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쥬얼

39,648 posts

Loading...
비쥬얼 굳인데 맛도 있는 맛집이다아~ 개맛있다! #가제트술집 #고대점 #감자전 #맛있다 #해물파전 #존맛 #고대병원 근처#비쥬얼 지림#막걸리 색깔♡
@lmy.s2 감사합니다! 다음달 전부 몸살 날뻔했다능.. #repost . . 내 #이상형 찾았다! 77ㅑ!!! 재밌다 증말 멋있다 증말 예쁘다 증말- . . . #비쥬얼 #밴드 #더벤치 #더벤치버스킹 #thebench #버스킹 #부산 #광안리 #광안리해수욕장 #광안리핫플 엄마미소 지으면서 보고왔다 허허 참 기가막히게 잘하는구만
제주에서 꼭 먹어봐야하는 보말이 들어간 보말크림파스타로 맛있게 점심클리어 #몽땅 #오설록맛집 #산방산맛집 #신화월드맛집 #제주도빙수 #보말 #크림파스타 #비쥬얼
#4일차 - #밤 #젤 신나고 젤 이쉬웠던 마지막 밤..😭더워서 너무 힘들었는데...다시생각해보니 하노이 괜춘했넹 - #베트남 #하노이 #6월날씨 #매우더움 여전히 더워 #에그커피 마시고 #호텔 에서 또 쉼 ㅋ#낮잠 자고 다시 #야시장 으로 출동 다음달 못참고 결국 #호안끼엠근처bar 를 찾아 들어감 #wine 은 싼맛에 맛있게 먹었으나 #의외로 #음식 이 진짜 진짜 별로였음 ㅋ #비쥬얼 만 좋음 ㅋㅋ #2차 #호안끼엠야시장 근처 #bar #전망 진짜좋음 #와인한잔 & #시샤 #호기심 ㄷㄷ #베트남쌀국수 #사재기 #언제 다 해먹지..#여행스타그램 #와인스타그램 #술스타그램
남주 캐릭터 설정부터 결말까지 뻔한 클리셰들의 연속..이지만 그래도 너무 너무 너무 좋았..🙆🏻‍♀️💘 뻔한 영화는 편한 게 좋아 (나름 라임) . . . #설탕덩어리 #폭풍감동 #영화 #🖤 #시작10분후부터 #감동 #울컥 #흐 #미드나잇선 #midnightsun #주인공들 #비쥬얼 #영상미 #음악 #혼영 🎬 #이제 #집에가쟈 #😂
ㅋㅋㅋㅋ어떻게 수줍음이 생겼지
동네 마카롱집! 비싸도 사봤는데 수제라 그런가 진짜진짜 맛있다! 저 통통한 것좀 보소❤️ . . . #마카롱 #스트로베리맛 #수제 #대박 #맛있음 #👍🏻 #통통한것 #비쥬얼 #역대 #최고 #근데 #조금 #비쌈 #ㅠㅠ
뉴욕 포토그래퍼 Van styles가 직접 디렉팅하고 촬영한작품을 사용해 상상력을 전달하기위한 브랜드 V/SUAL 해외수입으로 다양한 제품들 입고되었습니다📷 . . . . . #대구 #동성로 #동성로옷가게 #스트릿패션 #하와이안셔츠 #스트릿 #패피 #패션 #노코멘트 #빈치지 #빈티지샵 #아웃핏 #슈프림 #베이프 #비비씨 #립앤딥 #네이버후드 #더블탭스 #블라콘스트 #텐딥 #비쥬얼
호기심으로 시작되는 일상탈출은 생소함의 두근거림 #일상그램 🌱 #이쁜카페 ☕️ #cafe744 #키스라떼 😘 #아이좋아 😍 #취향저격 💘 #감성충전중 🌱 #맛있는것만_올려요 👏🏻 #비쥬얼 그뤠잇 #daily #소통 🙋#오오티디 #ootd #Outfit Of The Day#셀피 #데일리룩 #팔로우 #헷헷 🔜☕️ #럽스타그램
뉴욕 포토그래퍼 Van styles가 직접 디렉팅하고 촬영한작품을 사용해 상상력을 전달하기위한 브랜드 V/SUAL 해외수입으로 다양한 제품들 입고되었습니다📷 . . . . . #대구 #동성로 #동성로옷가게 #스트릿패션 #하와이안셔츠 #스트릿 #패피 #패션 #노코멘트 #빈치지 #빈티지샵 #아웃핏 #슈프림 #베이프 #비비씨 #립앤딥 #네이버후드 #더블탭스 #블라콘스트 #텐딥 #비쥬얼
