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국

164,794 posts

Loading...
#fishing #떡국 #화목한가정 #뒷마당연못 친구집 뒷마당 연못에서 물고기잡았다 🎣🎣🎣
떡국이 먹고 싶은데 떡이 없다면 만두국을 만들어 보세요 당면까지 넣으면 한그릇 뚝딱❗️ (레시피 영상 찍었어요) . . . . . . . . . . . . . . . . . #인스타그램 #인스타 #브런치 #먹방 #먹스타그램 #음식 #데일리 #미국 #플로리다 #비빔밥 #떡국 #만두 #만두국 #홈메이드 #좋아요 #선팔 #맞팔 #팔로우 #insta #food #koreanfood #dumplingsoup #brunch #dumplings #florida #like4like #followme #follow4follow #youtube
이번엔 떡국이다!!!! 하나에 꽃히면 그것만 먹고싶고... 먹어야되고....
야~ 뭐해? 어 나 지금 밥 먹는데 웨?? #일상 #소통 #학교 #메뉴는 #떡국 #호떡 #바나기 #바나나 #전화기 #태그누락
. 봄유행 네일칼라 . .
. 사이즈 감소~ . 진짜에요~ . . ✉jjooyaclsrn 📱010 7703 9759 . . .
#180421 아침: 떡국, 일미무침, 브로콜리 3개 간식: 오렌지 점심: 부시맨브레드+녹차스프레드 저녁: 바나나꿀단지, 아마스빈 버블티 간식: 호올스 1개 - 물 1L 엘자다리 20분 - #다이어트일기 #diet #dietfood #dietdiary #다이어트 #다이어트기록 #다이어트식단 #식단기록 #떡국 #오렌지 #오설록 #녹차스프레드 #오설록녹차스프레드 #바나나꿀단지 #아마스빈버블티
#유주부 #요리교실 아점 #떡국 저녁 #데리야끼덮밥 하루두끼 다 해먹는 건 힘드네 😅 반찬은 김치밖에 없는 건 함정ㅎㅎ
. . . 미령언니표 끼미? 기미? 🤣 넣은 오늘 저녁은 떡국 🤗 . . . #밍큐네식단 #떡국
#졸린딸 그렇게 노니 피곤할만도하지.. 떡국먹다잠듬..ㅠ 한두번이아니야.. 이제.적당히놀아라.. #딸스타그램 #졸려 #잠듬 #피곤한초딩 #초딩 #육아 #떡국 #밥먹다잠듬 #적당히 #놀아라 #쌍둥이 #남매둥이 #딸맘 #밉상 #소소
출출한 시간, #떡국 으로 달래기🙂 우리집에서 가장 애지중지 하는 원목 식탁에 음식 묻는게 싫은 별 난 아줌니, 나야 나! 세척도 간단해서 더 좋은 #쿨이너프스튜디오 #매직키친매트 ✨ - #쿨이너프 #홈쿡 #홈카페 #온더테이블 #신혼 #리빙 #식탁매트 #실리콘매트
𖤐 냉장고 털다가 이지경까지 됨 일을 만드는 성격🤦🏻‍♀️🤦🏻‍♀️ 친정엄마 닮아 손이 무지큼 . 정말 평일보다 주말이 미치고 환장 하겠지만 그래도 주말이니 엄마만의 특식 - #저녁밥 #저녁식사 #카레 #떡국 #유부초밥
. . 💕디톡스 좋은건 알겠는데~~ . 1.가격이부담스럽다😂 2.굶고는 못하겠다~🤔 3.술약속이 많다~😆 하시는 분들에게 찬스~🤗 . . 식사 가능 하고요~ 술도 가능합니다~🙌 3일, 6일, 12일 프로그램으로 혈관 청소 숙변 제거 하세요~ . 믿고 먹는 디톡스❤ . 문의는➡️➡️ jjooyaclsrn 📱010 7703 9759 . . .
