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해

9,316,597 posts

Loading...
사랑하는 작은아들 8살 생일을 축하해 🎂 #171211 #일상 #냠냠 #소고기미역국 #작은아들 #8살 #생일 #사랑해
꿀떨어지는 아빠와아들👶🏻💜
・ ・자매 ・빨간 ・패딩 ・새로 ・들인 ・샴푸대 ・좋쿠만 ・춥다 ・겨울 ・#자매 #딸스타그램 #롱패딩 #샴푸대 #사랑해
. 항상 고맙고 사랑해 500일 축하해요.
오늘 점심은 진주냉면으로 결정!! 사천으로 떠납니당!!♡.♡ 고고고고고고고고♡♡♡♡♡ #신혼생활 #신혼부부 #예비엄빠 #뽀뽀엄빠 #사랑해 #신혼스타그램 #부부스타그램 #럽스타그램 #부부샷
정인이 함모니집에서 꼬깔콘먹방.. 내가 과자를 달고살다보니 아들까지...😂😂 . . #15갤아기 #인스타베이비 #원숭이띠아기 #아들맘 #육아소통 #육아스타그램 #일상 #소통 #맞팔 #daily #baby #babystagram #love #cute #세젤귀 #사랑해
#여니들 #아들 #딸 #출동 #학교가는길 #보고만있어도행복해 #사랑해 #모델 #키즈모델 #아동복추천 #애스타그램 #겨울신상패딩 . . . 울여니들 ~^^ 학교 가기전에 착용컷 주말에 못찍어서 급~!!! 폰 들이 데는데도 미소 지어주는 여니들 ~ 고마웡 ㅎㅎ 내강아지들 !!!! 오늘도 화이팅 ~♡ 즐기자 ~ 행복하자 ~♡ . . . 😍😍😍
#아들 잘생겼다^^ 내아들이지만.. 외모가 내스타일이야❤️❤️ 밖에나와있음 자꾸 보고싶고.. 그렇네잉~~ 집중하는 남자의 모습 #매력쩜 #섹시함 #6세남자의섹시미 #집중력 #몰입도 #최고 #레고 #옥스포드 #메가블럭 #산다고허리휨 #너가좋다면 #엄마도좋아
샤샤 이제 학생인거니? 월요일 아침부터 눈물바람이구나 샤샤는 등원거부로 한바탕 울고 이 못난 애미는 어르고달래다 결국 혼내며 등원시키고 들어오는길에 받아든 흰봉투 느낌이 이상하더니만 취학통지서.. 취하..학 ㅜㅜ 뭐지 이 주책은? 벌써 초등학생 이라니 ... . . . #언제컷니 #아가 #남들눈엔 #초2 #예비초딩 #곧 #8세 #안믿겨져 #취학통지서 #광명초 #ㅜㅜ #내찌끼 #사랑해 #딸스타그램 💕
#다온이 #사랑해 영상으로 사진으로만 보면 참이쁘다...내새끼들 #미친4살 어휴...
ㅡ ㅡ 조카의 맛집 신도림 오랜만이닷!!! 강촌 닭갈비 (수요미식회맛집)가려다 웨이팅도길고 무쇠철판 닭갈비로 급변경. 하고싶어서 조카가. 가는. 단골집 생닭사용으로 고기가정말부드럽고 사장님 세상친절하고 좋아요 전 이런양심있고. 마인드도 멋지고 정이넘치시는분이 성공하셔서 더밝게웃으시고 맛있는 먹거리를 오래동안 제공해주셨으면 하는바램입니다 신도림근처 가신다면 맛집 추천 #두메골닭갈비 #신선한재료 #친절은기본 #맛은보장 #막걸리파티 #신도림2번출구건너편먹자골목 #겨울이구나 #3차마무리는아이들재롱잔치노래방 #이렇게주말도지나갑니다#가족 #사랑해 #좋은사람들 #소통 #일상 #주말먹방
#친구애기 #임단영 #세젤귀 #세젤예 #풍천임씨 #우리랑같은임씨집안 #예비아빠 #우려보 ㅡ ㅡ #백일 지난 애기 안고도..애기 안으니까 못 움직이겠다며...ㅋㅋㅋㅋ🤣🤣🤣 이제 우리 다온이 태어나면 우짤란지...ㅋㅋㅋ #기대된다 #궁금하다 #우리곧만나 #사랑해 😍😍
주말 점심 맛있다😁
- 할머니가 소은이 머리카락을 야무지게 쫌매 놨네ㅋㅋㅋㅋㅋ오구이뻐라 우리또으니 이제 여자 같나요ㅋㅋㅋㅋㅋ❤
