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

2,445,445 posts

Loading...
대통령은 친기업인데 국민들이 바보라 이해를 못하는 것이라는 장병규... 문죄인에게 친기업의 "친"은 親 이 아닌 hitting 인듯.. #문재앙 #문재인대통령 #빨갱이 #추미애 #더불어아들도성추행당 #진보 #대학생 #정청래 #삼성 #현대차 #장병규
#장마철 #이벤트 #청주 #대학생 #20대 #청춘 . . . . 무더운 여름철🤯 습기때문에 찝찝한 장마철☔️ 짜증나는 여름철이지만 소소한 행복을 드리기 위해서 ‘@yamma_s ’에서 준비한 이벤트입니다. ‘너의 장마철을 부탁해’는 주변 내 친구들에게 장마철에 필요할 것 같은 물건과 함께 조금만한 쪽지를 대신 전해드리는 이벤트입니다🎉 자세한 문의는 @yamma__s 로 DM주시면 상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청주지역에서만 진행하는 이벤트입니다. #청년단체 #문화경영예술 #문화 #경영 #예술 #yamma #청주대 #충북대 #충청대 #서원대 #청주교원대 #20대 #청춘 #화이팅
야ㅡㅡ 말좀 잘들어 ㅡㅡ
🇫🇷Last Night in NICE #goodbye #nice
내 돈으로 처음 산 #guccibag 👜 내가 모은 돈으로 사니까 느낌이 완전 다르다 그래서 기념으로 매장 앞에서 사진도 었다ㅋㅋ하나또 안부끄러웠다?(゚д゚;).,왜냐면 내가 산 첫 구찌니까 흑흑 연우야 선물 잘써라 ❤️
오늘의 TOP3 인턴공고 [알려드림] ▶더 많은 공고 확인하기: http://yd-donga.com 👏👏 컴퓨터&웹개발 인턴 👏👏 - 프로그래밍 좀 하시는 분들을 위한 오늘의 인턴공고!! 바로 컴퓨터 & 웹개발 인턴 TOP3입니다~! 지금까지 공부했던 지식들을 실전에서 써보고 싶으시다면 지금바로 인턴공고 카드뉴스 확인하시고 인턴up! 취up! 하러 가볼까요~? #ING생명보험 FC지원플랫폼 인턴 채용 #MK (매경닷컴) 웹서비스 & 응용프로그램 개발 인턴 #창신Inc IT SAP ERP 운용부문 인턴 당신을 응원합니다. 💕 인턴UP! 취UP! 💕 #동아일보 #청년드림센터 #취업 #취뽀 #스펙 #대학생 #카드뉴스 #청년 #선팔 #팔로우 #follow #followme #insta #daily #일상 #일상스타그램 #청년 #f4f #l4l #follow4follow #맞팔 #소통 #❤
오늘의 인턴공고 다 모았다!! ▶ [인턴공고 정리해드림] - 7월 19일자 따끈따끈한 '오늘의 인턴공고'입니다😃 마감일과 모집직무 꼼꼼하게 살펴보고 오늘의 #인턴 에 도전해봅시다!!💕💕 자세한 공고 내용이 궁금하다면?? #동아일보 청년드림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세요! #인턴up 어플을 깔아주세요! ★ 오늘 공고 전체 보기 ★ http://yd-donga.com/bbs/board.php?bo_table=intern - #청년드림센터 #인턴공고 #취업 #스펙 #카드뉴스 #대학생 #청년 #선팔 #팔로우 #follow #followme #insta #daily #일상 #일상스타그램 #청년 #f4f #l4l #follow4follow #맞팔 #소통 #❤
제일 초보인 1레인에서 2레인으로 넘어왔돠 나 ! #✌🏻
. 프리미엄 속눈썹케어 No.1 신비 . 메인계정바로가기 @sinbi69 메인계정바로가기 @sinbi69 . . 15년 원장님 노하우 최고급 재료만 사용 청결하고 깨끗한 관리 1mm모근 보호 법칙 속눈썹 복구케어 10000건 이상의 노하우 . . 속눈썹연장&속눈썹파마 전문샵 . 자연스럽고 오래가는 속눈썹연장 개개인마다 얼굴형에 맞는 속눈썹 디자인으로 맞춤케어 . . . . 인스타 다이렉은 확인이 느려요 . 100%예약제 운영 . . 오시는길 주소> 서울 강남구 학동로 50길7 발렛주차가능 1층입니다. . 지하철> 7호선 강남구청역 2번출구 도보2분 영업시간_ am11:00~pm 09:00 . 일욜휴무 . . / 사전예약제 talk☏ 강남구청역 신비 ☎010-8921-1369 압구정로데오역 신비 ☎010-2699-1369 . ♡문자 카톡예약시 원하시는 날짜,시간,성함,관리 내용 남겨주시면 연락 드립니다. . 😋😛🙁🤤😥😲😉😎😚🤣😮😄😫🙄😓😉🤗🤤😕😪 #속눈썹 #강남네일 #압구정속눈썹 #신논현속눈썹연장 #강남눈썹문신 #속눈썹연장 #속눈썹펌 #역삼속눈썹 #뷰러펌 #강남왁싱 #옌예인샵 #강남속눈썹연장 #선릉역 #셀피 #신논현속눈썹 #신논현맛집 #강남역속눈썹 #승무원머리 #신논현 #신논현역맛집 #강남속눈썹 #신논현네일 #강남헬스장 #학동속눈썹 #강남왁싱 #대학생 #선릉카페 #데이트
