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식단

2,070,175 posts

Loading...
9/19 <아침 몸무게> 54.7 (역시 급찐은 급빠입니다, 1.4나 빠지다닠ㅋ) · <식단> 아침🍴 케일+시금치+요거트+두유 쉐이크에다 견과류랑 뮤슬리 점심🍴 채소 (양배추, 토마토, 아보카도 & 파프리카) 넣어서 랩 저녁🍴 토마토 오이 파프리카 샐러드랑 구운버섯 몇개 · #다이어트 #다이어트식단 #diet #일상 #기록 #다이어트기록 #데일리 #좋아요 #맞팔 #팔로우
#20180920 #영스한끼 #영스기록_아침 ෆ오나오,요거트,무화과2개,콩가루,카카오닙스,햄프씨드,사과3쪽 . . 오랜만에 찾아온 내 다이어트 계정! 한동안 안올리고 했더니 자제못하고 먹는 바람에 몸무게는 그대로인데 눈바디가 변했다. 고래서 다시 올리기로 결정! 아침에 오랜만에 오나오랑 요거트랑 무화과 이 세가지로 요거트볼 해먹고 요즘 내 사랑 콩가루 뿌리링하면 올마나 마싯게유~ 아침을 일찍 먹은 이유는 수업이 12시라서 집에서 점심을 한 10시에 먹고 가야하기 때문에 몸은 힘들지만 일찍 일어나서 냠냠🍴 . . #다이어트 #다이어터 #다이어트식단 #대학생다이어터 #식단 #식단기록 #식단일기 #식단관리 #건강해지기 #습관성형 #다이어트계정 #다이어트맞팔 #다이어트소통 #다이어트그램 #식단일기그램 #diet #dietgram
새벽5시... 아직도 배부름ㅋ 신랑이랑 애둘델꼬 몇년만에 제대로 외식시도~ 매운거 먹고싶은데 계속 고민하니 사장님 어린이메뉴로 즉석으로 뚝불도 만들어주시고~ 볶음밥도 심하게 배터지게 만들어주심ㅋ 잘먹었습니다^^ #추석마중 #추석뽀나스 #온천천맛집 #맘보식당 #온천천카페거리 #볶음밥필수 #배터짐주의 #아가리어터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가머에요 #먹는거에요#먹스타그램 🍴 #맛스타그램
점심 : #안심스테이크 170g 샐러드 간식 : 샤인머스켓 저녁 : #고구마에그슬럿 (#망구마 달걀 치즈) - - 오후부터 과제하느라 바빴던 어제😭 그런데 급 생각지도 못한 귀한 선물을 받았다..❤️ 내 운동은 @eun_k0908 선생님을 만나기 전후로 나뉜다. 정말 그 전에 필라테스를 하면 배에 힘이 없는데 무리하게 동작을 따라하니까 어깨와 목은 아프고 잘 못해서 재미없었는다. 근데 선생님 수업은 충분한 스트레칭(사실 스트레칭도 이전에 하던 일반적인거랑 다르고 스트레칭부터 남달랐음ㅎ)부터 동작을 하되 정확히 어디에 힘을 주고 어디까지 따라해야하는지 세세하고 꼼꼼하게 알려주시면서 내 자세가 완벽하진 않더라고 필라테스의 기본 목표에 맞게 내 체형과 상태에 맞게 운동을 할 수 있었다. 매일매일 다른 루틴 그리고 지금까지의 큰 틀을 봐도 조금씩 달라지고 발전하는 (빡세지는..ㅎ) 전반적인 수업의 내용은 최고다. 그리고 무엇보다 너무너무 친절하시고 항상 꼼꼼히 봐주시고, 좋은 정보들도 많이 알려주시고 심지어 엄청난 동안에 미모까지 겸비하신 선생님...❤️ 정말 내가 무리해서라도 선생님 수업 시간을 가고싶게 만든다. 사실 저번 학기도 이번학기도 매번 내 시간표랑 애매하게 안맞지만 그걸 다 감안 해서라도 너무 좋아서 가고있다.ㅎㅎ 우리 엄마도 내가 선생님 너무 좋아하는거 아실정도로 집 가서도 자랑하고 배운거 엄마한테 알려주고 그런다ㅎㅎ 무튼 그런 선생님께서 나 어깨피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뀨..그 외에도 다양하게 몸 구석구석 풀 수 있는 이 마사지볼이랑 쌤이 드신다는 두유를 선물해주셨다..😭 선생님 너무 감사합니다❤️ 헤헿 진짜 끝나고 넘 행복해서 공부도 더 열심히 할 수 있었다!!ㅎㅎ 그나저나 총각네 빨대 너무 시강이닼ㅋㅋㅋㅋㅋ초오오오옹가아아악눼에에에~
