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바스테이트한남

621 posts

Loading...
밥 먹고 1층에서 테이크아웃 ㅎ 청담점만 가봤는데 한남점도 생겼네 ㅎ #데바스테이트 #데바스테이트한남 #콜드브루라떼 #콜드브루 #밀크티 #카페스타그램 #한남
오마일 첫방문!!!!!! 이쁜 하늘 원없이보고 폭염없이 부자동네 구경 실컷하고 여유터져 좋았던 주말...💕 ⠀⠀⠀⠀⠀⠀⠀⠀⠀⠀⠀⠀⠀⠀⠀⠀⠀⠀ #한남동 #5mile #오마일 #DEVASTATE #데바스테이트한남 #한남투어 #거셀 #주말 #끝이없는근황토크 🙈🙉🙊
#데바스테이트한남 오늘 진짜 오랜만에 푹 잤다- 얼마만인가요 이렇게 꿀잠잔게.,술도 안마시구 박서준이보면서 잠들어서 그런가요??!!
썬크림거울 은근 잘써진다💕 얼음공주👗 희민💕 상큼상큼해😍😍😍 #Repost @heemin1112 ・・・ 1. 동영상장인 김은비님께서 찍어주신 영상 💯매번 한큐에끝난다ㅋㅋ 2. #선스틱 에 미니거울이 달려있어서 이렇게 화장고칠때 사용하면 편리해요 🧡 - - #한남카페 #데바스테이트한남 #에이투에이지 #썬스틱 #춤추는피망 #수제화 #켈리슬리퍼
1. 동영상장인 김은비님께서 찍어주신 영상 💯매번 한큐에끝난다ㅋㅋ 2. #선스틱 에 미니거울이 달려있어서 이렇게 화장고칠때 사용하면 편리해요 🧡 - - #한남카페 #데바스테이트한남 #에이투에이지 #썬스틱 #춤추는피망 #수제화 #켈리슬리퍼
이쁘게 살쟈 우리 🎀 힐링수다🌿 #데바스테이트한남 #데일리룩 #오오티디 #dailylook #ootd
비도 오고 그래서 ~~☔️ 비가 오는데 나쁘지만은 않네요?? 문열어두니 살짝 습하면서 시원한 바람이 솔솔 들어오는데 오늘 나가서 일하려고 했지만 여유를 즐기고파서 침대위에서 빈둥빈둥 대는중이예요 🙂 (어떤 점쟁이가 나보고 집에서 혼자 사색을 즐기지 말라고 했는데ㅋㅋㅋ) 이번여름은 아직까지 심하게 덥지는 않아서 좋은거같아요 ⭐️ - - 다들 모하세요? 전 밀린 댓글달고 , 내일 오픈할 #스퀘어백 포스팅도 하고 (선착순 100분 이젠트도 있어용), 저녁에 #신데렐라이벤트 할거 글쓰러 가야겠어요 🧡 제가 신고 있는 #수제화 #드림이벤트 입니다 히히 😎 #아낌없이주는피망ㅋㅋ - - 이따봐요 💋✌🏻 #리프팅팩#인스타메인링크클릭 🔝 #춤추는피망 #피망뷰티 #애엄마 #데바스테이트한남
오픈때부터 가보고싶었는데 이제서야 방문한 #데바스테이트한남 ☕️ (알고보니 사장님이 연예인이셨..... 🙊) 좋은자리 안내해주신 친절한 대표님은 실물이 더 멋있으시더라구요 . . . #한남동 #한남동카페 #데바스테이트 #devastate #카페 #커피 #cafe #café #coffee #instacoffee #instacafe #instagood #instacool #instalike #instadaily #daily #coffeeshop #cafestagram #coffeestagram #interiordesign #interior
날씨 참 좋다☀️ 콜드브루도 맛있고 - #ootd #wiwt #mensfashion #selfie #셀피 #셀스타그램 #데바스테이트한남
8일근무 마지막 날. 집에 가야만해..😫 . . . #디뮤지엄weather #한남동카페 #데바스테이트한남 #넛라떼
