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달사순

8,734 posts

Loading...
어제 무인양품 가기 전!! 10분 만에 고데기로 촥촥 컬 만들어서 외출!! 이미 탱탱한 컬이 있어서 더 잘 된 듯 하지만 손쉽다!! 이게 바로 텔레비전 보면서 저 머리 하고 싶다 할 때 나오는 그 고데기 컬!! 오홍홍. - 첫 컬링 아이론이라서 유튜브 보고 따라함 ㅋㅋ - #입술텄다 #나님립밤발라주고싶네
비달사순 로드골드 티타늄 38mm 컬링 아이론으로 만든 웨이브 스타일 💕💕 마음에 드니까 셀카도 많이 찍었어요! 로드골드 티타늄 배럴이 넘 예쁘고, 쉽게 웨이브 만들 수 있으니 아침마다 준비하는 시간이 즐겁다능 😆 - #비달사순 #비달사순로즈골드티타늄38mm컬링아이론 #롤고데기 #컬링고데기 #아이롱고데기 #웨이브고데기 #고데기추천 #롤고데기추천 #여신웨이브 #여신머리 #웨이브머리 #웨이브스타일 #로즈골드
🔔 sassoon abc classic 10회차 특강 🔔 🔮2019년 2월20일 개강 🔮2분만 추가모집 합니다 ▶️한국 최고의 커트교육!! ▶️대한민국 5.000명의 디자이너들이 ▶️선택한 진정한 사순스타일 교육의 강자 🇰🇷 청담 최고의 교육 디렉터 🇰🇷 🇰🇷 웰라 글로벌 아티스트 🇰🇷 🇰🇷 콴이사 수원 특강 🇰🇷 사순의 새로운 교육 폼으로 개발된 abc classic 커트는 기존사순커트가 가지고 있던 장점은 극대화 하고 현대 헤어 디자인에 필수적인 요소들과 살롱에서 사용할수 있는 실용적인 부분들을 잘 믹스해서 최고의 마스터 피스를 선보입니다 당신의 내일을 응원하는 에스쓰리아카데미 입니다 #에스쓰리아카데미 #s3아카데미 #에스쓰리엔터테이먼트 #미용재교육센타 #미용국비교육 #미용재교육학원 #헤어디자이너 #콴이사 #비달사순 #abc컷 #컷교육 #수원미용학원 #수원미용실
#리안 #시화에서 일요일 오후에 진행한 #abc #클래식 #코스 13회차 수업이 끝났습니다. 배이직부터 시작해서 abc까지 8개월 동안, 미용을 처음시작하는 20대 초반 친구들로 구성된 클래스진행 했습니다. 커트교육은 경력 보다는 집중이 중요한것 같습니다.😊😊 정확한 클래식 디자인을 통해서 긴 미용인생의 기본을 만들어주는 교육.👍👍 경력 1년도 안된 선생님들의 숙제를 보면 안되는건 없어요🖤🖤 . 🔥🔥 교육신청 dm or 01095648331 . . #classic #course #커트 #커트교육 #미용교육 #콴 #kwan #hair #hairstyle #education #cut #academy #wella #sassoon #kwan #청담 #미용교육 #헤어디자이너 #비달사순 #헤어스타일 #헤어디자인 #미용사 #미용실 #미용인 #커트머리 #design #레이어드컷
Cutting hair w/Mark Hayes(커팅 위드 마크헤이즈 코스) . 사순아카데미의 인터내셔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마크헤이즈가 직접 진행하는 인기 절정 코스! . 올해는 아쉽지만 전부 마감!!! ㅠㅠ . 2020년에는 여러분도 마크헤이즈가 직접 진행하는 고퀄리티 수업에 참여해 보세요! . 문의: 📲 02)324-3692 / 카톡: ukfrontier01