. 안녕하세요 센스반영구클리닉입니다^^ 풍부한경험과 노하우! 원장직접시술!!! 1:1맞춤디자인으로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드립니다 . 센스반영구클리닉에선 의료인 협진 시스템으로 안심^^ 천연인증색소로 반영구화장병원에서 안심하고 예뻐지세요~~^^ ㆍ ㆍ ㆍ ✔시술 후 바로 일상생활 가능 ✔자연스럽고 오래가는 반영구 시술 ✔개개인마다 얼굴형에 맞는 눈썹 디자인으로 맞춤시술😊 ✔인스타 다이렉은 확인이 느려요 😂 ❗100%예약제. . . ❗오시는길 서초구서초대로77길9누드존빌딩8층(강남역10번출구1분거리) . ❗영업시간 월,수,금 11AM~7PM 화,목 11AM~9PM 토 11AM~4PM (일요일공휴일휴무) . . talk🆔 miz38 📞 02-534-7723 📞 010-5484-3648 . . 🤑😯😥🤔😊😙🙄😚🙃🤣😒😀😮🙂😏😶🤐😄😌😃 #대학생 #데이트 #반영구개인수강 #수지눈썹 #생얼미인 #언더라인 #눈큼주의 #인생문신 #피부미인되기 #피부관리 #여드름관리 #품격이다른 #웨딩케어 #헤어라인타투 #강남반영구 #반영구아카데미 #반영구화장학원 #반영구화장아카데미 #강남 #연예인눈썹 #반영구수강 #반영구학원 #홍대반영구 #홍대눈썹문신 #반영구화장 #강남자연눈썹 #눈썹반영구 #눈썹문신 #강남눈썹문신 #
어제도 오늘도 카렐교에서 프라하성 보기 😚
좋음아침입니당 ._. . . . . . . . . . . . . . . 😍 . . . 10월 빈티지샵 OPEN <궁금한게 있으시다면 DM._.> . #빈티지 #구제 #엑소 #ootd #오오티디 #구제 #구제샵 #폴로 #첫줄 #다렉 #대학생 #20대 #blackpink #00 #놈코어 #twice #방탄소년단 #바람막이 #축구 #ikon #10대 #bts #ㅋㅋㅋ #wannaone #exo #고딩 #리복 #18 #19 #20 #girlsday
🇫🇷NICE Blue Beach = Paradise
지구는둥구니까 앞으로 나가자🚶🏻🚶🏻‍♀️
🇫🇷Nice Blue Beach 눈 못뜨기 compilation.. #soleil #intense #hotsummer #nice #france
스트레스 이빠이,, 애시키들 만나서 썰 조오나 풀면서 놀고싶다 _(:з」∠)_
음식을 찍고싶었던걸까 널 찍고싶었던걸까용?ㅋㅋㅋㅋㅋ #99 #00 #98 #광주 #순천 #충장로맛집 #충장로 #청춘덮밥 #7월 #19일 #2일전 #행복 #잘가 #먹스타그램 #대학생 #114
#출근 합 시 다 ~ 오늘은 #금요일 ~
🇫🇷NICE Blue Beach 런던, 파리 대도시들 여행하다가 바닷가에서 휴양중 넘나 행복 와중에도 런던이 그리운건 런던에서의 기억이 너무 좋았기 때문일까
지방이 몇년만에 상봉한건지,, 운전하는 지방이 므쨍이!!!!! 얼른 나 갔다오면 또보쟈잉💓
수업끝냐규 멘탈 탈탈 털림 목소리가 없떠여 ㅠ 그래듀 사랑해여 여신토익 ❣️
방학이다ㅎㅎ
머리 아프다 밤샘그만
🍧
열정을 더하고 꿈을 나누다! 지난 17-18일에 나주에 있는 한국전력공사 본사에서 서포터즈 발대식이 있었습니다ㅎㅎ앞으로 수도권 권역 서포터즈들과 함께 발로 뛰는 팀이 되겠습니다😊😊 . . . #20180720 #열번째이야기 #일상 #데일리 #한전서포터즈 #전율 #대학생 #대외활동 #한국전력 #kepco #서포터즈 #소통 #소통해요 #맞팔 #맞팔해요 #전력서비스 #팀소개 #팀원소개 #수도권 #서울 #인친 #인친환영 #daily #캠페인 #한전본사 #나주 #빛가람혁신도시 #빛가람에너지밸리 #애너지생태계
시간너모빨리지나간다 일본가고싶오
펭귀니의 여름타파~~~! 벌써더워ㅠㅠ
오 늘 은 방 학 식 입 니 다 !!!