#작심삼일 #다이어트 가되버림🤦🏽‍♀️ 이지만 #어쩔수없는 #존맛 @heojun001 허준 #치킨 안사준다고 #삐진척 해서 #교촌치킨 #레드콤보 #치맥 허준때문에 #diet #망함 크크킄크킄ㅋ주나 #잘먹었어 #알라뷰 💕 #다이어트식단 #내일부터 🙋🏽‍♀️🙋🏽‍♀️🙋🏽‍♀️
. #키토마들렌 . #키토빵 중에서 마들렌이 제일 맛있어요. . 머핀처럼 크다면 먹으면서 죄책감 느낄텐데 이건 크기도 적당해서 기분전환용으로 좋네요. 그래서 지난번에 마들렌 처음 굽고 그제도 굽고 어제도 굽고 앞으로도 계속 구을듯... . 안먹는게 최고겠지만 예전에 식욕 참다가 폭식으로 이어졌던 적이 있어서... 그냥 먹고싶은거 최대한 건강하게 조금 먹기~ . 오늘은 엄마꺼지만 내일은 1호꺼 구울듯해요.😁 . . .
오늘 한시간 반 배드민턴 하고 + 춤 한시간 동안 추고 ~ 9시에 늦은 저녁을 먹어따! 샐러드 가득가득 + 단백질 잔뜩잔뜩 + 달다구리가 먹고 싶을 나를 위한 과일 요거트 (안에 있는 그래놀라의 3/4는 다 빼고 먹어따)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 #폭식증극복 #폭식증극복중 #폭식증극복다이어리 #다이어트다이어리 #다이어트일기 #대학생다이어트 #연어 #샐러드
어제 완전 늦게 자는 바람에 오늘은 오후에 사과 하나 커피 한 잔 어제 먹은 아침샌드위치? #belvita 블루베리 맛 먹어봄 #유학생다이어터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터
2018.09.19 저녁 초간단한 계란 후라이, 슬라이스 치즈 넣고 딸기쨈 바른 토스트랑 : 토마토 반개랑 : 꼬마피클 얌얌❤️ 🍞🍳🧀🍓🍅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 #유지어터식단 #유지어터 #건강한식단 #저녁식단 #토스트 #토마토 #피클 #배고픈삶 #건강한삶 #행복한삶
배꼽이 파묻혀던거... 맞죠? 무릎팍도 살을 박차고 나왔어요!! 다리미로 살 핀것처럼 예쁘게 라인이 살았어요❣ . . 🌟진득하게 운동 3개월을 해야, . 🌟운동 시작했다고 말할 수 있는거래효 ( 제 친구가 독한 트레이너거든용🤦‍♀️) . 문진표에 진자진자진자진자~ 많은 다이어트경험 적어주시는뎀 🌟음.. 식단관리도 기본 3개월해야쥐 🌟식단관리 해봤다고 명함 내밀수있는거래요 ( 저 관리 해주신 코치님이 요가GX에어로빅 강사셨어요) . . 그렇게 생각해보면, 전 정말 입으로 다이어트 한거였더라구요😭 그런데 저도 성공했어요😍 입으로만 살빼던 저도, 디톡스로 꽃길만 걷고 있어효 . . - 고민되세요?? 한 마리의 토끼를 잡을지 두 마리의 토끼를 잡을지 그건 당신의 선택이니까요~~!!!ㅎㅎ - 바보같은 방황은 그만~~>_< - - 같이먹었는데 나만 살찌는 억울함..😰🤔 이유는 내 몸안에 있다는 사실~~!!! - 맞춤형으로 내몸에 쏘옥~맞게!! 러블리코치와 함께 건강하게 예뻐져요~~!!^^🤗 - - 🌟카톡상담 aeri87 🌟@lovely_aeri 프로필 URL링크 누르면 건강체크하고 상담하기 - #살빼는중 #몸매관리 #결혼전다이어트 #단기간다이어트 #뒷태 #식단조절 #운동하는여자 #단기다이어트 #요요없는다이어트 #출산후다이어트 #다욧트 #다이어트자극사진 #다이어트식단 #30대다이어트 #거울샷 #일상소통 #인스타베이비 #아들맘그램 #오늘하루 #몸살 #맞팔해요 #다시시작 #일상스타그램 #꼭 #입문 #셀카 #애엄마그램 #가족스타그램 #좋아요그램 #일상탈출
