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짱견

18,990 posts

Loading...
자 이제 맛사지를 시작해보시지 #개ㄴㅋㅋㅋㅋㅋㅋ
어제🙄 . 행복이에게 질질 끌려다니는 날 보며 . 산책은 그렇게 시키는게 아니랬어 라고. 말씀하신 오빠님께 . 어차피 행복이 위한 산책이니깐 행복이 하고싶은대로 하믄 되는거에요... 라고 말했다 . 사람없고 차없을 때 만이라고 막 살어~~~ 이행보기~~~ . 넘나 긴 올인원 두번 접는게 진리 . . . #행복한행복이 #페키니즈그램 #페키니즈 #pekinese #중국황실견   #찡코 #넙죽이 #견스타그램 #멍스타그램 #도그스타그램 #개스타그램 #퍼피스타그램 #puppy #dogstagram   #반려견 #이태원유기견입양 #유행사 #사지말고_입양하세요 #강아지 #세젤예 #얼짱견 #일상스타그램 #은평구_얼짱견 #가족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뽀오얀 엉덩이
과자 빈봉투에 얼굴을 파묻어가며 부스러기 한개라도 먹겠다는 신념으로......💞💕💖💗❣ #해피 #강아지 #귀요미 #강쥐 #강쥐스타그램 #미남견 #얼짱견 #먹방견 #화이트포메 #포메라니안 #모델희망견 #사랑 #포메 #Happy #포메스타그램
181216.일 - 그만 좀 쳐다봐용~ 신경쓰여 못 먹겠잖아!!! 얌전히 기다려 봐용~ 쪼매 남겨줄게😂😂😂 - #페리 #시츄 #멍스타그램 #애견스타그램 #패션견 #shihtzu #애견간식 #육포 #가족스타그램 #찡코 #일상스타그램 #페리코치 #얼짱견 #얼짱시츄
언니 곧 가는데 좀 놀아주라... (시무룩😢)
나도 고기 먹고띱땨 . 대박이가 입은 옷 XL 실화냥
오랜만에 개부진 등장이오~~
완전 맹수다 맹수 . #김치만두쇼
My baby Mandu #페키니즈만두 We went to the #스타필드하남 #몰리스펫샵 With My baby Mandu and friend My foreign friend who (Sam) came to Seoul Tuesday So happy ^^ 만두아기 ^^ We was very busy yesterday.. But i enjoyed being with good friend because my foreign friend (Sam) (My friend since our childhood) is good socially and fun.. But the weather helped us that's why we was a fun very much. We pormised to meet again next time... 잘 가라~ 친구 담에 또 보자 멍 #페키니즈 #페키니즈사랑 #페키니즈그램 #페키니즈일상 #중국황실견 #페키아들 #페키얼짱 #댕댕이 #Pekingese #Pekingesegram #Pekingeselove #chineseimperialdog 🐩 #pekingeselifestyle #dogs #dogstagram #puppy #반려견 #얼짱견 #행유세 #사지말고입양하세요 #사지말고_입양하세요 💘❤💓💕💖💗💞💝🖤💜💛💚💙💟❣🐶🐕🐩🐺🦊🐻🐨🐼🐾
💥💥💥💥💣💣💣💣 나눔갑니다~~~ 는..마가암~~~~~ . 이 옷 아시죵? 무스탕st... . 행복이 갑바가 안잠겨용... . XL 사이즈인데 실측L사쥬같아요 사이즈표 보시구 맞는 페키쟁이들에게 나눔갑니다~^^ . 페키쟁이 아니면 페키와 같이 사는 형제자매에게~ . DM이나 댓글 주셔용~ . #연말_소소한_나눔 #행복한행복이 #페키니즈그램 #페키니즈 #pekinese #중국황실견   #찡코 #넙죽이 #견스타그램 #멍스타그램 #도그스타그램 #개스타그램 #퍼피스타그램 #puppy #dogstagram   #반려견 #이태원유기견입양 #유행사 #사지말고_입양하세요 #강아지 #세젤예 #얼짱견 #일상스타그램 #은평구_얼짱견 #가족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I have a faith! I have a faith~ you never know Find your dream in the sky and fly even higher ♡ - - - - - - - - - #셀카 #셀피 #셀타그램 #데일리 #뷰티 #얼짱 #얼짱견 #모델 #예쁜 #심심해 #좋아요 #다이렉트 #팔로우미 #팔로우 #ulzzang #ulzzanggirl #wind #kpop #berrygood #angel #cute #dontknow #meh #bigglasses #loveit
About 2 weeks left until he moves to Tx with his Mommy. Gonna miss my baby boy !!!! ⠀⠀⠀⠀⠀⠀ ⠀⠀⠀⠀⠀⠀ Guess I will be visiting him VERY VERY often 🐶✈️💨♥️ -⠀⠀⠀⠀⠀⠀ - With #얼짱견 #TofutheSpitz #chocotheminipoodle ⠀🌳⠀ #myeverything ##sunnyday #hawaiilife #doggylife #daily #date #withchoco #doggypark #puppylove #theywalkedus #noleash #diy #반려견 #모델견 #얼짱견 #모두다 #내새끼 #두부더스핏츠 #유툽에서만나요 #내새끼 #하와이 #일상 #산책 #날씨 #맑음 #데이트 #초코엄마 #목줄까먹고와서 #가방줄로묶음 🤦🏻‍♀️
새초롬
진돗개텀블러가 왔어용 🙌🏻 예쁜 텀블러 제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yongin_animal_care_ 반려동물을 생각하고 계신 많은 분들! 모두 #사지말고입양하세요 ‪♡‬ . #진돗개텀블러 #날데려가개
겨울털 잔뜩 쪄서 미모가 물 오른 만두 씨!