모발 심폐소생~ 복구펌입다^^ 복구셋팅펌~!! 전화번호쉬운살롱031)982-9852 고객님 한분한분 최선을다해 시술하는 1:1책임시술살롱 입니다 #풍무동미용실 #김포미용실 #김포 #누벨바그헤어살롱김포풍무점 #마로앤비 #비달사순 #알롱제 #풍무동미용실추천 #1 :1책임시술#
#아침교육 #컷트머리 #단발 . . . 미세한 층의 높낮이에 따라 전혀 다른 스타일이 디자인된다 배움은 곧 성장 늘 감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랄랄라네 입니다🧞‍♂️ 저는 성격이 ㅋㅋㅋ 한군데 정해놓고 미용실을 가진 않아요 ㅎㅎㅎ 사실 그만큼 딱!!!여기다 한곳이.....없었나봐요 ㅋㅋ 그래서 매번 갈때마다 ㅋㅋ 그냥 주변에 추천받은곳을 가곤했었답니다 ㅎㄹㅎ 이번에 헤어컷 떳길래 위치도 가깝고 바로 고고 ㅎㅎㅎ 내얼굴에 맞는 컷을 해준다는거에 완전 기대기대 5500원에 겟!! 미리 예약잡을려고 전화했는데 직원분이 0.8L라고 했는데도 잘 모르셔서 조금 당황 했네요 •ㅅ•;;;;;;;;;;끄응 여탄 무사히 예약 완료! 우선 시간 맞춰 도착하자마자 이것저것 체크문답 완료! 실장님이 담당 해주셨는데 저한테 어울리는 컷을 탁탁 집어주시더라구요 마치 ㅋㅋㅋ 점집온 느낌??? 지금 제머리로 선택가능한 2가지중 다듬는데 레이어드로하는걸 했네요 먼저 머리 감고 바로컷컷!! 정말 2-3cm밖에 안잘랐는데 헉 ㅡㅡㅡㅡㅡ 완전 다른느낌??? 오오오 ㅋㅋㅋㅋ 확실이 너무 달랐어요 ㅎ 기쁜마음에 사진 투척 ㅋㅋ 자기 머리에 대해 알고픈 분은 강추강추 드려요~~~ 그날 집에서 씻고나서본 나의 모습은 ㅋㅋㅋㅋㅋ 역시 ㅋㅋㅋ 드라이도 한몫 했네요 ㅋㅋ 전 드라이 안하고 다니는지라 ㅋㅋㅋ 드라이만 좀 하면 좋은데 ㅋㅋ 머리의 완성은 컷트+드라이 였네요 #마노드제이미 #마린시티헤어샵 #비달사순 #마노드제이미헤어 #부산미용실 #마린시티컷트 #부산여자머리잘하는곳 #부산남자머리잘하는곳 #부산여자머리 #부산전문미용실 #뷰티그램 #뷰티샵 #뷰티스타그램 #공팔리터 #08L
어맛 나 뭐야 #비달사순 이야?! 💃🏻 이러다 씨에프 들어오게쒀 🤟🏻 #웃자고한소리
🔔 sassoon abc classic 10회차 특강 🔔 🔮2019년 2월20일 개강 🔮2분만 추가모집 합니다 ▶️한국 최고의 커트교육!! ▶️대한민국 5.000명의 디자이너들이 ▶️선택한 진정한 사순스타일 교육의 강자 🇰🇷 청담 최고의 교육 디렉터 🇰🇷 🇰🇷 웰라 글로벌 아티스트 🇰🇷 🇰🇷 콴이사 수원 특강 🇰🇷 🔊 추천대상 ◇커팅을 좀더 체계적으로 배우고싶은 인턴 디자이너 원장님 ◇베이직& 클래식 커트를 정확히 이해하고 싶은 디자이너 ◇개별고객에게 맞춤식 시술할수 있는 다양한 디자인이 필요한 디자이너 당신의 내일을 응원하는 에스쓰리아카데미 입니다 #에스쓰리아카데미 #s3아카데미 #에스쓰리엔터테이먼트 #미용재교육센타 #미용국비교육 #비달사순 #비달사순아카데미 #abc #청담디자이너 #콴이사 #sassoon