. . 今日から筋トレ毎日3週間絶対する!これだけは守る!少しでも習慣化することが大切だよね . #다이어트그램 #다이어트식단 #diet #dietfood #healthyfood #cookingram #おうちごはん
소개 합니다 . ♥사람들이 찾는 안전 놀이터 ! ♥ ♥지금까지 사고&먹튀 단 한번도 없습니다♥ ♥ 사고일시 보상 해드리겠습니다 ♥ . 안전한 놀이터 직접 오셔서 확인 부탁드려요~~ . #스포츠토토 #그래프게임 #토토사이트 #사다리타기 #카지노바카라 #프라다 #쌩얼 #다이어트식단 #프리마켓 #토토사이트추천 #네임드사다리 #로또 #해외축구 #스포츠픽 #헬스타그램 #네임드로하이 #대구맛집 #빨리
#다이어트식단 #영천영화 멀어서 못갑니다.. 횡성카우 중에 젤 좋은부위 “나잇살”
저녁 #프로틴쉬폰 + 샹달프 블루베리잼 약간 탄산수 - 간식으로 메론 많이 먹었다 잼은 안 먹어도 됐지만 마지막에 조금 먹음 컨디션이 진짜 안 좋긴 한가보다 평소에는 괜찮던 운동들도 너무 힘들어서 중간중간 쉬면서 해야했다 힘 없어서 복부운동은 하지도 못함ㅜ
세상에 살이 찌고 싶어 찌는 여자들이 어디있겠나요~?ㅠㅠ - 그 전엔 저도 한약, 양약, 주사,운동ㅜ 당연히 해봤죠.. 예전하고 똑같이 먹어도 어느 순간 살이 오르기 시작하더니 운동으로도 끄떡없는 몸으로 변신..!!ㅠㅠㅠ - 돈도 많이 손해본터라 진짜 신중하게 해독을 알아봤는데, 지금처럼 디톡스란 단어가 흔치 않아서 반신반의 했던 맘이 컸었죠~! - 워낙 변비도 심하고 변볼때 힘들기도 했지만 보고나도 시원하지않았던 날이 많고.. 순환도 안되고 너무 붓고... 특히 하비..어쩔..??ㅠㅠㅠㅠㅠ 셀룰라이트 어쩔..?????ㅠㅠㅠㅠㅠㅠㅠㅠㅠ - 그래서 우선 제품력을 알아보고자 원데이디톡스를 했고~! - 이게 무슨일?!?!?!🤩 단 한번체험으로 이렇다고??? 내몸에 이런 녀석들이 있었다고??? 이렇게 가볍다고???? 단순한 응가가 아닌, 숙변+혈관찌꺼기+노폐물+@😅😅 - 그래서 전신디톡스 까지 체험하게 되었고 지금은 디톡스 전문가 선생님으로 일까지 하게 되었죠~!^^ - 디톡스체험 4년이 지난 지금!! 유지되고~ 더 예쁨뿜뿜은 이야기 안드려도 되겠죠?!ㅎㅎㅎ - 디톡스하고나서 후회없어요~!!🎀 디톡스하기전이 제 인생에서 가장 뚱뚱하고 못난 날이였으니까 ㅎㅎ - 지금도 고민을 하고 계시는 분이 있다면!! 이녀석 먼저 체험해보시고!! 고민해보시죠!!!^^ - 누군가는 이시간에 건강하고 예뻐지고 있다는 사실!! 우리가 이런건 뒤쳐지지 맙시다!! - 지금까지 솔직한 제 블라블라였습니다!🤗 - - 변비약이 아닙니다! 아이도 먹는 안전한식품👦🏻 지구 2바퀴반 길이의 혈관 청소!!!!🌿 자면서 살빼주는 수면다이어트 효과👊🏽 - 장에는 불필요한 숙변이 최대 12kg까지🤦🏻‍♀️ 숙변만 제거해도 배가 쏙! - - - 🌻1회 1세트 체험분 5포 ₩25,000원+택배비 🌻2회 2세트부턴 무배입니다👏👏👏 🌻원데이체험분 문의는 바로 카톡주세효♥️ 🌻카톡문의 : aeri87 #시너지 #몸매관리 #다이어트추천 #거울샷 #다이어트식단 #단기다이어트 #다욧트 #뱃살 #시너지디톡스 #산후다이어트 #출산후관리 #라인정리 #전신샷 #다이어트소통 #살빼는중 #주말 #애엄마그램 #젊줌마 #주방 #오늘 #초딩맘 #팔로워 #미세먼지좋음 #늦잠 #가족 #룰루 #셀카 #아이폰 #21개월아기 #인스타그램
