스타 #업로드 #귀찮 #ㅎㅎ #교토 #일본 #일본여행 #산넨자카 #니넨자카 #니시키시장 #비 #글리코상 #둘째날
2019.02.18 도게츠교 덵류지 차쿠린 조잣코지 기오지 니손인 노노미야신사 니시키시장 조잣코지 가는길 사진이 다 카메라에있어서 따로올릴게요~ 죽림오솔길가는길 이비닐봉다리는 무엇? 죽림오솔길 지나 노노미야신사 작지만 그래두 나름 사람들발길이 많음ㅎㅎ 니시키시장갈려구 버스표 찾는데 읺어버림 1차빡침 근데 내죄요ㅜㅜ 멘붕옴ㅜㅜ 셋째날꺼 써야하나 햇는데 그냥 돈주고 1.7킬로 남겨두고 버스에서 내려 니시키시장감 ㅜㅜ 첫번째메뉴는 없지만 어묵이랑 고로케가 가성비 짱 맛있음ㅋ 관잔 1개에 500엔(5000원) 맛은 잇긴한데 그닥 추천안함 간장소스 흘러 옷이랑 카메라에 다 묻음 생각외로 많이 묻어 2차빡침ㅜㅜ 그래도 내죄요... 오는길 걸어서 교토역까지 2킬로 걸어옴 왠지모르게 3차빡침ㅜㅜ 2만4천보를 걸은 당신 숙소들어가 뻗음😫 10day-3day #비니루봉다리 #네모난맨홀 #노노미야신사 #버스표 사망 불행의씨앗#니시키시장 불행의절정#2만4천보 역대최고👍
🇯🇵 DAY-2~4 비행기 딜레이,,집 못가는중 오늘은 힘들어서 사진도 업슴 #일본 #여행 #끝 #집_보내줘
사람많은곳은 싫다는..ㅋ 공항라멘집을시작으로..마지막이진짜쵝오! 현지인튀김맛집..대신..흡연가능이라ㅜ술이그냥..ㅜ #간사이공항라멘 #니시키시장 #쭈꾸미꼬치 #텐동세트 #어묵 #고로케 #하이볼 #튀김집쵝오 #대신담배냄새주의 #수곡2동사람 #잘먹고잘사는법
교토1일차.. 청수사..산넨자카..니시키시장..숙소..뒤로술...ㅋㅋ 숙소가굿!검색에안뜸..신축!ㅎ #교토 #청수사 #산넨자카 #니시키시장 #교토크리스탈호텔III #그냥일정 #수곡2동사람 #잘먹고잘사는법
역시 현지 시장은 무조건 가야지 자주자주 다녀야지 #교토 #니시키시장 #여행스타그램 #일상 #daily
. 어제는 그렇게 춥더니.. 오늘은 비가 오고 있네요..ㅎㅎㅎㅎ 내일까지 온다는데..ㅎㅎㅎㅎ 우짜지요?ㅎㅎㅎㅎ . . . . #3일째 #교토 #니시키시장 #먹스타그램 #우비소녀 #하고싶은거다해 #우중 #여행 #ootd #가와라마치 #kyoto #일본 #☔️
Day04 in 京都(2) 🏃🏼‍♀️🍔🍟🍤🍡👍🏻🌦☀️ . . #교토 #아라시야마 #도게츠교 #요시무라 #치쿠린 #청수사 #니시키시장
田邊屋 イートイン🍁錦市場 * * 錦市場の西の入り口にある乾物屋さん♪ 数席しかありませんがイートインがあり、お店の賑わいに誘われて頂くことに… ・ お料理が出てきて、まずびっくりしたこと、スープがなぜか沸騰してる! 何故ですか?と伺うと紙の器だからです…普通の紙ではなかったんですね。 お客様を楽しませるサービスの一つですね…素晴らしい☆ ・ お食事はもちろん素晴らしかったです☆これから始まる食べ歩きの一番目にはふさわしく、シンプルで良かったです☆ ・ * #京都旅行 #京都グルメ #京都ランチ #錦市場 #田邊屋 #出汁茶漬け #錦市場の食べ歩き #kyototrip #kyotofood #kyotolunch #nishikimarket #soup #foodstagram #tripstagram #京都旅游 #京都美食 #京都午餐 #교도여행 #교도점심 #니시키시장 * *