내가 어디가서 잘생겼단 말은 꼭 듣긴 합니다만..?
[속보] 만두 미모, 이 세상 미모가 아니야..!
빨간패딩입고 산책~~~ 나무냄새 열나게 맡고 ^^ #개산책 #개 #Dog #Hund #얼짱견 #lovelydog #개패션
오늘 주운 나뭇가지 크기 좀 보세요..😂 마지막 귀염뽀작한 만두 발은 덤,,‪♡‬ 오늘 껀 너무 크고 굵어서 다칠 거 같아 압수했더니 세상 서러운 소리를 내네요 💦 그래도 오늘 껀 너무 투머치..안되는 건 안됨 😤! . #나뭇가지중독
오늘도 바쁜 저 엉댕이.. 또 줍는다 나뭇가지.. . #욕심쟁이 #나뭇가지중독
181215.토 - 다이소에 갔다가 애견코너 들림 바스락 인형과 닭에 급관심 보임 바구니에 담은 인형만 쳐다보고.. 집에 오자마자 장난감 달래서 신나게 노는 페리가 너무 예쁘다 쫄보가 기억력은 좋네♥♥😂😂 - #페리 #시츄 #멍스타그램 #애견스타그램 #패션견 #shihtzu #쇼핑 #얼짱견 #가족스타그램 #장난감 #일상스타그램 #다이소 #반려견 #얼짱시츄
Acharam que eu não ia postar também? Amo vocês nenês ♡ Meus dias ficam mais alegres ♡ LOVE U GIRLS ♡ (Não consegui marcar a @ohshimato ) - - - - - - - - - - - #셀카 #셀피 #셀타그램 #데일리 #뷰티 #얼짱 #얼짱견 #모델 #예쁜 #심심해 #좋아요 #다이렉트 #팔로우미 #팔로우 #ulzzang #ulzzanggirl #friends #model #snow #snowfilter #cat #loveit #cute #funny
반가워요^^ 인친 이모.삼촌들!! . . 울엄마는 다들 아시겠지만 파이진글로벌 볼륨톡스 다이아몬드 입니다!! 울엄마 요즘 너무 바빠서 안아주지도 않고 산책도 시켜주지 않아요!!한마디로 우리를 키울 자격이 없어졌다고 봐야죠😭😢😭😢😭😢 허나 사랑하는 마음은 한결같다는건 아니까 . . . 오늘 울엄마 주급받는 금욜이라 미용했어요!!! 항상 우리 미용하고 목욕하는 날은 금욜 이에요^^ 울엄마는 미용만 하고나면 사진을 미친듯 찍어주는데 오늘이 바로 그날이에요ㅎㅎㅎ 오늘은 엄마가 고급스파까지 시켜줬어요!!!! 이런게 바로 개팔자가 상팔자인거죠ㅋㅋㅋ . . 김유화부회장님.이효정이사님.채수우부장님!! 울엄마 일한다고 진짜 우리는 뒷전맞아요🤣🤣 . . 알토랑 저는 타고나길 고급진 얼짱견이랍니다^^ 그래서 꼬질꼬질하게 있어도 부티나게 보이는 거에욥ㅋㅋㅋㅎㅎㅎ . . 담번 미용하고 또 인사하겠습니다☺😆😊😉 . . . #비숑 #비숑그램 #비숑프리제 #펫스타그램 #견스타그램 #숑스타그램 #개사랑 #얼짱견 #애견인 #비숑부부 #부산비숑 #부산애견카페 #비숑카페 #비숑카페 #차우랜드 #미니비숑 #비올라 #비숑은사랑입니다 #비숑은행복입니다 #비숑엄마 #숑스타그램 #반려인 #소통 #소통해요 #좋아요 #팔로우 #볼륨톡스 #볼륨톡스오리지널 #파이진글벌 #개엄마 #비숑엄마 #개육아