🍗굳닭 닭가슴살 소시지🍗 닭가슴살로 만든 소시지!! 일반 소시지랑 식감이 똑같진 않지만 다이어트 할 때 닭가슴살만 먹기 질리면 소시지랑 같이 먹으면 좋을 것 같당 여러가지 맛 이라 짱좋👍 365일 다이어트 화이팅,,,,💪 #굳닭 #닭가슴살소세지 #다이어트간식 #닭가슴살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터그램 #식단관리 #건강식 #식단일기 #간편식 #집밥 #쿡스타그램 #공팔리터 #08L
#Repost @marketbroiler (@get_repost ) ・・・ WIN $100 to @MarketBroiler for ALASKAN KING CRAB! 🦀 FOLLOW @MarketBroiler @losangeles_eats & TAG friends to win! This dish comes with a FULL POUND of crab legs! 🙌🏼 $100 GIFT CARD can be used at any one of their 6 California locations (Fremont, Huntington Beach, Simi Valley, Ontario, Orange, Riverside) 또 먹고싶네.. #먹방 #먹스타 #킹크렙 #아프리카티비BJ #아프리카티비 #BJLA패션 #엘에이맛집투어 #제퍼슨포장마차 #다이어트식단 #운동하는여자 #엘에이먹방녀 #엘에이 #먹스타그램 #맛스타 #mukbang #la #아프리카티비 #afreecatv #afreericabj #diet #지나리치패션 #ginarichfashion #ladivingclub #scubadiving #ladiver #ladivingjoah #freediver #instagram #instafashionista #instafoods
2018.09.19기록 점심:#아임닭소세지 #아임웰군고구마 저녁: 학교 세미나 때 나눠준거 포기 못하고#이삭토스트 _ 이삭토스트 때문에 저탄수는 못했지만, 뒤에 더 먹고싶은거 잘 참았다❗️
세상에 살이 찌고 싶어 찌는 여자들이 어디있겠나요~?ㅠㅠ - 그 전엔 저도 한약, 양약, 주사,운동ㅜ 당연히 해봤죠.. 예전하고 똑같이 먹어도 어느 순간 살이 오르기 시작하더니 운동으로도 끄떡없는 몸으로 변신..!!ㅠㅠㅠ - 돈도 많이 손해본터라 진짜 신중하게 해독을 알아봤는데, 지금처럼 디톡스란 단어가 흔치 않아서 반신반의 했던 맘이 컸었죠~! - 워낙 변비도 심하고 변볼때 힘들기도 했지만 보고나도 시원하지않았던 날이 많고.. 순환도 안되고 너무 붓고... 특히 하비..어쩔..??ㅠㅠㅠㅠㅠ 셀룰라이트 어쩔..?????ㅠㅠㅠㅠㅠㅠㅠㅠㅠ - 그래서 우선 제품력을 알아보고자 원데이디톡스를 했고~! - 이게 무슨일?!?!?!🤩 단 한번체험으로 이렇다고??? 내몸에 이런 녀석들이 있었다고??? 이렇게 가볍다고???? 단순한 응가가 아닌, 숙변+혈관찌꺼기+노폐물+@😅😅 - 그래서 전신디톡스 까지 체험하게 되었고 지금은 디톡스 전문가 선생님으로 일까지 하게 되었죠~!