첫줄✋🏻 내가쓰는 봉고데기 36m🤪 보다나?사고싶었지만 봉고데기는 처음이라...싼값에 비달사순으로... 3달 써본결과 가성비 좋아요 좋아요. 온도조절이 되니 머리결상태에따라 열조절하기 좋아요.다음에는 보다나 40m살꾸야! 으흐흐 난 금손이 될꺼야! #비달사순 #봉고데기 #스타일링 #레이어드컷 #36mm #금손 #뷰티스타그램 #뷰스타그램 #코덕 #화장품스타그램 #화장품그램 #인생템 #뷰티그램 #뷰티블로거 #화장품추천 #기초화장품 #스킨케어 #립스틱 #화장 #피부관리 #kbeauty #겟잇뷰티 #패피 #패션피플 #인스타뷰티 #뷰스타 #패션블로그
고데기바꿨당 확실히 32mm랑은 차이가 있음ㅋㅋ 긴머리는 38이 훨 예뿌당 완전 여신웨이브 각 나옴 머리도 좀 덜상하는느낌?.? . . . #비달사순 #비달사순로즈골드티타늄38mm컬링아이론 #롤고데기 #컬링고데기 #아이롱고데기 #웨이브고데기 #고데기추천 #롤고데기추천 #여신웨이브 #여신머리 #웨이브머리 #웨이브스타일 #로즈골드
비달싸쑨👶🏽 . 리오의 찰랑거리는 머리카락을 보고있으면 은근히 힐링이 되요. 다들 즐거운 주말 되시길😽 . #둘찌 #리오 #헤어 #비달사순 #베이비 #ㅎ #호주라이프 #호주이야기 #호주댁 #호주 #데일리 #키즈 #베이비 #아가 #내사랑 #찰랑찰랑 #머릿결 #즐주말 #leo
#vidalsassooncut #마노드제이미민주 오늘 처음 잘라밧는ㄷㅔ원장님이올리지말래 ㅠㅠ
#보이드 #청담 에서 월요일 오전에 진행한 #abc #클래식 #코스 13회차 수업이 끝났습니다. 비달사순 abc를 한국적으로 분석하고 재해석한 코스로 청담동샾 15년 경력의 디자이너와 ,디자이너 준비하는 수강생까지 만족하는 교육.😊😊 정확한 클래식 디자인을 통해서 긴 미용인생의 기본을 만들어주는 교육.👍👍 선생님들 교육받고 올린 숙제도 맘에 들어요🖤🖤 . 🔥🔥 교육신청 dm or 01095648331 . . #salon #classic #course #커트 #커트교육 #미용교육 #콴 #kwan #hair #hairstyle #education #cut #academy #wella #sassoon #kwan #청담 #미용교육 #헤어디자이너 #비달사순 #헤어스타일 #헤어디자인 #미용사 #미용실 #미용인 #커트머리 #design #레이어드컷
비달사순 a cut #vidalsassoon #비달사순
2018년 1월 21일 월요일 11:30 AM ' 딱 한분만 ' 모실게용 ☺ 늘 똑같은 헤어컬러에 밋밋한 스타일..💦 이쁘게 포인트컬러로 변화주시고 싶다 ✔식상한 컬러체인지는 싫다 ✔ 하시는 분 계시면 연락 주세요~🙋☎☎ 마침 !! 21일은 행복한 제 생일이에오 💖 특별한 날 저와 함께 힐링 해오🎉🎉 ( 제일 기분 좋은 날이라 특별히 제품도 쏜다 ! 쏜다 ! ) 💎자랑스러운 아시아 유일 비달사순 교육 과정 JUNOACADEMY💎 청담 준오아카데미에서 소정의 약값만 받고 이쁘게 변신 시켜드릴게요💕 컷트 + 하이라이트 또는 로우라이트(어둡게 포인트컬리) 모델분 구합니다. 20일 전에 언제든 편하게 DM 또는 카톡 문의 주세요📩 준오를 경험하러 오세요 🙆 그 외에도 매주 월 , 화 모델 구합니다 :) ~ . . [모델 마감이에요 ! 많은 문의 정말x2 감사드립니다 〰 🙇💨 또 다른 좋은 기회로 , 연락 주신 고객님 모~~~~~두❗이 글을 보고계신 고객님들도❗ 언제든 저와 함께 힐링 하시는 날이 오기를 바랄게요 ! 감사합니다💕] . . . #준오헤어한혜지 #준오헤어홍대2호점 #준오아카데미 #junohair #junoacademy #하이라이트 #하이라이트염색 #포인트염색 #포인트컬러 #포인트컬러염색 #비달사순 #사순컬러 #준오헤어 #홍대머리잘하는곳 #홍대미용실 #홍대 #합정미용실 #상수미용실 #일상 #소통 #선팔하면맞팔 #팔로우 #디자이너준비생 #준오헤어 #헤어모델구함 #헤어모델모집 #헤어모델 #헤어모델구해요 #헤어모델환영