luv ya🌷
아.. 사진이 없다. 이제 나갈때마다 사진찍어놔야지 😭 저보고 아까 라방에서도살빠진거같다고들 많이 그러셨는데, 네! 저 살빠진거 맞습니다요 ✌🏻 운동은 그냥 하던그대로 하고 소홀하던 #히비스커스 마셔주고 저녁에 먹던양의 3분의2만 먹었을뿐인데 확 빠지네용 ⭐️ 50키로 고고싱해볼게요 우훗 😎 아,요즘에 #ems트레이닝 시작했는데 진짜 좋네요.. 나중에 소개해드릴게요 👍🏻 - - 히비스커스는 내일 금요일 마감인거 아시죠? 4+2 구매시 프란츠팩드리거나 샴푸세트 드리는겅 이번공구에서만 진행되니 꼭 득템하시길 바랄게요 🌺 적응되시는분들은 하루두포정도 드시면 효과가 더 좋을거구요 저는 콤마도 같이 먹고있어요 ✨ #히비스커스는사랑입니다 먹다보면 정말 몸이 가벼워지는게 느껴져서 너무 좋아요...😍 - - 후기는 내일안까지 보내주시면 추첨해서 보내드릴게요 🧡 이벤트선물 모두 출발했고 앰플후기 히비스커스와 함께 곧 뽑겠습니다💌 #감사해요 #굿밤 #라방저장된거보세요 #라방두개있음ㅋㅋ #춤추는피망 #피망뷰티 #애엄마 #다이어터
... 어제 💑 #데바스테이트한남
작가정신과 헛웃음, 그리고 귀척 ⠀⠀⠀⠀⠀⠀⠀⠀⠀⠀⠀⠀⠀⠀⠀⠀⠀ ⠀⠀⠀⠀⠀⠀⠀⠀⠀⠀⠀⠀⠀⠀⠀⠀⠀ #강사의일상 #작가정신 #적극 #몸짓 #한량 #테라스 #데바스테이트한남
#르시농 요즘 내 책가방이 되어버린 #데일리백 사이즈, 색감, 질감, 가격까지 내 마음에 쏙 듬~ 그래서 다른 가방은 들 수가 없고 요 가방에만 손이가네요.🛍 #진주스트랩 은 또 어찌나 고급스러운 포인트가 되어주는지~~들고 나가면 모두 예쁘다고 칭찬해주니 더더욱 매일 들고 다녀요.👜 ㆍ #팝업스토어 하며 만난 #lesinong 대표님이 만든 대표님 이미지와 딱 맞는 단아하고 예쁜 #젤리테슬백 @sinong_lesinong ㆍ 황대표는 세가지 컬러나 있는건 안비밀🤫 ㆍ ㆍ 사진 📸 발로찍어 예쁨이 반도 안나왔지만 다음엔 잘 찍어 예쁜 색감 잘 표현해서 #라벤더 컬러 보여드릴게요. 라벤더 #실물깡패 💜 ㆍ ㆍ #데바스테이트 #데바스테이트한남 #르시농 #ootd #가방 #백 #핸드메이드 #자체제작
#스노우 꿀잼 ㅋㅋㅋㅋㅋ 🤣 뒤로 갈수록 빵빵 터짐 🐷 마지막에 드라이브도 하고 꿀휴식 🍯 #아기아니고 #그냥 #돼지삼형제 @silver____b @blan_jenny #한남카페 #데바스테이트 @xjjurx 우린 언제바..? - - #애엄마 #아들맘 #육아맘 #워킹맘 #셀카 #셀피 #셀스타그램 #닥터슬럼프 #아라레 - - #이벤트발표는있다밤에할게요 ^^
난 뭐이리 심각해? 사진 고르는 중이었나봄 🤔 / 스노우 하나로 넘나 재밌게 노는 우리😬 푼수들ㅋㅋㅋ 그리구 언니 짱 예쁜차 시승까지 💨 스트레스 다 날려버림👏🏻👏🏻👏🏻 @heemin1112 언니가 영상에 오늘 하루를 다 담아주었네 👍🏻 오늘 함께하지 못한 사랑둥이 @xjjurx 노무노무 보고싶어서눈물이나요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데일리룩 #오오티디 #데바스테이트한남 #dailylook #ootd #outfitoftheday