뿌앵 눈부셔 엉망진창으로 탔음 후,, 이때 헝가리 온천에서 프랑스랑 아르헨티나 경기 봤는데 벌써 프랑스 와서 결승까지 보다니 시간 넘나뤼 빠른것,,~
아침부터 거지존
너무 이쁘잖아 ❤️
존잘이야❤️
. #아지트샵황금맘 . '수익인증 없이도 문의오는 방법' 현금사진, 수익인증 사진만 보시고 무턱대고 가입하시는분들 많으시죠? 저도 첫 시작땐 그랬답니다😂 . 수익인증 사진에도 가짜가 존재한다는 사실 아셨어요? 모든분들이 그렇다는 얘긴 아니에요 . 현금사진은 그냥 본인 돈 찍어서 올리는분들도 있으시구요~ 수익인증 사진은 진짜는 맞죠, 근데 주인이 누구것인가가 중요하죠! 수익인증사진 가짜와 진짜 구별법이 궁금하시다면 톡 주세요 궁금증을 해결해드릴게요! . 수익인증 없이도 문의오는 방법 무조건 있어요^^ 저도 그렇고 제 후배님들도 그렇고 수익인증 없이도 문의가 와요😊 . '인스타마케팅' 제대로 배워야 문의도 오고 수익의 길로도 가실수 있답니다^^ . 저도 부업에 실패했을때 혼자 끙끙 앓으며 이것저것 다해봤지만 진짜 혼자 힘으로는 턱도 없더라구요! . 그때 저를 일으켜주신 제대로 된 멘토를 만나서 인스타마케팅에 대해서도 확실히 배우고 문의 ➡️ 수익 으로 이어지는 신세계를 맛보고있죠! . 실패경험이 많아서 노하우&팁&시작하는분의 마음 확실히 알고 시작합니다!! . ✔인스타마케팅에 대해 제대로 배우실분 ✔성공하고싶으신분 ✔가정에 보탬이 되고 싶으신분 . 서둘러서 문의 먼저주세요!! 독하게 마음먹고 시작하실분 문의주세요!! . 만삭임산부라 배속에 아가가 자고 있어요!! 새벽문의는 문의주시면 아침에 확인하는대로 연락드릴게요!!👶 이해해주실거죠?💕 . 👉7월 아.지.트.샵 EVENT ☘7월 가입인사 만원 지급(7/31까지) ☘쇼핑수익 최대 5백만원 추가(7/20까지) ☘렌탈쇼핑몰 77만원 / 종합쇼핑몰 33만원 무료제공(7/20까지) ☘쇼핑몰 첫 구매시 만원 지급(7/20까지) ☘쇼핑몰 스킨서비스 55만원 무료제공(7/20까지) ☘멀티쇼핑몰 88만원 무료제공(7/20까지) . ☘카톡 youngju0913 ☘프로필옵쳇 문의도 가능! . . #인스타 #수익인증 #없이도 #문의오는방법 #임산부소통 #하루시작 #젊줌마 #줌마 #부업문의 #부업 #아지트샵 #마케팅 #SNS #대학생
심심해ㅐ
잠이안와ㅏㅏㅏ
이제 다시 일상으로 적응하기💪
쿰척쿰척🤷‍♂️
풋풋했네 ..
민서 초등학생이라 학교 감 😝
울 엄마미❤
시차적응 완벽히 한줄 알았는데 완벽히 뒤틀림ㅠ #화낼거야화낼거야아
시험기간이라서 사진 안찍는 관계로 재탕~~>< 드뎌 낼 시험 끝‼️
✈️Jeju,,
👩🏻
[28:샹들리에] . 샹들리에처럼 블링블링✨ 빛나는 하루가 될 수 있을꺼예요😌 가벼운 착용감 또한 장점인 아이👍 . . #스물여덜 #28 #28_official__
🍎=🍒=🍓
♥️ 그냥 잠이 안오니깐,
🥠
🗼
이번주 학교 클리어,,,✔️
next pag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