니시키 시장 털기- 우린 제대로 못털었어... #일본 #교토 #니시키시장 #먹스타그램 #여행
🌸일본여행 3일차🌸 . 🐢. 🐶. 🐯. 🦊. 🐰. . #교토 #교토타워 🗼 #니시키시장 #기온거리 🎎 #일본여행 🇯🇵 #새벽술
일본여행 2일차 #교토 #아라시야마 . #아라시야마대나무숲 👣길가다가 갑분#병마용갱 😐 일본인데 여기?ㅋㅋㅋ 악수 하는데 왜 손이 움직이는데....하하하핳 #일본택시 는 왜 다 옛날택시처럼 생겼지? 택시운전사에 송강호택시처럼 더듬이 같은 사이드미러🐜 #오마카세 #스시 #니시키시장 #일본편의점 털기는 무슨 뭐가뭔지... . . #일본여행 #여행스타그램 #kyoto #교토여행 #교토맛집 #날씨는 #여전히 #추움 #또 #얼어죽을뻔 #그래도좋다 #완전좋았다
2019.02.18.Mon 세상은 넓다. 그래서 뛰면 지친다. 걸어다녀야지...... @you_n_joo_ #니조성 #니시키시장 #아베노하루카스300 #도톤보리 #교토 #오사카 #여행 #Kyoto #Osaka
뒤늦게 올리는 ✈️🇯🇵 2월 14일 오사카 여행 2일차🇯🇵✈️ 📍2일차 : 교토-난바-우메다 [간사이 쓰루패스 ] 숙소 - 난바역(미도스지선)-우메다역(한큐라인 탑승)- 가와라마치역-(30분)-기요미즈데라-(41분)-니조성(세이류엔/니노마루정원/니노아루고딘)-(44분)-대나무숲-(35분)-교토타워-니시키 시장-(30분)-가와라마시역(시조도리)-오사카(우메다) 니조성을 갔다가 주변 시장에 있는 우동 맛집을 찾아서 먹엇는데.... 역시 한국사람한테는 한국 음식이 최고👍🏻👍🏻 돌아다니면서 당고도 먹었는데 갓 한걸 먹는게 젤로 맛있는듯!!! 각자 인생샷을 찍고 맛있는 크레페 케익을 먹고 숙소와서 야식으로 신라면 진짜 JMT구리👍🏻👍🏻😋😋 . . . . #오사카여행 #기요미즈데라 #교토타워 #니시키시장 #당고 #크레페케이크 #신라면 #졸맛탱
우리의 #인생당고 진짜 여기가 제일 맛있는거같다 세번이나감ㅇㅇ 니시키시장안에 있는 떡집인데 된장당고랑 기본당고 개존맛탱임 인절미 컵에든것도 존맛임 특이한 식감 꼭먹어보세욘 이거 먹고 비행기놓침 ㅋ.....😭😭😭당고와맞바꾼하루.. 덕분에 일박더하고 카레도 먹고 난바에서 더 놀다옴^^ 하하하하ㅏㄹㄹ하라하...🤬 . . #니시키시장 #당고 #된장당고 #카레가먹고싶어서비행기를놓아줬을뿐 😒#열차사고남 🤬#일찍다니자 #교토 #여행
기여버 키링도스누피살구얏❤️
나두 꽃 사줭
아 귀욥다
가챠 했는데 개나 고양이 나오길 바랬는데 돌고래 나옴
👀
두유랑 두유도넛><
20190212 저때의 나는 패스권 잃어버린줄도 모르고 #소우소우 를 누비고 다녔다 #니시키시장 을 지나가다가 우연히 들린 기념품가게에서 도자기도 구경하고ㅋㅋ비극은 기온시조역에서 시작된거야^_ㅜ
🇯🇵오사카-in 교토🇯🇵 역시 시바(견)과 스티치는 사랑입니다♡ #교토 #오사카 #시바견 #후시미이나리 #니시키시장 #부타야톤이치 #와플 #스티치 #기요미즈데라 #교토타워