다들 정신없는 와중에 만나서 배꼽빠지게 알차게 놀았당 😬 스노우 찍다 배꼽 없어지는 줄 🤡 아주 양호한 영상만 업로드 🤓 지영아 나 뭐 할라 그랬냐면 안경 잡고 올리는 척 하려다 실패 ㅋㅋㅋ 하트할라 그런 거 아니야아니야 ㅋㅋㅋ #데일리룩 #오오티디 #데바스테이트한남 #dailylook #ootd #outfitoftheday
우리는 왜 내일도 보강을 가는걸까😭 #데바스테이트 #한남동
이번주에만 이틀 방문한 요즘 내 최애 카페 ☕️ 집에서 나와서 산책하듯 걸어다니기 딱 좋은 거리👯‍♀️ 식단 중이니까 즐길수 있는건 커피뿐이라 카페가는 시간이 세상 소즁 . . #데바스테이트한남 #커피스타그램 #한남동카페 #devastatehannam
전시다녀온 티내기 폰케이스👏
한남동에 있는 #데바스테이트
데바스테이트의 커피가 굉장히 맛있었다. 커피 단 한 잔만 먹으러 여기까지 올 만하다. #맛있다그램 #먹스타그램 #데바스테이트한남 #콜드브루
와~ 아.아 마시고 다시는 안 온다고 했는데 아.라랑 초코 어쩌고 대애애애박! 베이커리도 완전 맛있음😍 테라스에 옹기종기 느낌도 좋아서 자주 가고 싶다. #카페스타그램 #카페 #데바스테이트 #데바스테이트한남
. 어제 오전에 백설비랑 커피수혈하고는 각자의 오후를 났는데, 고새 할 말이 생겨서 오늘 다시 아지트2 쯤 되는 데바스테이트에 앉았다. 요즘 한남은 야단이다. 발렛이 쌓여있는 걸 목격했다. 용인으로 하얀호랑이와 코뿔소를 보러 간 미빈이는 내가 그립지 않았냐고 야단이다. 보고싶고 그리워서 두 눈 가득 눈물이 났는데 어떻게 알았지? 왠지 이제 다음 질척은 내 차례인거 같다. 백설비랑 미빈이 둘이 만나바. 나도 징그럽게 해줄께. photo by @silver____b murmuring by @heemin1112 . . #오오티디 #데일리룩 #dailylook #ootd #데바스테이트 #데바스테이트한남 #devastate
포장해올걸... . . . #sweetbox데바
미세먼지만 아니면 날씨 환상적이었던 오늘🍃 그래도 이정도 미세먼지쯤이야머😟 오늘도 짝꿍언니 @xjjurx 랑 같이 있는데 전화온 @vitamflos 언니📱 너네 또 같이 있냐고ㅋㅋㅋ 집 가는 길에 운전하면서까지 창문 열고 서로 손 흔들어 주며 길 갈릴 때까지 격하게 아끼다 헤어짐 👋🏻 #dailylook #ootd #데일리룩 #오오티디 #본뉴마 #데바스테이트한남 /// 희민언니가 없어서 너무너무 슬퍼요 @heemin1112 ///
오전엔 병원,오후엔 볼일보고 고기먹고 커피까지 알차게 잘보내따👏 커피는 기대했는데 비주얼만 좋음 #데바스테이트한남 #devastate
🧚‍♀️ #한남동요정 #죄송합니다 😭😭
오랜만에 늬낌샷 ✨ #느낌적느낌 #느낌아니까 ㅋㅋ - - #히비스커스 는 공구홍보도 많이 안했고 딱 이틀깜짝 공구임에도 엄청 많이 나갔네요.. 🙀 기다리시는분들이 꽤 많았나봐요....❤️ 지금 거의 2000박스가 소진 되었어요. 이제 조용조용 쉿 ㅋㅋㅋ 공구는 내일 금요일자정까지 입니다. 그리고 배송은 28일 이구요. 늦어져서 몇포 더 보내드리구요 💜 언제나 무한사랑 감사드립니다🙇🏻‍♀️ - - 그리고 제가 신고있는 #수제화 주목! #메리제인 슈즈예요 👠 이거 이리 편해도 되는건가 싶을정도로 편해요... 양말 신고 다니는거같아요. 편하면 대게 디자인이 이상한데 얘는 이쁘고 컬러까지... 미쳤도다. 