명품시계 전문 쇼핑몰 프랑수아 * 초정밀 커스텀급 명품시계만 취급 * 사이트 : www.frangsua2.com * 카톡 : rong88 으로 부담없이 문의 주세요. * 확대하여 살펴보실수 있는 초고화질 실사를 보내드릴께요 * 초특급 명품시계,명품가방,명품신발,명품지갑 * 현금/카드 결제 가능한 안전한 쇼핑몰 * frangsua2.com 으로 명품 구경오세요 * * #손목 #손목시계 #사랑해 #자기관리 #아침식사 #술스타그램 #좋아 #소고기 #슬픔 #해골 #디자인 #문신 #눈물 #직업 #행복 #복근 #휴식 #운동화 #레드 #블랙 #한우 #스컬 #데이 #로렉스콤비 #로렉스데이저스트 #로렉스남성시계 #가방 #다이버 #데이지 #데이리
#첫줄 여기도 5일 전.. 오랜만에 사군자.. 완전 재래기됐던 날.. 앞으로 조절해서 마셔야겠다.. 간이 다됐나..ㅠㅠ #대구 #산격동 #경대북문 #사군자 #낙지볶음 #먹방 #먹스타그램 #술스타그램 #커플 #럽스타그램 #여보 #미안해 #😌#고마워 #사랑해
#주원이페이지 . 아무리 추워도 꽁꽁 싸메고 잠깐이라도 외출해줘야하는 우리 패밀리😉 . 밖에 나가면 그저 좋은 쭈쭈😘 . 절대 걷지않고 무조건 뛰지요💦💦 . 해맑은 쭈쭈 얼굴보니 월요일 아침부터 기분 업업!👍👍 . 오늘도 많이많이 사랑해,뽀뽀! 나의 귀욤둥이😘😘😘 .
성근이가 처음 나좋다했을때 너무 잘생겨서 내 장기를 탐내는줄 알았다 ㅎ.ㅎ.ㅎ.ㅎ.ㅎㅎ 지금은 그냥 뭐 거의 내 반려견 🐶💕 어디서 이런 복덩이가 굴러왔을까 얼굴활용 그렇게 못할거면 나줘 이세상 모든 여자를 다 꼬셔볼테야 #잘생기면다냐 #그래너다해라 . #럽스타그램 #남자친구그램 #사랑해
#20171210 #일상스타그램 . . 부산 #송도해상케이블카 🚠 우린 타봤으니 패쓰하고 외할머니랑 외삼촌이랑 타러왔는데 희성이 타봤으면서 안타봤다고ㅎ 몇개월전엔 무료입장이였는데 이제는 37개월이라 탑승권 구매 🤣 엄빠는 반대주차장으로 이동해서 차에서 음악들으며 비도 좀 내리고 센치하게 🎶 . . #일상 #daily #울산 #부산 #여행 #가족여행 #나들이 #송도 #케이블카 #외할머니 #외삼촌 #룰루랄라 #신난다 #미키마우스 #올라프 #육아 #육아스타그램 #딸바보 #딸바보그램 #사랑해 #데일리 #오오티디 #ootd #instadaily #instagood #부부스타그램 #럽스타그램
. 아침부터 기분좋은 아들넘♡ 꼭꼭숨어라~발목보인다!🤣. . 새벽에 도대체 왜!너무너무 심하게 우는것이야ㅠ손도못대게하고.. 멀 어찌해달리고...건드리지도 못하게하고... . 아침에일어남 이래 기분좋으면서...힘들다야😭 #생후561일 #18개월 #아들넘 #귀염둥이 #사랑둥이 #떼쟁이 #쑥쑥큰다 #사랑해 #육아맘 #포항맘 #오전일상 #애교쟁이
🐻택배발송완료🐻 . #수면양면조끼 밤에찍어서 약간 누렇게나왔네용!!^^ 양면이다보니 2가지 느낌으로 스타일가능합니다!!^^ . 심슨양면털조끼^^ . 대형견아이들도 자기몸에 딱맞게 맞춤복 가능합니다^^ . . . . 🌵대형견 가능. 🌵모든의류맞춤제작 🌵문의는 톡이제일 빨라요^^. . 🎪카톡아이디ㅡmsmj4444🎪. . 🎪카스채널아이디ㅡlove1352🎪. . . . . 🎃4총사네 모든제품은 . 만들어져있는 옷&방석등이 아니에요. 그날그날 주문받아서 순서대루. 재단해서 보내드려요.기본 6ㅡ8일. 여유주세요.. 힘든작업이 많이 들어가는경우 보름도 한달도 밀리는경우마니 있어요 기다려주시는 언니들 넘 감사하구요.. 몇일되지도않았는데 재촉하실분들은 저도 넘넘 불편해용ㅠㅠ . . . #반려견스타그램 #펫스타그램 #도그스타그램 #견스타그램 #애견의류 #4총사네애견핸드메이드 #멍스타그램 #dog #dogsofinstagram #dogstagram #instadog #반려인 #잉불 #대형견 #소통해요 #개딸램 #사랑해 #맞팔 #귀요미 #teddy #잉글리쉬불독 #잉불 #보스턴테리어 #신상 #래브라도리트리버 #골든리트리버 #맞팔 #수면조끼
