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피

37,592,714 posts

Loading...
너무너무 행복했던 서울 문화생활 😭 웃는남자 준면이 너무잘해서 박수 진짜 100번 아니 더 많이쳐주고 호응해주고 역시 준면이라는 말 최고라고 이야기 해주고 싶다 ❤️👍🏻❤️아슬아슬하게 입장해서 최근길까지 보고 끝!💕 #서울 #문화생활 #웃는남자 #수호 #준면이 #최고다 #집가기싫다 #99 #20 #데일리 #일상 #daily #life #셀카 #셀피 #셀스타그램 #덕스타그램
😊 남자 눈썹 커버업~ 기존 문신이 좀 진하게 남아겠지만 좌우 대칭 두께감이 안맞아서 교정해드렸어요~~ 리터치때 뵈어요~~~~ ✔일요일이지만 열일~~~🏃‍♀️ . . 🔶시술, 수강 문의: 카톡 yunsk1004 💃📲 하나쌤 010-6229-4771 . 📌합리적인 가격으로 시술 📌충분한 상담 후 시술 진행 📌고객 만족도를 최우선으로 하는 시술 . ✔️ 100% 예약제 ✔️ 1:1 관리 시스템 ✔️ Derma Test 인증 P͟P͟M͟A͟ 색소 사용 ✔️ 개개인에게 맞는 맞춤형 시술방식 (선택가능) ✔️ 개개인의 얼굴형에 맞는 눈썹디자인 추천 ✔️ 모든 소모품 1회 사용 후 폐기 원칙 . . #반영구화장 #눈썹문신 #예쁜눈썹 #자연눈썹 #엠보눈썹 #남자눈썹문신 #일상 #메이크업 #데일리 #셀피 #얼스타그램 #셀스타그램 #줌마그램 #육아그램 #연예인눈썹 #인생눈썹 #출장시술 #데일리 #인친 #일상그램 #훈남 #훈녀 #메이크업 #이뻐지자 #안양 #평촌 #범계 #감성 #일요일
당장 널 데리러갈게
돈벌기힘들다 존버하자 ㅅㅂ
🖤
_ 너무 예쁜 #플라망고
BİR DİĞER YENİ YARIŞMACIMIZ BERKE MİX-STAR'DA BAŞARILAR @celebi1814
#발렌시아가 38-44(해외사이즈) . 🔸카톡ID : yay441 . 🔶모든 제품은 최상의 퀄리티만 취급합니다 저렴한 국내제품도 찾아드려요 . 🔸해외 배송 특성상 단순변심,비닐 택 제거,미세한 실밥처리 본드자국,약간의 배송지연 등은 교환/환불 사유불가 . 🔶국내배송 2-5일/해외배송 1-2주 소요 . 🔶주문 or 문의 상품사진 캡쳐 후 문의 . 🔎상세컷 카톡으로 문의 주세요 . . . #셀피 #셀카 #셀기꾼 #얼스타그램 #selfile #셀카그램 #레플 #레플리카 #명품 #육아그램 #젊줌마 #헬스타그램 #먹스타그램 #홍콩명품 #데일리룩 #소통 #일상 #운동하는남자 #주식 #부동산 #골프 #쇼핑 #좋아요 #스니커즈 #정장구두추천 #지방시 #휴가 #커플신발 #럽스타그램
☁️☁️⛅️☁️
- 나이스샤워, 소바 먹으러. (몸에 열난다 뜨끈뜨끈)
-고양이 🐈 #practice
하늘 짱짱이뿜💫 베라 아이스크림중에 이상한나라의솜사탕 처럼생김🍬 #하늘 #이쁘당
#발렌시아가 38-44(해외사이즈) . 🔸카톡ID : yay441 . 🔶모든 제품은 최상의 퀄리티만 취급합니다 저렴한 국내제품도 찾아드려요 . 🔸해외 배송 특성상 단순변심,비닐 택 제거,미세한 실밥처리 본드자국,약간의 배송지연 등은 교환/환불 사유불가 . 🔶국내배송 2-5일/해외배송 1-2주 소요 . 🔶주문 or 문의 상품사진 캡쳐 후 문의 . 🔎상세컷 카톡으로 문의 주세요 . . . #셀피 #셀카 #셀기꾼 #얼스타그램 #selfile #셀카그램 #레플 #레플리카 #명품 #육아그램 #젊줌마 #헬스타그램 #먹스타그램 #홍콩명품 #데일리룩 #소통 #일상 #운동하는남자 #주식 #부동산 #골프 #쇼핑 #좋아요 #스니커즈 #정장구두추천 #지방시 #휴가 #커플신발 #럽스타그램
송정 해수욕장 접수.
学校で作った子供の衣装の帽子被った😊😊👆
👼🏻
만나댱 ❤️❤️❤️ 나 지금 너무 행복해서 조ㅎ아 만나자 ❤️❤️❤️❤️❤️❤️
ㅋㅋ 작년인가 ,,?
신나써🌊
다 젖어따
방해꾼 캐찹남
합격.
내 이마 왜 항상 광이 날까
#inthegarden 나 단골이야 존예야
더워 더워 더워 더우ㅜ 더워 더워 더워 더워 더워 더워 더워 더워 더워 더워 더워 더워 더워 더워 더워 더워 더워ㅜ더워 더워 더워 더워 더워 더워 더워 더워 어워 더워
백화점에 사람 넘쳐어
❣️계곡에서 만난 아버님이 찍어주신 사진❣️
하늘이가 핑꾸핑꾸
맛조개 헌터🕵🏻‍♀️
늬들이 고생이 만탸🧡 #친스타그램 #셀피
오늘 먹고 먹고 먹었다
뭐 어쩌라고 어쩌자는거임 그냥 ㄲㅈ 훠이 훠이 사라져라
. 양양하면 서핑 진짜 물도깨끗하고 짱좋음ㅜㅜ 몇일 열때문에 죽다살아나서 급 양양 돌아오기 싫어서 울뻔... 다음달에 또 가야징 서핑하로💕💕
🍒
내 인생 첫 곱창 🤟🏻
날씨가좋구나 오픈이다가온댜😵
더워서 아무것도 하기 싫다 쇼파에서 시체놀이가 제맛
막상 방학되니깐 교복입고싶다
너무 더워🔥🔥#남창계곡
나도 알바 말구 계곡 ..
체리체리🍒
💗 ㅡ 💗
#첫줄 휴가나온 놈이랑 #메가커피 때리고 #인싸 들만 한다는 #메이플 까지 #갈비존맛 #이민호 #존잘
더워
놀러 많이 다니꼬야!
거제빠이
공과대학 찾기 힘들다 #대프리카 #더위 #땀 #뻘뻘
서울 꿀잼 ❤️
주말엔 #대구통닭 # 이쥬~~♡
행복추구
꾸엑 날마다 더 더워지고 있네😵
형 사랑합니다
세상에서 가장 사랑하는 사람과 악수 🙌 최고였어요😭행복😍💓 너무너무 좋아서 죽을 것 같아😵 앞으로도 영원히 다니엘 오빠를 좋아요☺️ 후 3일 후에 만나요〜😊
달달해🌙
놀러가고싶다
next pag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