더워도 너무덥당🤬 . . #일상그램 🌱 #먹자그램 🐷 #맛있는것만_올려요 👏🏻 #비쥬얼 그뤠잇인가!? #콩물국수 🍜 #고소고소 #daily #소통 🙋#오오티디 #ootd #Outfit Of The Day#셀피 📷 #팔로우 #헷헷 💞
택배온지모르고 며칠간 편의점에 방치 ㅋㅋㅋ 다행이 살아있다〰 보자마자 사고싶었다 💓 물젤리 찰방찰방 내스타일이닷 >__< 손에 하나도안묻음 늠나조타 ㅎㅎ 왜슬쿡슬쿡 하는지 알궤땅 호호 물젤리라 야외촬영은 힘들다..막흐른다 왜냐면 여긴 #대프리카 @slime.cook__ . . . . . . . . #비쥬얼 #슬쿡 #슬쿡슬라임 #슬라임쿡 #슬쿡후기 #슬라임쿡후기 #슬라임영상 #슬라임마켓 #슬라임계정 #슬라임만들기 #후르츠칵테일 #slime #asmr #슬라임asmr #선팔하면맞팔 #어른이 #슬라임리뷰 #슬라임후기 #satisfying #satisfyingvideos #키덜트 #취향저격 #스트레스해소 #안티스트레스 #물젤리슬라임 #찰방찰방 #slimevideo
뉴욕 포토그래퍼 Van styles가 직접 디렉팅하고 촬영한작품을 사용해 상상력을 전달하기위한 브랜드 V/SUAL 해외수입으로 다양한 제품들 입고되었습니다📷 . . . . . #대구 #동성로 #동성로옷가게 #스트릿패션 #하와이안셔츠 #스트릿 #패피 #패션 #노코멘트 #빈치지 #빈티지샵 #아웃핏 #슈프림 #베이프 #비비씨 #립앤딥 #네이버후드 #더블탭스 #블라콘스트 #텐딥 #비쥬얼
다마고드라이커리^^ 와 비쥬얼 장난없네ㅋㅋㅋ
Dark and milk chocolate shakes 🍫 @godiva
사무실에 씨몽키가 부화했다!! #비쥬얼 #물에사는 #날파리 #모기유충 ?#씨몽키 #부화 #성공 !
#5월 휴일, 투표하는날ㅎ 늦은 #일상 #서촌 #주반 #사직동 #핫플 음식은 #영광니스 #번데기탕 #새우 요리들 #비쥬얼 #비쥬얼깡패 음 넘나 #퓨전
꿀벅지 ~♡ bj 이리로 섹시댄스 #몸매 #월드컵 #비쥬얼
납작볼 목걸이.📿 이걸 왜 이제알게 된걸까요~~ 이미 많은 셀럽들의 잇아이템! 가을 겨울엔 핑크골드로 도금도 가능👏👏 싸이즈는 3가지 길이는 원하시는 길이로 주문 가능하세요 💎카톡 bejewel925 문자 010.9494.3540 🚫댓글🙅‍♀️ #미아방지 #실버주얼리 #베이비주얼리 #은목걸이 #은팔찌 #맘커플 #커플팔찌 #커플발찌 #미키목걸이 #비쥬얼 #실버비쥬얼 #주문제작 #육아스타그램 #맘스타그램 #아기와나 #내꺼먼저 #은볼목걸이 #맞팔 #선팔 #이쁘다그램 #실버스타그램
볼~드한 목걸이 기다리셨나요? 메달 추가하셔도 이쁘고 심플하게 착용하셔도 이쁜 5미리 군번줄 소개할께요~ 🍒목걸이 ,팔찌,발찌 주문가능🍒 🚫댓글은 문의하셔도 누락될수있어요 카톡 bejewel925 문자 01094943540 #미아방지 #실버주얼리 #베이비주얼리 #은목걸이 #은팔찌 #육아맘 #육아템 #맘커플 #커플팔찌 #커플발찌 #미키목걸이 #비쥬얼 #실버비쥬얼 #주문제작 #육아스타그램 #맘스타그램 #아기와나 #내꺼먼저 #돌선물 #맞팔 #선팔 #이쁘다그램 #실버그램 #은볼목걸이