My baby Mandu #페키니즈만두 Yesterday I'm glad u (my Mandu) went i had the time of my life... we went to the #비스트로마인 go some other time... together again 가길 잘 했지... 세상 재미있게 놀고 왔지 멍 같이 또 가자 만두야 울 동네도 이런 좋은 카페가 있으면 좋겠당 멍 다시 이쪽으로 이사 할까?? #반려견동반가능카페 #신상카페 #석촌카페 만두랑 갈 수있는 카페만 다니지 멍 #석촌카페거리 #seokchonlake #LotteWorldTower #페키니즈 #페키니즈사랑 #페키니즈그램 #페키니즈일상 #중국황실견 #페키아들 #페키얼짱 #댕댕이 #Pekingese #Pekingesegram #Pekingeselove #chineseimperialdog 🐩 #pekingeselifestyle #dogs #dogstagram #dogscafe #반려견 #얼짱견 #행유세 #사지말고입양하세요 #사지말고_입양하세요 🐶🐕🐩🐺🦊🐻🐨🐼🐾💘❤💔💕💖💗💞💝🖤💜💛💚💙💟❣🐶
백설아 너무 이뿌당♡ 아직 아간데 머리길고 더크면 더더 이뽀지겠당💕 내폰으로는 ...이쁨이 다 안담긴당 😆 난중에 사진 주심 더 이쁠라낭 내눈엔 내새끼들이 천사구나💕 #백설 #애견미용 #다견가정 #다둥이네 #펫스타그램 #멍스타그램 #얼스타그램 #댕댕이 #세젤예 #7개월강아지 #말티사랑 #말티그램 #인스타독 #크리스마스트리 #굿업 #독 #ootd #심쿵 #강아지미용 #피앤피동물병원 #얼짱견 #반려견은가족입니다 👪 #강아지그램 #일상 #데일리 #소통환영 #육아기록 #사진많이남기기 #사랑둥이
🎄🎄🎄 . 이모삼쭈니들 이 영상이 몬지 알아요? . 울 행복이 견생 최초 뒷발차기 영상이랍니다🤗 . 마킹도 앉아서. 뒷다리 들어본적 없는데 😭 이게 모라고 감격스롭나~~~용 . 그 후론.. . 다시 조신이 앉아 마킹하고 제 갈길 가셨습니다... . 귀한 영상 함께 나눠요😏 . . . #행복한행복이 #페키니즈그램 #페키니즈 #pekinese #중국황실견   #찡코 #넙죽이 #견스타그램 #멍스타그램 #도그스타그램 #개스타그램 #퍼피스타그램 #puppy #dogstagram   #반려견 #이태원유기견입양 #유행사 #사지말고_입양하세요 #강아지 #세젤예 #얼짱견 #일상스타그램 #은평구_얼짱견 #개늠름 #개당당 #개뒷발
냥님들의 불법 거래현장을 목격한 신입견찰 만두..! 👀💦
❤️펫밀리마켓 2019 포토콘테스트❤️ . 2019년 1월 26일~27일 #일산벨라시타 에 열리는 펫밀리마켓에서 여러분들과 반려동물이 함께 나온 가족사진을 전시하는 포토콘테스트가 열립니다!!😘😘 . #더펫코리아 홈페이지에 반려동물과 함께 찍은 사진을 보내주세요❤️ ❤ ️ . 온라인투표를 통해 선정된 20분에게 펫밀리마켓에서 경품을 드리고 있습니다🎁 . 🎁포토 콘테스트 투표 기간🎁 •2018년 12월 15일(토요일) ~ 2019년 1월 13(일요일)까지 •발표기간: 2019년 1월 14(월요일)까지 . (상품은 행사 기간내 현장수령만 가능하며 택배 발송은 불가합니다) . . . #끝까지책임질개 #펫밀리 #멍스타그램 #펫스타그램 #빙그레 #에버그로 #에버그로펫밀크 #반려동물 #가족 #가족사진 #반려동물동반 #더펫코리아 #일산 #벨라시타 #포토 #포토콘테스트 #얼짱견 #얼짱묘 #강아지 #고양이 #댕댕이 #애옹이 #펫 #데이트 #쇼핑 #펫밀리마켓
_ 작년 겨울 휴가는 신행이였는데 , 이번휴가는 셋이 보낼 수 있는 제주로 가려구요 👦🏼🐶👸🏼 _ _ _ _ _ _ _ 급 티켓팅과 맴콕 해뒀던 숙소예약완료 , 🙋🏼‍♀️ 이제 뭘 해야하나 🤔 _ #애견동반여행준비 #2년전제주다녀와서아빠생겼는데 #다시제주다녀오고동생생김좋겠네
겨울 센치함을 느끼는 중,,❄️