진짜#피망수제화 넘넘 사랑해요.. 다음주 있을 #수제화공구 도 많이. 기대해주세요. 🙌🏻 - - 그리고 오늘 날씨는 우중충하지만 기분좋은날. 맘맞는 사람과 만나면 그냥 기분이 좋자나요, 오늘 앰플대표님과 미팅했는데 너무 잘맞아서 2시간이나 미팅을 했네요 🎶 내일 #앰플체험단 모집할건데요, 이번에도 어김없이 댓글 이벤트 할거예요. 앰플유목민분들 주목해주시고, 쓰는 제품이 있더라도 꼭 참여해주세요❣️ 이벤트는 내일 다시 또 공지할게요. 기부니가 넘 좋아요 #피망이벤트 😘 - - 그럼 오늘하루도 마무리 잘하세요 ! #히비스커스#인스타메인링크클릭 🔝🌺 #감사 #행복 #춤추는피망 #피망뷰티
한남동 카페 데바스테이트 아인슈페너와 플랫화이트 오랜만에 온니랑 데이트 #데바스테이트한남 #아인슈페너 ☕️ #플랫화이트 #원래커피마시면못잤는데너무잘잤다
. . 오늘 진짜 여름 날씨다. 이젠 #아아 계절 #LongBlack #데바스테이트한남
⠀⠀⠀⠀⠀⠀⠀⠀⠀⠀⠀⠀⠀⠀⠀⠀⠀⠀⠀⠀ 비 오는 날 여유로운 한때...는 커녕 한남동 카페 왜 다 꽉차있는고야. 갤9 라이브 포커스 기능 사용. 어두울 땐 못 쓰지만 괜찮네. ⠀⠀⠀⠀⠀⠀⠀⠀⠀⠀⠀⠀⠀⠀⠀⠀⠀⠀⠀⠀ #데바스테이트 #데바스테이트한남 #devastate #coffee #커피 #볶음콩물 #카페
오늘 점심에~~~한남동 찍고 평창동에서 다시 또....🎻 오랜만에 넛 라떼👍👍👍👍 이렇개 운전해도 운전실력은 늘지도 않아~~ -포토바이 한하리 여사- . #수요일 #일상 #데일리 #한남동 #한남동카페 #카페 #넛라떼 #nutlatte #devastate #데바스테이트한남
뭉게뭉게구름과 아인슈페너☕️ #데바스테이트한남 #한남동카페 #한남더힐
#브런치 #아가씨놀이 #간만에힐 #한남동 #에피세꼴라주 #데바스테이트한남 간만에 브런치라 더 행복한듯💕👍 하지만 대화 주제는 완전 달라진..😭
블로그에서 본 빵들은 어디로 사라진거죠👀❓
아뉘 #데바스테이트 빵 다 어데갔노🙈🙈 , 빵굽는 곳에 테이블이 생겼네 아놔 앤드커피 빵 갖다놓고,, 엉엉 🍃🍃🍃🍃 어제 #네일케어 받았는뎅 컬러 넘 맘에 들어서 등장시켜줌❤️ 💕💕💕💕☂️ #한남동카페 #데바스테이트한남 #디저트 #dessert #foodphoto #빵스타그램 #데바스테이트 #베이커리카페
비오는 아침 #빵모닝 올여름 함께할 #라피스 #선글라스 울신랑이 #하금테 하나 사라고했눈데 딱 맘에드넹😎 #데바스테이트 #데바스테이트한남 #한남동카페 #카페
처음 쉬게 된 근로자의 날 🌿 ㆍ 좋아하는 #크림화이트 그리고 근래 재미있게 읽고있는 #개인주의자선언 ㆍ ㆍ 점심먹는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핫파트는 포기하고 식사완료 🙊 여유로운 평일을 기대하며 한남동으로 넘어왔는데 발렛전쟁이 주말 못지않당 🙂 후훗 ㆍ 그래도 보너스같은 휴일 너무 좋다아 🙈🌿 ㆍ ㆍ #먹었으니운동 #다시해야겠지 #아기돼지야 🐷 #휴일 #🌿 #데바스테이트 #데바스테이트한남 #크림화이트 #cream white #coffee #devastate #개인주의자선언 #독서스타그램 #리버사이드호텔
5.1.부터 데바스테이트와 앤드베이커리가 콜라보 팝업을 시작합니다. 앤드가 새롭게 만든 스위트 박스에 담긴 다양한 디저트 기대해 주세요.