#베스킨라빈스31 #나눠먹는_와츄원 🎂🍰 친구에게 #카카오 기프티콘으로 받은 #베스킨 #아이스크림케이크 #비쥬얼 #합격 너무 이쁘게 생겼어요! 나눠먹는 와츄원은 #블루베리치즈케이크 #아몬드봉봉 #베리베리스트로베리 #슈팅스타 #뉴욕치즈케이크 #민트초콜릿칩 #쿠키앤크림 #체리쥬빌레 이렇게 8가지 맛으로 구성 되어 있어요. 대체적으로 너무 유명한 아이스크림들의 조합이라서 맛 리뷰는 패스😏 위에 올라간 토핑이 너무 귀엽고, 인상적이었어요. 이름대로 엄마, 아빠, 동생이랑 나눠 먹었어요. (한 번에 해치웠다는😋) 가격은 #32000원 아이스크림 케이크 중에서는 좀 있는 편이었지만, 한 번에 8가지 맛을 즐길 수 있는 먹음직스러운 구성이라 좋았어요👍 - #베스킨라빈스 #나눠먹는와츄원 #베스킨라빈스케이크 #아이스크림케이크
여름엔. 샐러드파스타. 면이 안보이네. 자신있게 내놓는 메뉴중 하나. #일욜 #휴일 #이른저녁 #요리하는여자 #샐러드파스타 🥗 #자화자찬 #끝판왕 #비쥬얼 #맛 #짱짱 #완존맛나요 👍
눈으로만 본 감바스 ~~^^ 1부예배부터 저녁 제자반까지... 영은 배부르나 그눔의 육이 항상 말썽?이다 ㅎㅎ 배가 너무 고프다며 당장 먹을것 내놓으라는 신랑님과 파스타 해먹고프다는 따님.. 나의 베프 네ㅇㅇ에게 물어봐서 있는 재료로 만간 감바스~~ㅋㅋ . . . #맛보다 #비쥬얼 #칭찬해 ^^
뉴욕 포토그래퍼 Van styles가 직접 디렉팅하고 촬영한작품을 사용해 상상력을 전달하기위한 브랜드 V/SUAL 해외수입으로 다양한 제품들 입고되었습니다📷 . . . . . #대구 #동성로 #동성로옷가게 #스트릿패션 #하와이안셔츠 #스트릿 #패피 #패션 #노코멘트 #빈치지 #빈티지샵 #아웃핏 #슈프림 #베이프 #비비씨 #립앤딥 #네이버후드 #더블탭스 #블라콘스트 #텐딥 #비쥬얼
#진심덥다 #강화 #주말 #카페 #오픈2주차 #조양방직 #신기방기 폐공장같은 #비쥬얼 #유니크 #말썽쟁이 아침부터 나가자고...#북변동 #물놀이터 # 4시간놀다가간건데...아주#에너자이저 #꼬질꼬질 울쏘남친첨보는데 울가족 전부꼬질한상태...#육아소통 #강화명소
지난번 레시피에서 보완해서- 의도했던 맛이 나와서, 완전 흡족!! 디저트 완성 👏🏻 . . #디저트 #치즈 #케이크 #크림치즈 #요리 #연구 #개발 #메뉴 #주말 #클래스 #연습 #노력 #맛 #비쥬얼 #선물 하고 싶은데 #받는이 가 없다 #맛평가 #사업 #준비 #시간 #투자 #스승님
제주에서 꼭 먹어봐야하는 보말이 들어간 보말크림파스타로 맛있게 점심클리어 #몽땅 #오설록맛집 #산방산맛집 #신화월드맛집 #제주도빙수 #보말 #크림파스타 #비쥬얼
잘먹고 잘사는둥 ㅋㅋㅋㅋ #닭갈비 #비쥬얼 #오지죵 #australia #👏👏👏
나리의집~ 밥은 직접 볶으란다 ㅋㅋㅋ 심심해서 볶아봄! #나리의집 #냉삼 #볶음밥 #수제 #내가 #비쥬얼 #맛보장 !! #나만의미슐랭 #서울맛집
#이상형 찾았다! 77ㅑ!!! 재밌다 증말 멋있다 증말 예쁘다 증말- . . . #비쥬얼 #밴드 #더벤치 #더벤치버스킹 #thebench #버스킹 #부산 #광안리 #광안리해수욕장 #광안리핫플 엄마미소 지으면서 보고왔다 허허 참 기가막히게 잘하는구만
😍
서면 이자카야 월🎶 주말에는 한잔🍺 목살 큐브 스테이크- . . . . . . . . . . . #직장인 #직장인스타그램 #부산 #서면맛집 #솔로그램 #비쥬얼 #스테이크 #소맥 #일상 #food #daily #데일리 #소통 #선팔 #like4like #follow4follow #술안주 #일기