^^ - 디톡스체험 4년이 지난 지금!! 유지되고~ 더 예쁨뿜뿜은 이야기 안드려도 되겠죠?!ㅎㅎㅎ - 디톡스하고나서 후회없어요~!!🎀 디톡스하기전이 제 인생에서 가장 뚱뚱하고 못난 날이였으니까 ㅎㅎ - 지금도 고민을 하고 계시는 분이 있다면!! 이녀석 먼저 체험해보시고!! 고민해보시죠!!!^^ - 누군가는 이시간에 건강하고 예뻐지고 있다는 사실!! 우리가 이런건 뒤쳐지지 맙시다!! - 지금까지 솔직한 제 블라블라였습니다!🤗 - - 변비약이 아닙니다! 아이도 먹는 안전한식품👦🏻 지구 2바퀴반 길이의 혈관 청소!!!!🌿 자면서 살빼주는 수면다이어트 효과👊🏽 - 장에는 불필요한 숙변이 최대 12kg까지🤦🏻‍♀️ 숙변만 제거해도 배가 쏙! - - - 🌻1회 1세트 체험분 5포 ₩25,000원+택배비 🌻2회 2세트부턴 무배입니다👏👏👏 🌻원데이체험분 문의는 바로 카톡주세효♥️ 🌻카톡문의 : aeri87 #30대다이어트 #산후다이어트 #출산후관리 #시너지 #식단조절 #다욧트 #살빼는중 #뒷태 #결혼전다이어트 #다이어트식단 #시너지디톡스 #유지어터 #다이어트그램 #다이어트일기 #몸매관리 #좋아요반사 #데일리일상 #힘들다 #닭띠딸 #아이폰 #어렵다 #주부소통 #아기그램 #라이크 #아기스타그램 #날씨맑음 #준비 #귀여운아기 #가즈아 🔥 #일상샷
Michaella’s lunch 💐 . . . . . . Cantaloupe, apple, corn, and good olé Mac n cheese. . . . I don’t know how I manage making a lunchbox when I always keep forget to go grocery shopping. Good thing I got @lunchbots so it motivates me to pack her better lunch. . . Someone’s having a half day today 🎃 I can’t wait to see her biggest smile ever. . . . #food #healthyfood #realfood #fruit #healthylifestyle #noplastic #eatclean #foodie #weightloss #love #foodporn #lunchbox #점심 #워킹맘 #도시락 #다이어트 #다이어트식단 #먹방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집밥 @lunchbots @kleankanteen
#다이어트식단 바디챌린지회원님의 하루식단 ! 건강하고 맛있게 먹으면서 #다이어트 아주칭찬해요👏 고릴라멀티짐의 핫한 #바디첼린지 7주간의 변화 기대됩니다🤩 곧 눈으로 확인시켜드릴께요 🤗 #커밍쑨
식단은 배고파서 힘든게 아니라 부지런하지 못해서 힘든거.. 제발좀 부지런해지자ㅜ . . . . . . . . . #일상 #데일리 #맛집 #다이어트 #다이어트식단 #도시락 #여자친구 #닭가슴살 #볶음밥 #계란 #파송송 #유지어터 #린매스업 #부지런 #탄단지 #양념 #소금 #나트륨 #칼륨 #맞팔 #소통 #카톡
고기를 끊었을때 나타나는 몸의 변화 ! 피부 상태가 깨긋해지고 심장 상태가 서서히 튼실해지고 장 박테리아 상태가 달라지고 암과 친한 물질들이 체내에서 사라지고 고기에서 얻던 영양소가 줄어들고 지방이 빠져나가면서 체중이 감소된다네요 고기에서 영양소를 챙기고 불필요한 섭취를 줄이면 더 건강해지겠죠?
