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딩동펫

2,915 posts

Loading...
#안산금수저대잔치 10.20-21 전 일정 모두 참여했다 !!!! 잠깐 구경만 하려고 했는데 별쓰가 너무 좋아해서 4-5시간씩 있었다 강아지들이 막 뛰어놀 수 있는 천연잔디장 최고,, 애깅 옷,간식,용품 일년치꺼 산 듯 허다 그리고 !!! 난 원래 기말고사 잘 보려고 했어
간식과 장난감에 욕심이 없던 코코 어제 형누나들에게 먹던 간식까지 모조리 뺏기고 난 후 간식의 소중함을 알게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데일리 #일상 #소통 #주말 #내새끼랑 #평화로운주말 #강아지 #멍멍이 #댕댕이 #견스타그램 #멍스타그램 #댕스타그램 #폼스타그램 #포메 #포메라니안 #화이트포메 #내새끼천재설 #딩동펫 #킁킁볼 #킁킁 #간식 #개져아
, 루키는 정말 멍청이다 😁 멍청한게 무식하게 이빨힘만 쌔다 😁😁 뭉이는 아~~~~~까전에 다 먹었다 😁😁😁 넌 언제 다먹니? 그래도 귀엽다 😁😁😁😁
오렌지색 난닝구로 갈아입고 #딩동펫 #코끼리 인형 껴안고 꿈나라 완전 아가 #한별이 🐶 한솔이 사준 건데 어느 순간 한별이 방석이 됐음😆😆😆
#킁킁볼 놀이⚽🏀⚾️ 드디어 호두도 #노즈워크볼 샀어요~ #코담요 보다 훨씬 좋아해요🐒🐒
물고 뜯고 즐겁게 놀거랏~~ 고무장난감은 랑이 알러지로 안되고 솜인형은 랑이가 온집안에 눈뿌리고 그래서 초랑이집엔 실타래인형이 대부분이에오😊 종류별로 하나씩 구매~ 장난감에 집착이 심한 랑이 한번에 던져주니 랑이는 오리를 좋아하고 초코는 놀아줘야만 가지고 놀아유😅 초랑이가 행복하다면야 언니는 행복하댜💕 #딩동펫 #강아지장난감 #실타래장난감 _ #대구 #반려동물 #강아지 #푸들 #푸들스타그램 #믹스견 #믹스견스타그램 #멍스타그램 #강아지스타그램 #도그스타그램 #인스타독 #애견인 #애견인소통 #애견인맞팔 #소통해요 #맞팔해요 #일상 #소통 #맞팔 #선팔 #댓글 #좋아요 #instadog #dogstagram #dailydog
바나나와의 사투끝에 짓는 ‘오늘’이 표정😧
바나나를 먹고 말테다!! (그것은 바나나가 아니여..인형이여..)
심심해서 방 구조를 바꿨더니 조금 더 심심하면 이사가겠다는 소리를했다
사진안에 아치랑 모모 있고요 고수씨 잘생겼어요 🤭
이바다 냥이🐈 . 바다 공룡알 숨숨하우스🛏 물건하나하나 신중히 고르는 저인지라~ 자주몰에서 구입한거 반품후 다시 검색후 다시주문한 딩동펫고양이하우스 . 바다 오자마자 바로 적응💯 밑바닥매트 5개 깔아주기.ㅋ 넘 편한가보당~ . 아이린숍 분위기에도 맞는 심플한 하우스😻 . . 쿠팡맨으로 #딩동펫 고양이 공룡알 숨숨 하우스 다크 그레이 소형 #버박C .E.T치약치솔세트 #캣퓨어미니스틱콤보고양이간식 . . . #길냥이 #이바다 🐱#냥이입양 #새끼고양이 #딩동펫고양이공룡알숨숨하우스 #버박CET #캣퓨어미니스틱콤보