먹는폼봐라ㅋㅋ 국물 3번리필이요~!ㅋㅋ 도은이랑 같이 먹을려구 했눈데 애들 낮잠타이밍이 안맞아서 아쉽ㅠ 진짜 잘먹어서 예뻐예뻐😍😍 #소이스타그램 💕 #주말 #떡국
2018.4.21 (토) 간편하지만 맛도 좋아 종종 끓이게 되는 떡국~~ 99프로 고운 쌀가루로 만들어 쫄깃함이 쏴라있어요~~ ㆍ 일반떡들은 사진찍고 나면 왠만큼 불어있던데 #네이쳐스비 순쌀떡은 처음 그대로~~ 거기다 #식품안전관리인증 HACCP 마크 까지 획득한 착한먹거리~~ ㆍ 평소 좋아하던 요리연구가 홍성란샘 이벤트로 받은 순쌀떡~~ 3키로 넉넉한양이라 이웃들과 나눔도 하고 잘먹겠습니다😍😍 ㆍ ㆍ ㆍ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혀니의부엌 #네이쳐스비 #순쌀떡 #떡국떡 #떡만두국 #떡국 #혼밥 #집밥 #일상 #온더테이블 #플레이팅 #디애플하우스 #감성살림 #신혼살림 #라탄바구니 #일본식기 #주말오후 #점심식사
. . 부지런한 우리아들 맘마 머글게없어서 간단하게 떡국끓이고 태니는 소먄조아하니까 소면넣어주고ㅎㅎㅎ 오빠깨웠는데 오분만하면서.. 아빠는 내가다먹을때까지 나오지않았지.. 떡국은 뿔어야맛잇단 이상한소리하면사 쿨쿨zZ 맘마먹고 씻고 피서즐기며 초콜렛먹는 마이탠 💕 . . #주말 #토요일 #아침밥 #떡국 #가족스타그램 #아빠의부재 #잠만자냐 #젓가락연습 #안간힘 #우리아들 #아기 #육아 #일상 #아기스타그램 #27개월아기 #국수 #엄마 #주말모드 #아들둘맘 ㅋㅋㅋ
😐 : 새벽늦게 퇴근한 신랑 아들보고싶어서 잠도 안자고 있다가 아들 일어나는 소리듣더니 방에 들어와서 "아빠~" "정원아~" 하며 #이산가족상봉 배고프다길래 후다닥 #떡국 끓여서 대령.. 신랑은 먹자마자 앉아서 졸고.. 상치우는동안 아들은 혼자 공룡 퍼즐 하고있고 토요일 아침부터 개인플레이 주말이 의미없다.. : #소고기떡국 #먹스타그램 #요리스타그램 #집밥 #39갤아들 #4살 #아들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줌마그램 #워킹맘 #주부스타그램 #부업차단 #광고차단
. 빨간 잔치국수를 촵촵, 매콤하지만 그 매콤함이, 너무 맛있어서 인기짱이여요^^ . 즐거운 토요일, #전주한옥마을맛집 #봉동할머니국수 맛있는 국수드시러 오세요🙌 . . #전주 #한옥마을 #맛집 #전주맛집추천 #잔치국수 #비빔국수 #김밥 #떡국 #만두 #전주맛집 #한옥마을맛집 #한옥마을먹거리 #먹방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맛집탐방 #줌마그램 #구운계란 #냠냠 #촵촵 #일상
오늘의 아침 #떡국 사골육수에 떡 넣고 고명으로 계란지단 김 파 올려서 @foodran 님이 보내주신 쌀떡으로 떡국 만들어먹기 떡을 쌀가루로 만들어서 쫄깃하고 더 맛있는 순쌀떡 쌀가루 99% 순쌀떡 👉🏻 #네이쳐스비
며칠전에 보자기아트 자격증 시험 끝나고 수강생님의 점심으로 준비한 계절에 상관 없는 떡국사랑😍 그래도 넘나 맛있었다는 ㅎㅎ . . #떡국 #홈메이드런치 #맛스타그램 #먹방 #일상
. . . 오늘 늦잠자라고 어제 늦게 재웠는데 소용없네ㅋㅋㅋㅋ 아침먹이고 나서도 아직 9시라는게 현실인거지😂 오늘하루 엄마좀 잘부탁해 아가들아❤💕❣ . . #떡국 #만두국 #떡만두국 #과일 . . #쩡이요리 #아침 #아기밥 #유아식단 #식판식 #식단공유 #아기반찬 #집밥 #홈쿡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밥스타그램 #요리스타그램 #인스타푸드 #육아 #육아소통 #맘스타그램 #일상 #선팔 #팔로워 #맛집 #food #instafood