2019년 살롱인터내셔널 박람회+얼터너티브 헤어쇼! . 저희 프론티어만의 유일한 사순아카데미 가을 패키지 프로그램!!! . 가을에는 미용 커리어도 업그레이드 하시고 살롱인터내셔널+얼터너티브 헤어쇼도 참관하시는 귀한 시간 되시기 바랍니다 :) . 등록문의: 📱02)324-3692 / 카톡: ukfrontier01
요즘 제가 사용하는 #비달사순 #봉고데기 #고데기 하면 유명한 브랜드가 비달사순이라죠! 전 요즘 앞머리인듯 옆머리인듯 앞머리같은 머리에 웨이브를 넣느라 고데기 사용하는데 이거 넘나 좋다쥬☆ 온도 조절도 30단계나 있어서 섬세하기 스타일링이 가능하고, 컬러도 #로즈골드 라 넘나 예뿌다는..😊 제가 똥손이라 컬을 잘 못넣지만은.. 금손이신 분들은 더더 잘 사용하시지 않을까!! . . 자세한 후기는 블로그로 와주세요오>_< @vidalsassoon_kr
. 유리의 호잇호잇 #웨이브머리 시간! . #비달사순 에서 새롭게 #로즈골드 #아이롱고데기 가 출시되었다. 30단계로 섬세하게 온도 조절이 가능하고, 집게가 모발 집는 힘이 아주아주 튼튼하다👍 비록 나 곰손이지만 새 장비를 챙겼으니 뭔가 잘할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기분적인 기분👏❤
비달사순 아카데미 코스 등록비를 카드 무이자 할부로 부담없이 결제하세요 ^^ . . 신한, 현대카드는 1월 까지만 무이자 행사가 진행 되기에 혜택이 사라지기 전! 원하는 코스가 있으시다면 서둘러 사전등록 해두세요! :) . 코스문의: 02)324-3692 / 카톡: ukfrontier01
#🏅GL컴퍼니의 비달사순4기를 소개합니다. #"나에게 헤어드레싱은 형태다! 그래서 기초를 세우는것이 매우 중요하다" -비달사순 #🍀패션의 완성은 Hair 💇‍♂️💇‍♀️ Cut . #광주 #광주미용실 #상무지구미용실 #수완지구미용실 #디자이너 #미용실 #아카데미 #광주아카데미 #TIGI #tigiacademy #지엘컴퍼니 #지엘학원 #미용학원 #미용인 #커트강의 #티지아카데미 #남자커트 #여자커트 #비달사순 #광주커트 #광주미용 #미용재료 #컬러교육 #디플로마 #광주미용학원 #미용학교
*비달사순 아카데미의 장점!* 비기너 과정을 제외한 전 과정이 헤어모델을 대상으로 실습이 진행 됩니다. :) . 실제 서양인의 두발을 직접 관리하고 커트해 본다는 것은 큰 경험이자 자신감이 될 것입니다 ^^ . 문의☎️: 02-324-3692 / 카톡: ukfrontier01
. (영상있으니 옆으로 넘겨주세요) #똥손 인데요 제 친구들은 저를 #머리고자 라고 하는데요 진심 #똥손고데기 추천하고 싶은 게 생겼어요 온도 설정 걍 #봉고데기 돌려주면 되구 빗질해도 컬 1도 안풀려용 #비달사순고데기 32mm 추천함당 . . . . #고데기추천 #봉고데기추천 #비달사순 #비달사순봉고데기 #웨이브 #봉고데기하는법 #셀프헤어스타일링 #뷰티블로거 #채루비