181214.금 - 쫄보 인증 결정판 😥😥😂 장난감 인형에 놀라서 울고 밤새 잠꼬대 하며 칭얼대고 그래도 눈뜨면 다시 찾는다 난 페리가 아직 애기라 그럴 거라고 생각해♥♥😂😂 - #페리 #시츄 #멍스타그램 #애견스타그램 #패션견 #shihtzu #장난감 #얼짱견 #가족스타그램 #찡코 #일상스타그램 #페리코치 #반려견 #얼짱시츄
귀욤귀욤 ^^ 단발머리 한 듯 #단발머리개 #귀여운개 #얼짱견 #dog #lovelydog
미리 크리스마수~~~!!😻😍🥰🎅🏻🤶🏻🎄🎄🎄❄️#내사랑 #귀요미들 #목욕 하고 #새옷 입히기 ❤️ #항상 #엄마가 #사랑해 ❤️ #우리집 #말티즈 #얼짱견 #사랑스러운 #이쁜강아지 #애견 #좋아요 #맞팔선팔 #인스타그램
#까밤까오 . . 첫째누나 등뒤에 숨어 👀 블랙남매
세상에서 제일 바쁜 멈머.. 마 니 나뭇가지 중독이다ㅠㅠ . #욕심쟁이 #나뭇가지중독
우리콜라 진짜 선물이야 ♥️ 살아숨쉬는 선물
마성의 라임이... 헤어나오질 모테...💕 첨에 봤을땐 이 아이 뭐지?? 미친거같은데???? 너무 부담스러워어어!!!했는데 지금 왤케 좋은지 모루게써 ㅋㅋㅋㅋ 지금도 미친거 같은데 너무 사랑스러움❤️❤️❤️ 완전 뽀뽀쟁이임 세수 안하고 회사 가도 세수 시켜줌❤️❤️이제 콧구멍 뽀뽀도 익숙해짐...💕 뭔가 내 얼굴을 소프트콘 햝듯이 햝아줌... 회사 아이들 엄마라 그런가 애처롭고 사랑이 더 느껴진달까 ??? 정말 남다름. 제일 통통해서 안는 맛이 있음... 라임이 같은 쿠션 있었으면 젛겠다🐶🐶🐶 사무실내 가장 대화하고 싶은 강아지 라임이... 너의 머릿속이 궁금해😵😣😫 동물농장 그 동물들이랑 소통하는 외국인 아줌마 초청하고 싶음. 코고는 소리가 엄마랑 비슷해서 엄마 많이 생각남... 물개도 닮은거 같구!! 아랫입술 매력뽀인트 😘 내일도 보자😍#보스턴테리어 #보테 #라임 #엄마개 #엄마 #겸둥이 #사랑둥이 #애교쟁이 #통통견 #보고싶다 #반려 #반려동물 #반려견 #멍스타그램 #이뻐 #얼짱견
🧐 . 퇴근하고 피곤한데 새옷 입어보란다멍.. 화가난다 멍!!! . 게다가 모자색이랑 옷색이 틀리다 멍😡 . 모자가 무스탕이라 무스탕 사고싶은데 비싸서👉👈 . 옷은 무스탕st 모자값이나.옷값이나... . . . #행복한행복이 #페키니즈그램 #페키니즈 #pekinese #중국황실견   #찡코 #넙죽이 #견스타그램 #멍스타그램 #도그스타그램 #개스타그램 #퍼피스타그램 #puppy #dogstagram   #반려견 #이태원유기견입양 #유행사 #사지말고_입양하세요 #강아지 #세젤예 #얼짱견 #일상스타그램 #은평구_얼짱견 #가족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 . 나 이제 퇴근했다 이모야들 . 직딩견들의 삶이란 참으로 고달프다 멍😔 . 연구원 이모야들 카드 만드는거 감독까지 하느라 신경을 곤두세웠더니 피로가 쌓인다 멍😒 . 그래도 이모야들이 한땀한땀 카드 이뿌게 만들어서 뿌듯했다 멍🤗 . 곧 메리크리스마스다~멍🌲 지금이라도 착한 일 많이해라 멍~ . . . #행복한행복이 #페키니즈그램 #페키니즈 #pekinese #중국황실견   #찡코 #넙죽이 #견스타그램 #멍스타그램 #도그스타그램 #개스타그램 #퍼피스타그램 #puppy #dogstagram   #반려견 #이태원유기견입양 #유행사 #사지말고_입양하세요 #강아지 #세젤예 #얼짱견 #일상스타그램 #은평구_얼짱견 #가족스타그램 #핸드메이드 #성탄카드
next pag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