- +304💛 이 시크한 자쉭 ㅋㅋㅋ 이제 엄마 어깨에 손 딱 올리구 사진 찍을줄도 아는 내 아들💘 시우는 오늘로써 10개월 진입이에요💫😊 . . #모자사이 #모자스타그램 #엄마랑아들
2004년도 영화 이프온리~~ 한국서 다시 재개봉 했단 소식에 나도 다시 한번 봤당~ 그때 봤던 그 느낌과는 또다른.. 이안이 진정한 사랑을 깨달으며 사만다에게 소중한 하루를 선물해 주는 장면이 넘넘 짠하면서도 사랑의 감정을 느끼게 해주는 다시봐도 여전히 감성폭발하게 하는 영화다😭 한바탕 폭풍오열 하니 벌써 밤이넹 ㅜㅜ 아낌없이 최선을 다해서 울서방 사랑해야징💕 . . #사랑해 #이프온리 #눈물 #감성자극 #겨울에 보기 좋은 #영화 #울서방 #언제나 함께해 #canada #toronto #daily #lovely #if only #movie #cry #I love u #forever #with
#결혼기념일 #6주년 #내보물들 #내사랑 #삼남매 #사랑해 #행복 #여봉 #선물고마워 #일상 . . . 결혼 6주년♡ 내사랑들~~~~~😘 지금처럼 행복하게 살자용♡
. . 내생의 첫김장 🤣😅😄 올핸 시엄마대신 내가 해보고싶었다🤔😮😤 저번주 8포기~ 이번주 8포기~ 16포기면 신랑캉둘이 1년은 실컷먹겠지.. . . 이유식데이까지🍼 온삭신이 다쑤시는구나....♨️🛌 . . #김장 #김장김치 #겁없는도전 #힘들다 #그래도맛있다 #뿌듯 #몸살 #이유식 #이유식데이 #잘만먹어다오 #사랑해 #또한주시작 #달리자 #육아맘 #육아스타그램 #주부스타그램 #일상스타그램
🎁💌Penpal Spoiler💌🎁 @wsyjyh929 @sususudandan_ @baekhyuns_eyeliner @elaine_lwy_vic.chiao I FINALLY finish prepping all of your christmas packages and making your cards~ I put in a lot of love and effort for you all so I sincerely hope that each of you loves your presents 💕🙏 I love you all so so so much and hope your winter breaks are wonderful and your new year is better than ever 😍😙 I'll have them send out v soon so hopefully they come before or around christmas 😁🙏🙏🙏🙏 . . . Seungyeon and Martina...your response letters are included, as well 😊😙 . . . #penpal #bestfriends #sisters #merrychristmas #메리크리스마스 #joyeuxnoël #🇺🇸 #🇹🇼 #🇰🇷 #🇨🇳 #🇮🇳 #iloveyouall #lettering #mirrortape #sharpie #christmasspoiler #christmaspresents #christmascard #sharingtradition #사랑해 #我爱你 #jetaime #愛してる
#안녕 생선 받음! 갖고 싶었던 나이키 업템포 크리스마스. 돈주고 사긴 좀 그랬는데 센스있는 와이프 둬서 꿀잼. 고마워 여보! #나이키운동화 #업템포 #크리스마스 #운동화스타그램 #생일선물 #결기선물 #레어템 #여보 #사랑해 #고마워 #꿀잼
- 오늘은 뽀양 600일❤️ . 처음 속싸개도 싸지못해 동영상찍으며 배우던 시절을 지나 이만큼 건강하고 사랑스럽게 커주고 있는거에 감사한 하루❤️ . 오늘 하루도 힘내서 육아하시는분 모두모두 화이팅해요💐 . #엄마는위대하다
next pag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