세젤맛 떡국! 어제부터 떡국 너무 먹고싶어 노랠 불렀는데 아침에 원래 늦게 일어나는 성종이가 일찍 일어나 나가서 재료를 사와 직접 해줌! 어머니가 해주시는 떡국도 너무너무 맛있지만 어머니 아드님 아니랄까봐 떡국하나는 잘 끓이네 ㅎ 내일도 부탁해. #남편표 #떡국 #넘나맛있는것 #검은거소고기임 #요새는뷔페보다이런게당긴다 #예비엄마 #봄이는잘있어요 #부산신혼부부 #이사가자ㅠㅠ #그래도감사 #제일행복해 #잠만보 #мужповар 👍 #спасибо #вкусныйсуп #
가끔 땡기는 #떡국 역시 떡국은 언제 먹어도 맛있어 🥄
Mommy mommy! 떡국기 dduckukgi 줘! 😂 “Ryan... 떡볶이 is mommy’s favorite and you love 떡국. Can you say ‘dduck-guk?”and Ryan was like... “아 쥔짜 떡국기 달라니까...” #오늘뭐먹지 #koreanfood #떡국 #쿡스타그램 #아기밥메뉴
하이델베르크 학생식당 오늘 저녁. 떡국 떡이 있네요. 국은 없고 떡만ㅋ 스테이크와 해물 샐러드. 오징어링까지. 3.25유로! #하이델베르크 #heidelberg #떡국
구역모임~^^ ⠀⠀⠀⠀ 내 칭구 정미네 집에서 구역예배 모임이 있어서 갔다가 정성껏 차려준 떡국을 엄청 맛있게 먹고 곶감후식까지~냠냠♡ 마음이 착하고 예의바른 정미가 성령님의 인도하심따라 저번주엔 주일예배에도 나오고 성경공부도 하러오고..너무 고맙고 예쁘당^^ 오늘 구역실구들 챙긴다고 정말 수고했오~♡ ⠀⠀⠀⠀ #구역예배모임 #괴정제일교회 #19구역모임 #사랑의모임 #저녁메뉴 #떡국 #일상
. 스트레스를 갖고 태어난 노사연 ㅋㅋㅋ . . .
어제에 이은 친구가 준 고기파티!!! 예!!!!😆 스테이크도 좋지만 고기향이 진한 떡국 또한 맛있다ㅋㅋㅋ 후식으로 먹은 오메기떡과 기장떡은 후식으로 딱!! 오메기떡의 진한 팥향기가 고기먹은 걸 지워주는 느낑😋 담백한 기장떡으로 입맛을 되돌리고 난 후 아삭아삭 식감의 참외를 먹으면 또 다시 참외안의 꿀이 진하게 느껴진다 후식의 디저트인 참외 덕분에 고기먹고 난 후에도 깔끔한 느낌을 받을 수 있어 좋다ㅋㅋㅋ ...다이어트는 언제하지 #집밥 #스테이크 #소고기 #파슬리 #오레가노 #떡국 #소고기떡국 # #선물 #요리 #요리스타그램 #스테이크만들기 #스테이크스타그램 #디저트스타그램 #디저트 #후식 #후식스타그램 #오메기떡 #기장떡 #참외 #다이어트는내일부터 #일상 #맛있다그램 #좋아요
- @cutesiro 쭈맘언니 따라 산 냅킨. 냅킨하나로 울 딸램 저녁식사에 생기기 넘친답 😝 - 오늘저녁은 딸램이 주문하신 #떡국 나는 영원한 #딸램셔틀 #딸램기사 #5살 #청말띠딸램 #45개월딸램 #유아식단 #집밥 #홈쿡 #식단기록용
어제 저녁으로 먹은 떡국! 정신이 없다. 고명으로 올릴 김을 꺼냈다가 어디에 뒀는지 기억이 안나서 안올렸다. 다 먹고 반찬정리하려고 냉장고를 열어보니, 왜 거기에 있지?😲 정신 챙기자!ᆞ ᆞ ᆞ 네이쳐스비 떡국떡 정말 쫄깃쫄깃하네요. 불지도 않고 좋네요. 맛있어요~~😍 3kg이라 몇번은 더 끓여 먹을 수 있겠어요. ᆞ ᆞ 마포 요리선생님 @foodran , @natures_vie 감사합니다~^^.🤗 #네이쳐스비 #쌀떡 #떡국떡 #선물이벤트 #떡국 #육아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육아맘일상 #육아맘 #애스타그램 #요리 #쫄깃한떡국 #좋아
#저녁#참치 #계란 넣은 #떡국 !!진짜 냉장고안에 있는 재료 끌어다모아 만든거 티난다😝그래두 고기가없으니 참치라도 넣어서ㅠㅠ.. #저녁메뉴 #저녁밥 #먹방 #먹스타 #먹거리 #먹스타그램 #먹방스타그램 #맛스타그램 #자취 #자취생 #자취요리 #자취음식 #집밥 #요리