비달사순교육시작〰️❗❗ 배움엔끝이없는듯💇‍♀️💇‍♀️💇‍♀️ #첨단이샵 #첨단원장 #광주미용실 #교육
🌈비달사순 ABC 4기 개강! . 3기까지 너무나도 좋은 피드백을 받아 4기도 개강했어요. . 광주,한국에서 가장 퀄리티 높은 교육을 제공하는 지엘컴퍼니라 자부합니다 . #광주미용실 #순천미용실 #광양미용실 #목포미용실 #여수미용실 #상무지구미용실 #수완지구미용실 #머리잘하는곳 #미용인 #헤어디자이너 #셀피 #데일리 #커트교육 #세미나 #발모 #두피탈모 #더마힐 #커트교육 #비달사순
잦은 염색 시술로 얼룩지고 퇴색된 머리를 깔끔하게 정리해보았습니다✨ 구리빛 머리가 지겨우신 분들 #쿨톤염색 추천해드립니다 _✨ 나만의 #포인트컬러 #블루브라운 #겨울맞이염색 ✨ _ 두상과 단점을 보완하는 #밸런스커트 #여성커트 #레이어드컷 #빌드펌 #c컬펌 #거지존탈출 #퍼스널컬러 #애쉬브라운 #블루 #파스텔컬러 #인생머리 받으러 오셔요🤗 _ ✨매 주 월요일 12시 컬러/커트 #헤어모델 구합니다✨ 소정의 약 값이 발생합니다 _카톡 seeyeon05 ⠀⠀⠀⠀⠀⠀⠀⠀⠀⠀⠀⠀⠀⠀⠀⠀ ⠀⠀⠀⠀⠀⠀⠀⠀⠀⠀⠀⠀⠀⠀⠀⠀ ⠀ #청담준오아카데미 #junohair #LV5 #A반 #아카데미웍9 #비달사순 #vidalsassoon #CA #regrowthtint #준오헤어용산아이파크몰점 #50기서성연
#🐶 왕초보인 저도 쉽게 미용할 수 있는 고급스럽고 좋은 미용가위세트🐶❤️ . . 집에서 셀프미용하는 이유는 보호소에서 입양하고 예쁘고 깔끔하게 미용해주고싶어서 미용맡겼는데 피부에 상처나도 진물나고 너무 충격먹어서 트라우마로 제가 직접 미용을 해왔어요.😱 . . 왼쪽부터 상커브가위,하커브가위,민자가위,숱가위,스트레이트 빗 요렇게 필요한 것만 있는 알찬 구성이에요😮👍 가위 끝부분은 뭉툭해서 아이들 다칠 염려가 없어요🙆‍♀️ . . 가위조절기 부분은 손 힘에 맞게 조였다 풀었다 손쉽게 조절할 수 있어요 넘나 쉬운 가위조절기~😍 저는 살짝 조여서 사용했어요~😊 . . 미용전여기저기 삐죽삐죽한 모습이죠ㅋㅋㅋ 몸에 있는 털들이 길어서 숏다리가 되어가네요😆 . . 스트레이트빗은 둥글게 되어있어서 아이가 아파하지 않아요~!🐶💕 . . 숱가위는 저같이 초보자들에게 너무 고마운 아이템인거같아요👍👍👍👍👍 모양새잡을때 조금씩 잘라가면서 초보자들에게 절대 필수템이에요!❤️ 조금씩 자르면서 모양내기 너무 좋아요🥳 . . 상커브가위와 하커브가위는 아이를 돌리거나 제가 이동할 필요없어서 편하고 동글동글하게 미용할 수 있었어요~😀 비숑이나 푸들같은 아이들에게 커브가위는 필수일거같애요~절삭력 베리굿~~!☺️☺️☺️ . . 미용끝나고 가위 부식을 방지하기위해 오일을 한두방울 뿌려서 청소융으로 문질러주면오랫동안 쓸 수 있어요😙 하트컷으로 해봤어요~!❤️🐶❤️ 가위 절삭력이 끝내줘서 삐뚤빼뚤한 곳없이 얼굴모양은 확실히 잡혔어요🥰 . . 가격도 저렴하고 가성비 대박인 고급가죽케이스에 아이들의 섬세함까지 생각해서 만들어진 퍼피가드 가위로 꾸준히 연습하면서 실력도 늘고 미용에 대한 스트레스없이 부드러운 엄마의 스킨쉽으로 공감하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프로페셔널한 댕댕이미용하려고 저만의 시그니처 와펜도 붙어보았어요~🐶 . . #퍼피가드 #애견미용가위 #셀프미용 #강아지미용 #애견미용 #친절한 #가성비좋은 #편한미용 #펫스타그램 #멍스타그램 #강아지 #반려견 #스트레스없이 #미용 #내맘대로 #커트 #절삭력최고 #고급스러운 #비달사순 #애견가위