이바다 냥이🐈 . 바다 공룡알 숨숨하우스🛏 물건하나하나 신중히 고르는 저인지라~ 자주몰에서 구입한거 반품후 다시 검색후 다시주문한 딩동펫고양이하우스 . 바다 오자마자 바로 적응💯 밑바닥매트 5개 깔아주기.ㅋ 넘 편한가보당~ . 아이린숍 분위기에도 맞는 심플한 하우스😻 . . 쿠팡맨으로 #딩동펫 고양이 공룡알 숨숨 하우스 다크 그레이 소형 #버박C .E.T치약치솔세트 #캣퓨어미니스틱콤보고양이간식 . . . #길냥이 #이바다 🐱#냥이입양 #새끼고양이 #딩동펫고양이공룡알숨숨하우스 #버박CET #캣퓨어미니스틱콤보
. 호두 선물 도착💛 뜯기 전부터 자기꺼인거 아는지 빨리 뜯으라고 난리 부리고 저거 해준 뒤로 계속 저기에만 누워있다 귀여운 애기 애정하는 장난감두 갖다놓고 😂 맨날 맨날 노즈워크 하쟈 ✨ 시험기간 저걸루 견뎌보쟈 ❤️ . . #인스타그램 #독스타그램 #강아지 #반려견 #반려인 # #반려인소통 #반려견소통 #선팔 #맞팔 #소통 #선팔하면맞팔 #닥스훈트 #댕댕이 #팔로우 #멍스타그램 #데일리 #일상 #노즈워크 #딩동펫 #킁킁이
애견카시트 두둥 ✌🏻 다롱이는 오자마자 들어가서 꿀잠 차에서도 그래주길 제발 드라이브 좀 가보자 🙏🏻🙏🏻🙏🏻🙏🏻🙏🏻 . #🐶 #강아지 #댕댕이 #dog #dogstagram #pet #강아지카시트 #딩동펫 #딩동펫카시트 #강아지드라이빙킷 #강아지드라이브 #텅장의길 #돈버는이유 #하하하 #😭 #아프지만마 #🙏🏻
지난 겨울, 재롱이와 노즈워크와의 첫만남
아싸 내 집이당🐶 하고 알아서 들어가심 당분간 마약방석은 세척 후 따숴지면 꺼내기로! 신난 우리 아가 뿌듯행!🐕💕 . #멍스타그램 #견스타그램 #반려견 #견주 #강아지 #멍멍이 #포메 #포메라니안 #화이트포메 #딩동펫 #애견하우스 #왕관은내가떼버림 #우리애기마음에쏙드는듯
뭉치를위해 베란다에 매트 깔아줬당😊 옆에 공간이 남는게 너무 아쉽지만 나쁘지않아😊 , , #딩동펫 #딩동펫매트 #베란다매트
형아가 장난감 독점해서 먼산바라보는 꼬봉이... 동생이랑 같잏가지고 놀면안되겟니 #강아지노즈워크 #반려동물노즈워크 #강아지오뚝이 #딩동펫 #노즈워크담요 #노즈워크오뚝이 #반려견노즈워크 #분리불안 #노즈워크는뭐가좋나요
언니가 먼저 해볼게 🐾🐾 . . 진격의 크림이가 뇸뇸한 스낵볼 대신 쏭이모가 사준 업그레이드 스낵볼ㅋㅋ 모찌가 냅다 물고 아지트로 들어감 🤣🤣 . . 가운데 하얀줄 부분이 회전가능하고 무는힘이 좋은 아이들이 다치지 않도록 라텍스재질. 공처럼 놀수도 있고 기존 스낵볼보다 난이도가 있다☺ . . . #딩동펫 #라텍스덴탈회전공 #애견장난감 #스낵볼
오늘도 집사는 새로운것을 바쳐봅니다 보루는 쓰던게 더 좋은것같고 크림이가 맘에들었는지 5시간째 나오질않는다..... #new !#숨숨집 #딩동펫 #냥스타그램 #고양이 #집사 #일상
이제 좀 나와 나 심심해.... 넌 경계심같은거 없냐?.... 진심적응왕👍 #반려견 #강아지 #가족 #푸들 #미디엄푸들 #강아지하우스 #애견하우스 #빅사이즈 #xl #반려견일상 #갈색푸들 #호두 #딩동펫