내 몸속 혈관 까지 깨끗하게💕 #깨끗하게 #맑게 #자신있게 . 🙋 . . 혈관속노폐물 혈관독소 운동전에 운동효과극대화 체지방분해 자기전에 수면다이어트효과 피곤할때 . . 정말어느하나빠지는거없이 똑똑한아이~ #내몸내가챙기기 #예쁘게건강하게살기 . . . . . . . . . . . . #예쁜수영복 #예비맘 ##예물 #예물반지 #예물시계 #예물커플링 #예단떡 #떡 #떡메모지 #떡케이크 #떡볶이맛집 #떡국 #찰떡 ##가래떡 #시루떡 #찹살떡 #바람떡 #꿀떡 #모카빵 #커피번 #소보루 #단팥빵
명품시계 전문 쇼핑몰 프랑수아 * 초정밀 커스텀급 명품시계만 취급 * 사이트 : www.frangsua2.컴 * 카톡 : rong88 으로 부담없이 문의 주세요. * 확대하여 살펴보실수 있는 초고화질 실사를 보내드릴께요 * 초특급 명품시계,명품가방,명품신발,명품지갑 * 현금/카드 결제 가능한 안전한 쇼핑몰 * www.frangsua2.컴으로 명품 구경오세요 * * #떡국 #가래떡 #견과류 #보양식 #지금만나러갑니다 #지갑스타그램 #지난사진 #지인찬스 #건강이최고 #싸다 #단감 #군고구마 #지켜보고있다 #지하상가 #지중해마을 #지난주말 #홍어삼합 #간판 #아구찜 #황태촌 #감자탕 #까르띠에 #반지 #지상낙원 #지웰시티
명품시계 전문 쇼핑몰 프랑수아 * 초정밀 커스텀급 명품시계만 취급 * 사이트 : www.frangsua2.컴 * 카톡 : rong88 으로 부담없이 문의 주세요. * 확대하여 살펴보실수 있는 초고화질 실사를 보내드릴께요 * 초특급 명품시계,명품가방,명품신발,명품지갑 * 현금/카드 결제 가능한 안전한 쇼핑몰 * www.frangsua2.컴으로 명품 구경오세요 * * #떡국 #가래떡 #견과류 #보양식 #지금만나러갑니다 #지갑스타그램 #지난사진 #지인찬스 #건강이최고 #싸다 #단감 #군고구마 #지켜보고있다 #지하상가 #지중해마을 #지난주말 #홍어삼합 #간판 #아구찜 #황태촌 #감자탕 #까르띠에 #반지 #지상낙원 #지웰시티
명품시계 전문 쇼핑몰 프랑수아 * 초정밀 커스텀급 명품시계만 취급 * 사이트 : www.frangsua2.컴 * 카톡 : rong88 으로 부담없이 문의 주세요. * 확대하여 살펴보실수 있는 초고화질 실사를 보내드릴께요 * 초특급 명품시계,명품가방,명품신발,명품지갑 * 현금/카드 결제 가능한 안전한 쇼핑몰 * www.frangsua2.컴으로 명품 구경오세요 * * #떡국 #가래떡 #견과류 #보양식 #지금만나러갑니다 #지갑스타그램 #지난사진 #지인찬스 #건강이최고 #싸다 #단감 #군고구마 #지켜보고있다 #지하상가 #지중해마을 #지난주말 #홍어삼합 #간판 #아구찜 #황태촌 #감자탕 #까르띠에 #반지 #지상낙원 #지웰시티
#첫줄 시험공부도 식후경 😗 자취방에서 대하 소금구이 ,,, 행복한 시간이였다 🦐🦐🦐 - - - #대하 #소금구이 #자취방 #대전 #떡국 #시험공부 #대학생 #22 #먹부림 #새우 #요리 #일상 #먹스타그램 #🦐 #daily #그래서_공부했쪙 ? #아닝 ! 🤓🔫🔫
소개합니다 다양한실시간게임등록 높은배당률/빠른충환전 업계최고의 배팅금/당첨금 직접 오셔서 확인 하셔요~~ #토토사이트추천 #축구 #카지노사이트 #바카라싸이트추천 #해외축구 #헬스 #둔산동 #골스타그램 #포장 #블랙잭 #경마 #스포츠토토 #바둑이게임 #원탁게임 #피자 #배우 #고디바 #떡국
. 저에요🤣🤣 . 시너지 하기전에 다이어트 이것저것 많이 했었어요 . 임신 아니에요 만삭 아니에요😠😬 . 붓기가 빠지니 복부가 정리 되었어요~ . . ✉jjooyaclsrn 📱010 7703 9759 . .
next pag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