#비달사순 #abc 💇🏼‍♀️ #원랭스 만 2시간 ㅋㅋ #유익한시간 #이샵헤어 대표님감사합니다👍💕😘
비달사순 아카데미 8주 커트 심화과정 “Comprehensive코스” . 경력은 어느정도 있지만, 스스로 느끼기에 커트경험이나 실력이 부족하다고 느끼시는 분들께 가장 적합한 코스 입니다. . 커트의 달인이 되고싶은 분은 이 코스를 놓치지 마세요😍 . 문의☎️:02)324-3692 / 카톡: ukfrontier01
재밌는 커트교육시간~>_<
안녕하세요 셜리에여~^^ 2월 25~3/5 일까지 비달사순 연수를 다녀오게 되었어요~ 예약하실때 참고 해 주세요~~😊 #비달사순 #연수 #예약 #준오헤어 #에비뉴준오 #준오아카데미 #커트강사 #셜리 #잘다녀올께요 🙋
믿고 쓰는 비달사순의 헤어제품, 오늘은 그 중에서도 2019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대상의 헤어스타일러 부분에서 무려 1위를 먹은 비달사순 고데기의 신상, 비달사순 로즈골드 티타늄 32mm 컬링 아이론 고데기를 가져와 보았습니당 :) 일단 컬러 너모 에뻐 핥! 취향저격 빵야빵야고요? 온도도 다이얼로 조절하면 되고, 전체적으로 사용법이 아쥬 간단해서 초보자분들이나 #손이고 때문에 뚁땽했던 곰손분들도 걱정 없이, 부담 없이 셀프 헤어 스타일링이 가능해용 *_* 저는 머리가 짧은 편이라서 C컬 볼륨을 넣어봤는데요 손상모임에도 불구하고 볼륨이 잘 들어가고 컬링도 잘 먹어서 놀랐습니닷☆ 비달사순 고데기와 함께라면 빗자루 탈출이 머지 않은 것 같아요 히히 프로필 클릭하셔서 블로그로 오시면 간단한 동영상으로 좀 더 자세하게 확인 가능하시니꽈 궁금하시다면 커몬 :) . . #비달사순 #비달사순로즈골드티타늄32mm컬링아이론 #롤고데기 #컬링고데기 #아이롱고데기 #웨이브고데기 #고데기추천 #롤고데기추천 #여신웨이브 #여신머리 #웨이브머리 #웨이브스타일 #로즈골드
안녕하세요! 에리카입니다! . 어제까지 💓#호주왕 구독자 #이벤트 💓를 진행했었는데요!! . 수많은 참여자 중에서 📈엄청난 확률📈을 뚫고 천미진님이 👉#비달사순 SECRET CURLS👈의 주인공이 되셨습니다! 정말 축하드립니다 ;) . 추첨 방법은 기원전 2000년부터 시작된 (근거 없음) 전통있는 네이버 제비 뽑기로 진행되었습니다 :) .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다음 이벤트 당첨도 놓치지 마세요! .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지 못하신 분들을 위해 곧 다음 이벤트 준비해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워홀 #워킹홀리데이 #호주워홀 #브리즈번워홀 #브리즈번 #호주 #sol유학