20180919 저녁 . . +봄설기 떡 반개
이것저것 준비할게 많은데.. 중간에 추석이 있어서 애매하다. 시간상으론 여유가있는데 또 추석연휴때문에 그 여유가 없어지고 다이어트도 무산된다;;ㅋ 일하다가 쉴틈없이 어딘가와 자꾸 연락을 해야하고 연락하다가 또 쉴틈없이 조사해야되고.. 그와중에 일은 또 계속해야되고... 점심시간엔 또 호텔문제로 세무서 갔다와야되고... 동사무소 갔다와야되고... 은행 갔다와야되고... 그와중에 또 시간쪼개서 집에와서 컴터작업해야되고... 지방이라서 준비하러 주말마다 쉴틈없이 서울로 부산으로... 잠도 못자고 입안도 다 헐었다. 낮에는 간만에 일스트레스+준비스트레스 급하게 확몰려오더니 위산과다로 위가 꼬인듯이 아파서 배움켜잡고 허리도 못피고... 그래도 쉴틈없이 일했다. 아빠가 불쌍했는지 탈시드 한알 주셔서 겨우 진정되고... 눈엔 잠을 못자서 눈물이 부족해 건조한지 자꾸 맵다ㅠ 그치만 난 식전영상을 위해 잘수가 없다ㅠㅠ 이것도 한달뒤엔 다 추억이 되겠지ㅋ 💝💝💝💝💝💝💝💝💝💝💝💝 재밌도 있고 열정도 있는데... 몸이 안따라주는 느낌...ㅠㅠ 20대땐 거의5일동안 밤새다시피 작업해도 헤롱헤롱 잘 버텼는데... 그나마...더 늙기전에 결혼준비해서 다행이다ㅋㅋㅋ😂 안그럼 중도포기했을듯ㅋㅋ😢 얼릉 사진이랑 음악 셀렉하러 고고씽 😹😹😹😹😹😹😹😹😹😹😹😹 으쌰으쌰아자아자화이팅!!🤩 #이나결혼 #결혼준비 #식전영상 #추석준비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실패 #원본 #사진셀렉 #부산원규 #웨딩촬영 #결혼사진 #스탠포드호텔 #웨딩네일 #호텔 #결스타그램 #럽스타그램 #밤샘 #새벽2시 #난괜찮아 #안졸려
물만 마셔도 살이 찐다? 잘못된 이야기입니다 물에는 열량이 없고 물은 마시면 불필요한 노폐물을 배출시키고 흡수,배출을 하는 과정에서 칼로리도 소모합니다!!.
건강 선물 추천!! www.plusflex.com #플러스플렉스 [Centrum] 센트룸 실버 맨 50대 이상 남성용 Centrum Silver Mens 50+ 250정 - 미국 약사 추천 1위 센트룸 종합비타민 - 하루에 1알로 건강을 챙기세요! - 다양한 비타민과 미네랄이 한정에 모두 들어있습니다. - 심장건강 지원: 비타민 B - 두뇌건강 지원: 아연, 비타민 B - 시력건강 지원: 비타민 A,C,E와 루테인 - 근육기능 지원: 마그네슘, 비타민 D, B6 #건강 #다이어트 #다이어터 #다이어트식단 #운동 #헬스 #운동스타그램 #휘트니스 #헬스타그램 #몸스타그램 #몸무게 #피부 #쇼핑 #일상 #골프 #맘스타그램 #줌마스타그램 #젊줌마 #부모 #주부 #먹방 #먹스타스램 #건강 #선물 #아들 #아들스타그램 #엄마랑
생각난김에 자전거 두시간 타기 🚴🏻‍♂️🚴🏻‍♂️ . . . #닭가슴살샐러드
#20180919 오늘의 맘마 🏃🏻‍♀️: 3.5km 아침: 연두부 반 모, 3분쇠고기짜장 한 팩, 가자미 구이 한 마리 점심: 연두부 유부초밥, 귀리율무밥 세 숟가락, 신라면 블랙 세 젓가락 뺏어먹기..ㅠ_ㅠ 저녁: 고구마 s사이즈 3개, 두유 한 팩 - 배고파..구냥 하루종일 배고파..사진은 네이버에서 캡쳐! 난 저렇게 예쁘게 안먹었기에 찍을 수가 없었댜🙄머쓱 #다이어트식단 #ダイエット記録 #dietdiary
서울대 #느티나무 햄 뺀 #샌드위치 ! 무인 주문기에 no햄 no치즈를 포함해서 다양한 옵션이 있는 걸 처음 알았다!! 너무 좋다❤️ Had a #sandwich without ham on SNU campus! Very impressed by the various options about excluding some ingredients in the self order kiosk🙋🏻‍♀️