#텐동마키노 여행가기전까지만해도 꼭 가봐야할 맛집1순위 그러나....매콤한김치찌개가 간절한 그런 맛... 다시가라면 글쎄😅 . . . #교토 #니시키시장 #튀김덮밥B세트 #새우튀김 #관자튀김 #붕장어튀김 #고추튀김 #생선튀김 #바지락국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kyoto #lunchmenu #travelgram #sue__travel
2019.2.16~2019.2.20 일본여행🇯🇵 교토 뿌신 날 혼자 스시 20접시도 뿌신 날🤗 . . . . . . #여행 #여행스타그램 #힐링 #일본 #교토 #기요미즈데라 #청수사 #니시키시장 #텐동 #라멘 #스시 #20접시 #travel #trip
구경할거 많은 교토에서 결국 싸우고 말았다 싸우지만 말고 오자고 결심하고 간건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삔또 상해서 아무말없이 걸어가는 나한테 먼저 말걸어주고, 내가 먹고싶다고 말하는거 일본사이트 들어가서 현지맛집 찾아내서는 델꼬가고,내가 사는 물건마다 무겁다고 자기 가방에 넣고는 하루종일 들고다니고😭😭😭 5일동안 고생했어 오빠💕 다음엔 더 신나게 놀자!!!! #교토 #니시키시장 #교토타워 #기요미즈데라 #기요미즈데라 #산넨자카 #니넨자카 #신사 #오미쿠지 #텐동 #유바치즈 #녹차바움쿠헨 #오사카 #오사카여행 #여행에미치다
🇯🇵일본 여행 4일차 넷째 날 교토 가는 날도 흐림😂 니시키 시장에서 에피타이저로 타코야끼 먹구 동양정 가기❣ 함박 스테이크 안 좋아하는데 동양정은 맛있오.. 근데 디저트는 별루였당😭 . . . #20190211 #일본 #오사카 #교토 #일본여행 #🇯🇵 #japan #osaka #kyoto #사쿠라가와 #sakuragawa #니시키시장 #nishiki #타코야끼 #동양정 #함박스테이크 #버스
킨류라멘 분점에는 잘생긴직원오빠가 있다💜보검 +피오💜
시장 구경을 정말 좋아하는데 ... #니시키시장 은 정말 걷는 내내 눈이 휘둥그레 😃😗😘😃🤗 신세계당 🤩 스누피카페도 있고😂 오사카 구로몬 시장보다 깨끗하고 맛있는거 신기한거 천국 ! 🍘🍲🍖🥚🍢🍣🍠🍡🍙
#20190205_08 #일본 #2번째 #오빠랑 #6번째 #해외여행 #일본여행 #오사카 #교토 #나라 #월계관사케박물관 #니시키시장 #아라시야마 #덴류지 #치쿠린 #나라공원 #사스미 #도톤보리 #가이유칸수족관 #공중정원 #주택박물관 #난바 호텔도 잘못찾아가고....허리 아프도록 걸어서 넘나 힘들었지만, 오빠랑 꿀잼♥️ 일본스러운 사진이 오빠가 다........가꼬있어서 일본인지 모르겠지만 우짜뜬 일본 ㅎㅎ 인자 정신차리고 준비하작!!!!
🍡나는 주전부리가 좋은데 자꾸 이런걸로 배채우지 말라고 잔소리.. 이것저것 먹어보고 싶다고! #그흔한타코야끼도한번밖에못먹고 😭 #음식에대해서는완고하심 😖 #결국와규는먹지않았다 #스시로위안을삼으세요 #교토 #니시키시장 #제일맘에듬
next pag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