5.1.부터 앤드 베이커리와 데바스테이트가 콜라보 팝업을 시작합니다. 앤드가 새롭게 만든 스위트 박스에 담긴 다양한 디저트 기대해 주세요.#artisanndesign #andbakery #한남동앤드 #앤드베이커리 #앤드디저트 #앤드브라우니 #앤드갈레트 #데바스테이트 #데바스테이트한남 #devastated
- 어디 갈까 그냥 보이는대로 가자!고 하다가 요즘 인기좋다는 #타르틴베이커리 가 한가진걸 보고 들어갔어요. 그럼 그렇지ㅠ 사람이 많이 없던데는 이유가 있었네요... 40분 후에 닫는다고 ㅋㅋㅋ (미리 말씀해주시지 싶었지만...) 타르트를 못 먹어봐서 좀 아숩네요. 완전 찌-ㄴ한 쪼꼬케익에 커피 한잔 마셨는데 헤어지는게 아쉬워서, - 다시 커피2차! #데바스테이트한남 에 갔어요. 달큰한 너트라떼에 티 한잔 마시며 실컷 수다 떨었어요. 속이 다 시원! 😁 - #한남동카페 #카페스타그램 #2018은지데이
베티언니랑 런치💛 #아파트멘터리 구경간 #서하겨미 👶 신혼집 꾸밀때 @apartmentary 있었으면 좋았을텐데 아쉽 ㅋㅋ 다음 이사때를 기약😉 #한남히비끼 에서 밥먹고 #데바스테이트한남 에서 커피마시고 한 건물에서 다 해결하니 좋네👍 귀여미 선물 고마워 🙏 @bettieyoon
다음엔 낮에와야지,
시험 끝😉
오늘 하루 힐링과 멘붕 사이를 왔다갔다 😨 아침에 눈뜨자마자 1분1초도 쉴틈 없었던 오늘! 사진은 꽤나 평화로워 보인다 😌 #데일리룩 #오오티디 #에피세리꼴라주 #데바스테이트한남 #dailylook #ootd
_ 날이 좋아서_ 적당해서_ 💙 테라스에서 커피마시며 햇빛쬐기 참 좋은 날 이었어요 :) . 너무빨리 더워지지 말고, 딱 이정도 _ 오래갔으면 ☺️ . . #꿀주말 #꿀날씨 #꿀커피 😊 #데바스테이트한남 #셀렉초이 #일상 #주말 #맘스타그램 #옷스타그램 #ootd #막스셔링탑 #완소슬랙스_썸머버전 🔜
#데바스테이트한남 언제 이렇게 바꼈나요? 자리가많아짐! 근데 #빵 다없어짐... #flatwhite #espresso #coffee . . . #비쉬백 #byredo #baldafrique
오늘 계속 1시간씩 #혼자놀기 #워너원 #첫콘 #막콘 양도 받고 신나서 영혼 가출하고 잠못자도 안피곤한건가🤣 . #아파트멘터리 #프레젠테이션 #케이터링 #데바스테이트 한남동꺼라 짱 맛있다😋
1. 개미지옥 베네베네 2. 탕진잼. 아들옷을 이렇게 사는데 만약 딸이라면 난 아마 파산했을거다. 3. 날씨 좋았던 오늘. 먼지만 없어져 줄래요?🙄 4. 히비스커스한포 먹어보고 이거 생각보다 너무 간편하고 맛있다며 폭풍주문하는 그녀들💜 실버비는 이미 주문해서 받았고 👆🏻 쭈르와우영이는 그자리에사 바로 주문 #알라뷰얘들아 🙆🏻 5. 핑크핑크 이쁘도다 🌸 #춤추는피망 #피망뷰티 #이너뷰티 #하루하나 #히비스커스원액 - - #히비스커스 의 인기가 식을줄을 모르네요 ❤ 체지방이 정말 줄은 산증인 제가 여기 있습니다 🙌🏻 폭식만 안하시고 쫌만 관리하시면 ! 특히 지금 운동하시는분들은 물처럼 드시면 효과가 배로 될거예요 ! #인스타메인링크클릭 해주세요 🔝 - - 세상은 너무 좁고 사람 인연은 알다가도 모르는것. 그런의미에서 내가 먼저 잘하고 착하게 살아야지 🤣 요즘 바쁘지만 즐겁다. 낼도 홧팅이요 💋 아그리고 이번주 토요일에 한가하신분들 저 #바자회 #플리마켓 하는데 놀러오세요 😍
_ 매일봐도 할이야기 많은 소울시스타 ! . 오늘도 새로운곳 데려갔더니 좋다고 😬 . 음악도 좋고 커피도 맛있는데 땡 ! 하면 헤어져야 하는 . . #아인슈페너 #아이스슈페너 #데바스테이트한남 #데바스테이트 #에트레라피네
에콰도르 라 파파야 블로케 7. 1과 3은 마셔본적이 있는데 7은 처음 마셔본다. 향신료+말린과일 느낌이 나는데 디테일한 표현이 잘 안된다. 남미 특유의 개성은 분명히 있었는데,,, 이미 혀가 많이 피곤해진 상태에서 마셔버려서 '특이한데 맛있네' 정도밖에,,, 아무래도 요새 몸이 카페인을 잘 못받아 들이는듯 하다. 몸을 정화하는 안식일이 좀 필요한듯. #커피호불호 #한남동 #데바스테이트한남 #라파파야블로케7
next pag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