피부되돌리기겸! 평생다이어트! 샐러드를 좋아하니까 그나마 다행이지 정기배송시킴✌️2주째! 우리딸래미 코 나왔네❤️ . . . . . . #일상 #다이어트 #다이어트식단 #샐러드 #포켓샐러드 진공포장이라서완전좋음 #홍보 #정기배송 #불고기 #인스타그램 #일상그램 #잘먹을께 #고마워 #반려견 #모찌 #구찌 #코그램
#20180919 Breakfast 🗒✏ . . . . Honey Bunches Oats (Almonds) . . ❤허니아몬드맛 씨리얼❤ 오늘도 화이팅하고 행복 한 하루 되세요❤ . HAPPY WEDNESDAY😎 🎀 🎵🎵 🎵🎵🎵 🎀🎀🎀🎀🎀 #breakfast #cereal #healthyfood #cleanfood #lowcalories #milk #honeybunches #oatsandhoney #oatmeal #fitness #dietstagram #likeforlikes #다이어트맞팔 #다이어트그램 #다이어트소통 #씨리얼 #허니오트 #아침 #다이어트식단 #건강식단 #헬스타그램 #운동하는여자 #다이어터 #식단조절 #다이어트일기 #맞팔댓글로
. 다이어트에 완벽하게 적응하신 분💁🏻‍♀️ 이미 빼고싶은 kg수 반토막 내신분😆 . 재주문을 자주해서 한달에 세네번은 기본으로 보는데 대박인건 볼때마다 살이 빠져있음🤭 . 이미 나보다 비포애프터가 더 대박인데, 더 더 대박날거에용🎶 . 처음 시작할 때부터 오로지 나믿고 시작한다했었는데 그말이 어찌나 고맙던지♥️ . 근데 요새는 저도 고맙단말 넘 자주 들어용😆 . 이맛에 허벌라이프코치 하는거 아니겠습니깡〰️ 저를 통해서 누군가가 살이 빠지고, 사소한 습관성형이 되고, 건강해지고, 누구보다 가까운 사이가 되고💚💚 . 허벌라이프코치도 일하는건데 정말 즐겁게 일할 수 있어서 넘 좋아용🎶
9월 19일 수요일🍚 아침-빵.. 점심-양파, 닭가슴살, 계란 간식-아이스티(사진x) 저녁-삶은 양배추, 집반찬 물-2L 운동-헬스((트램펄린10분, 싸이클40분(레벨5), 폼롤러스트레칭)) . . 💟콩콩님 차퍼 샀거든뇨💕그래서 갑자기 다 갈아버리고싶어서(?) 양파랑 닭가슴살이랑 넣어서 해봤어요ㅋㅋㅋㅋ근데 양파 전자레인지 돌려도 너무 생양파여가지구 양치하고나서도 뭔가 냄새날까봐 사람들이랑 말못햏어요..ㅎㅎㅎ암튼 결론은 차퍼 신기한 물건👍🏻 . . 칭찬🙂몸이 너무 힘들었지만 헬스장가서 싸이클이라도 열심히 달리고왔따 반성🙃빵을 먹지않으려고 했는데 어느새 먹고있었다 . . #2주만에 #일했더니 #피곤 #크로와상 🥐#언니가줌 #닭가슴살양파계란볶음 ?#삶은양배추 #집반찬 #짱맛 ❣️#화이팅 #일상 #데일리 #daily #좋아요 #팔로우 #다이어트 #다이어터 #헬스 #운동하는여자 #다이어트계정 #다이어트그램 #다이어트기록 #다이어트일기 #다이어트식단 #먹스타그램 #20180919 #줄리_다이어트 #줄리어트
-Care
🇺🇸 tried to transfer business school to study world-class business management in my sophomore year, come back in December🇺🇸LAX✈🇰🇷seoul
True Food Kitchen: 2910 District Ave #170 , Fairfax, VA 22031
next pag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