#✈️ 머리 길러서 #10월#영국 가야지 👩🏻💋 #비달사순 #비달사순아카데미 #2019년 #교육 에 투자하기🔥🔥🔥 #hairdress 💆🏻‍♀️💇🏻‍♀️🙆🏻‍♀️
_ 극복할 힘을 주세유🙏🏻 쓸데없는 생각들을 안하게 도와주세유 행복한 일만 생기게 기도해주세요💙
근데장난아니고 진지햇음..👦🏻귀염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다시또떠나고싶댜✈️조식먹으류 #빅토리아시크릿 #한정템#비달사순
비달사순 아카데미의 가장 난이도 높은 “Postgraduate 코스” . 16주간의 교육과정으로, 디자이너로서의 경력과 자질은 충분하나, 사순방식으로 스킬을 한단계 더 업그레이드 하시고자 하는 분들께 가장 적합한 코스랍니다! . 졸업 작품쇼도 있는 인기만점 경력자 코스! . 등록문의: 📞 02)324-3692 / 카톡: ukfrontier01
#웨이브머리 오랜만에 고데기로 머리에 힘 주기. 딱 요 정도 펌 하고 싶은데 손.이.고..^^ 고데기 잘 못하는 똥손이다 싶으면 (=나처럼) 열판 사이즈 큰걸로 선택하세요. 긴머리에 젤 자연스러운 컬 완성 😄 . . ◇블로그에 상세 후기 있어요. #비달사순 #비달사순봉고데기 #비달사순매직샤인40mm아이론 #웨이브고데기하는법 #여신웨이브 #봉고데기추천 #매직컬링기
C컬과 굵고 자연스러운 웨이브가 가능한 만능 봉고데기. 세라믹 코팅이라 사용감도 부드럽고 평소 봉고데기 사용하면서 불편했던 점이 모두 해결된 느낌!! 컬도 넘넘 예쁘게 잘 나온다 . . . #비달사순 #비달사순40mm매직샤인컬링아이론 #봉고데기 #롤고데기 #아이롱고데기 #여신머리 #웨이브스타일 #vidalsassoon #iron #hairstyle
예뿐 숏컷 〰️〰️〰️❗️ #비달사순 #커트
손고자가 도전한 #봉고데기 얼른 머리 길러서 나도 #여신웨이브 하고 싶다 (머리만이라도 •́︿•̀)
안녕 사순아💎 . . 2013년도에 산 사순아 그동안 정말 수고 많았고 고마왔어 잘가~~~안녕~~~~쿨적! . . 눈물과 콧물이 마르기전에 어제 쿠팡에서 로켓배송으로 구매한 new 사순이에게 친근감과 기대감 담은 인삿말 건네는 나란여자~비정한여자 ~느와르같은 여자~(응???) 크릉~ . . 인친님들 모두 굿밤되세용💕 . . #자고일어났더니 #택배왔숑 #쿠팡왔숑 #사순아잘가 #new사순방가와 #우리친하게지내자 #헤어드라이기 #비달사순 #짱짱해서 #오로지 #사순이만구매 #핫핑크 #취향저격 #헤헤헤 #저렴이 #가성비끝판왕 #나란여자 #비정한여자 #느와르같은여자 #아이신나 #일상 #일상스타그램 #영상 #기록 #실시간 #동영상 #인친님들 #굿밤되세요 #chu
#뿌염 2개월에 한번씩 방문 하시는 에쁜 고객님~~ 말도 참 예쁘게 하신다 가위떨어 트릴때까지만 일 하겠다는 내게 가위 떨어뜨림 주어서 커트 하라 하시네 ㅎ #뿌염 #뿌리염색 #정년이없는직업 #100세시대 #비달사순 #a커트 #일상 #데일리 #소확행 #안양미용실 #안양일번가 #뽀끌레헤어 #강명숙원장님
next pag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