수술하구 도넛방석 끼구있던 꼬미에용 이대로 물에 들어가구싶넹🐶 . . #일요일 #아침 #일상 #데일리 #댕댕이 #개스타그램 #멍스타그램 #도넛방석 같은#비쥬얼 #귀여움터짐 #주말 #여유 #선팔환영 #선팔맞팔 #소통해요
나도 이렇게 음식을 할쑤있욲ㅏ..... - - #이게 #진정 #신혼 #food #jmt #잘먹었습니다
💎비쥬얼 제품문의 및 주문💎 📞010.9494.3540 카톡 bejewel925 비쥬얼전제품 주문제작 상품입니다 원하시는 싸이즈 제작가능하시니 언제든 문의 주세요~♥ 문의시간은 크게 상관없어요~ 아주깊은 새벽만 살~짝 피해주시구요 저두 육아맘이다보니 바로바로 답변못드리는 경우가 있어요~ 아이와 함께있거나 프리마켓중일경우 디엠이나 톡 남겨주시면 확인후 연락드려요 아님 편한시간 남겨주시면 답변드릴께요😌 #미아방지 #실버주얼리 #베이비주얼리 #은목걸이 #은팔찌 #육아맘 #육아템 #맘커플 #커플팔찌 #커플발찌 #미키목걸이 #비쥬얼 #실버비쥬얼 #주문제작 #육아스타그램 #맘스타그램 #아기와나 #내꺼먼저 #돌선물 #맞팔 #선팔 #이쁘다그램 #실버그램 #아기팔찌 #아기목걸이 #인스타베이비 #우리말달력
💎비쥬얼 제품문의 및 주문💎 📞010.9494.3540 카톡 bejewel925 비쥬얼전제품 주문제작 상품입니다 원하시는 싸이즈 제작가능하시니 언제든 문의 주세요~♥ 문의시간은 크게 상관없어요~ 아주깊은 새벽만 살~짝 피해주시구요 저두 육아맘이다보니 바로바로 답변못드리는 경우가 있어요~ 아이와 함께있거나 프리마켓중일경우 디엠이나 톡 남겨주시면 확인후 연락드려요 아님 편한시간 남겨주시면 답변드릴께요😌 #미아방지 #실버주얼리 #베이비주얼리 #은목걸이 #은팔찌 #육아맘 #육아템 #맘커플 #커플팔찌 #커플발찌 #미키목걸이 #비쥬얼 #실버비쥬얼 #주문제작 #육아스타그램 #맘스타그램 #아기와나 #내꺼먼저 #돌선물 #맞팔 #선팔 #이쁘다그램 #실버그램 #아기팔찌 #아기목걸이 #인스타베이비 #우리말달력
#불토 #물회 #한치물회 12,000원 #자리물회 12,000원 #전복물회 15,000원 #동성수산횟집 #서귀포맛집 #모슬포맛집 #시월드 #어머님 #아버님 이랑~~~ 모시고 #저녁식사 #맛집투어 #제주도맛집 #투어 #좋아요반사 #일상 #dailyfood #모슬포항맛집 #제주도여행 #jeju #가족 #family #food #먹방 결혼후 첫 아버님생신때 가족식사한곳 울어머님 아버님 우리가니까 #외식 #멋진마인드 #시부모님 근데 나 제주시에서 먹은것보다 #비쥬얼 대박이고 #한치 많이들고 가격도 착하다 제주시에서먹을땐 비싸고 양은 물론 한치를시킨건지 양파를시킨건지 했었는데 ㅎㅎㅎ 울어머님 먹고싶고 땡기면 상민이데리고오라며♡ 넵🤩
🌳👀🌳 . . . #배틀트립 보고 넘넘 마시고 싶었던 이곳 #코코넛커피 #핵더위 날씨 때문에 #비쥬얼 #폭망 🙈 그래도 맛있었다 #가격 #맛 모두 다 만점이지만 💯 난 #다신안갈란다 베트남 #하노이 #베트남여행 #베트남 #하노이카페 #Xofacafe ☕️ #coconutcoffee #🥥 #vietnamcoffee #coffeeholic #instagood #daily #hanoi #vietnam 🇻🇳 #travelgram #일상 #데일리 #우야투어_베트남 🛫 #힐링 #여행스타그램
토요일은..🍺
next pag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