추위 많이 타는 우래기하우스🏠 완전 귀욤귀욤 맘에들어해서다행이야❤ 이제 좀 나와 #반려견 #강아지 #가족 #푸들 #미디엄푸들 #강아지하우스 #애견하우스 #빅사이즈 #xl #반려견일상 #갈색푸들 #호두 #딩동펫
#똘망 얌전히 잘 하는데, 어찌하여 #빼롱 너는 그러하니 ㅠㅠ 지 승질대로 안되니깐 괜히 노즈워크 담요에 승질승질~ 이럴때 빼롱이는 #멍충이 🤣 똘망이는 #똑똑이 😘 (동영상 돌리기 편집 기능 있음 좋겠다) . . . #노즈워크 #댕댕이 #스트레스해소 #딩동펫 #스낵볼장난감 #유기견입양 #사지말고입양하세요 #나없댕 #나만없어댕댕이 #나는있어댕댕이 #믹스견 #웰시믹스 #멍스타그램
원래 쓰던 방석에 오줌 범벅을 만들어놓고 쿠션에 솜을 다 슝슝 날려버린덕에 새로산 임시집?😂😂😂 #딩동펫 #애견범퍼침대 #임시집
누나가 어제부터 계속 나한테 뭘사다주는데 갑자기 왜저러는지 모르겠다 ~ 그래도 정말맘에들어 미친듯이 킁킁대며 돌아다니니 3시간이 금방 가버리는겨 ~~ 그리고 난 저 킁킁볼이 젤죠아 저걸로만 1시간을 갖고놀았지뭐야 누나가 옷도 2개나 사줬는데 둘다 너무 커 그래서 그냥 벗어던지고 물어뜯었당개 사랑해 누나❤️
점점 과감해지는 발길질 🙄 조심조심 잘 꺼내먹고 놀길래 치즈트릿을 추가해줬더니 흥분해서 혀집어넣기ㅋㅋ 마지막 표정은 뭐징 🤣🤣 . . . #딩동펫 #스낵볼 #애견장난감 #간식볼
#스낵볼 1차시도. 마리는 포기하고 밥그릇에 있는 밥먹고 모찌는 급한대로 혀를 넣어본다.ㅋㅋㅋ 무슨생각을 하는지 스낵볼 옆에 일단 앉아서 대기중 🤣 . . . #딩동펫 #간식볼 #애견장난감
큼지막하니 좋구만 〰️🙂 #딩동펫 #배변판 #대형 #핑꾸
#첫줄야옹 우리 야옹이도 요즘 핫한 공룡알 숨숨집 >_< 어제 쿠팡에서 아빠카드로 휴지사면서 스을쩍 같이 결제♡ ((이구역 양애취 딸래미가 바로 나ㅋㅋㅋ 쏘옥 들어가서 금새 잠드신 야옹님♡ #딩동펫 #공룡알 #숨숨집 #야옹이를_위해_집사가_아카꼼수를 #ㅋㅋㅋ #크기를_소형_대형_고민하다가 #대형샀는데 #우리야옹이_쪼고매서_공간이_완전_넉넉 #미안해 #집사가_널_과대평가해쏘 #소형살껄 #안에서_혼자_뒹구르르_하며_즐기라는 #배려란다
🐶94🐾🐾 울포비 아직 3차접종이라 산책도 못하는데 에너지 방출을 못해 너무 스트레스 받는것같아서 모아둔 내 용돈으로 포비 선물을 해줬다 아직애기라 발을 못써서 코담요 어려워하지만 점차 더 좋아하겠지❤️ 새거지만 먼지가 너무많이 붙어있어서 좀아쉽지만 다른건 만족 포비사랑해❤️
. 노즈워크 중독인 강아지 ,, 하루에도 몇번씩 하고싶다고 떼쓰는 꼬봉이🐶
#부산 #서면 #딩동펫 #딩동펫유모차 #개모차 #산책 #일상 #반려견 #댕댕이 #시츄 #장모치와와 #황페키니즈 #말티즈 #멍스타그램 우리쏭쏘이💜이제 힘들지않게 산책할수있다. 사랑해 언제나 지금처럼 내옆에 오래있어줘🌸담에는 더조은 개모차사듀께횽
오늘이의 당근사랑😅 너도 로지처럼 잘 질리는 스타일이니..?
⠀⠀⠀⠀⠀⠀⠀⠀⠀⠀⠀⠀⠀⠀⠀⠀ 설이 슬개골 탈구 방지를 위해 #미끄럼방지매트 왕창 사서 아침부터 집안 복도랑 내 방에 설치! ⠀⠀⠀⠀⠀⠀⠀⠀⠀⠀⠀⠀⠀⠀⠀⠀ 이 시끼도 좋은가보다 깔아놓자마자 뛰댕기고 터그놀이해달라고 장난감 물어오고🤣 ⠀⠀⠀⠀⠀⠀⠀⠀⠀⠀⠀⠀⠀⠀⠀⠀ 거실은 #디팡매트 깔아놔서 안전하고🤔 ⠀⠀⠀⠀⠀⠀⠀⠀⠀⠀⠀⠀⠀⠀⠀⠀ 엄마가 집 보자마자 온집안이 레드카펫이냐고 🤣🤣🤣🤣🤣 그냥 설이 집이라고... 설이 데리고 둘이 나가살라고 쫓겨날뻔.... ⠀⠀⠀⠀⠀⠀⠀⠀⠀⠀⠀⠀⠀⠀⠀⠀ ⠀⠀⠀⠀⠀⠀⠀⠀⠀⠀⠀⠀⠀⠀⠀⠀ #내사랑_장설
🐯 나으 코쌈을 밧아랏👅 바람추워지면 따뜻한옷 입어야하니께 언니가 옷사줘짜노 나한테 잘 어울리는가 팅구들😉? 오늘도 해피데이😘❤ #딩동펫 #루나하우스 --------------------------------------------------🐶❤👨‍👩‍👧‍👦
바베큐인형 사준지 3일지났는데 왜 망가졌다니😅 고마워 또 사줄게...
. 집가는길 사진찍는 소리에 눈 떴다가 마리는 코자요🌸 . . . . . . . #펫스타그램 #멍스타그램 #푸들스타그램 #1짤 #김마리 #카시트 #딩동펫 #딩동펫카시트 #브라운 #깔맞춤 #코자요 #내시끼
솜이 차뽑아따🚘🚖🚘🚖
. ᴊᴀʏᴅᴇɴ&ᴄʀᴇᴀᴍ&ᴊᴀᴄᴋsᴏɴ 🐶째짹이모 새 유모차뽑은기념✌🏻 이모뉸 유모차부자야,,근데 요번 #딩동펫 유모차는 대박이당...👍🏻 이가격에 이런퀄리티에 심지어 넓다니.... 이모 끄리미듀 마니태워줄꺼됴..?😝 . . . . .
곰돌이와의 한판 승부! 🐻vs🐶
#신차뽑음 #딩동펫 #더블애견유모차 애들이 딩굴고 잘수 있을 정도로 아주 넓게 잘 뽑혔습니다 다만 KTX나 조금 작은 엘리베이터는 옆으로 탑승 가능하고, 입석좌석 가능합니다. 왠만한 엘리베이터는 탑승 가능합니다 편리하지만 갱장히 눈에 띈다는 단점이 있고 어른들이 혀를 두르고 대놓고 욕한다는 극단점이 있네요ㅎㅎ 여튼 편리합니다 #제이든 #잭슨 #쮀짹이 #짹짹이 #쮀짹이네 #개엄마 #🐩 #푸들 #닥스훈트 #블랙탄   #🐶 #반려동물 #개스타그램 #요리 #집밥 #먹스타그램 #☕ #커피 #커피스타그램 #일상 #셀스타그램 #좋아요 #데일리
매트 깔다가 힘들어서 앉아있는데 왠지 한심한 눈빛.. ㅣㅅㅇ.. #🐾콩이
개린이랑 놀러 갈 준비중 👶 준비할게끝이없도다 좋아하네 사랑이가 😆💗 사랑이한테 하는거 말고는 ㅜㅜ 다 의욕도없구 흥미도 없고 무기력하구나 또 이럴시기인가보다 #마음이싱숭생숭 #가을타냐개 #딩동펫 #강아지이동가방 #강아지유산균 #프롬벳 #사료샘플 #순수스틱 #냠냠찹찹
•_• ssexxyy back 😍 니짐 내짐 가르지 않고 짐은 다 내꺼라는 마인드 덕분에 뚜비 리드줄만 달랑달랑 들고 옴😝 #별거아닌데 #굉장히행복함 #별거아닌데에서오는행복
next pag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