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끝나고

9,384 posts

Loading...
훌륭한 사람이 될려면 공부도해야지 . . #공부 #영어공부 #학원 #훌륭한 #사람 #밤 #운동끝나고
아주모니 ~ 깻잎추가요 ~ 🍃 내 맘속 1순위 닭갈비집 😜
* 이 구역의 달걀귀신은 나야,나 쉬다가 한달만에 헬스장 재등록했는데 진짜 상쾌하고 개운하고 뿌듯하고 배고파 돌아가실 것 같고 D질 것 같고 좋다 헷ㅎㅎㅎ - #셀스타그램 #selfie #과연 #또다시 #헬스장 #기부천사가 #될것인가 #입으로만다이어트 #데헷 #운동끝나고 #화장다시하는게 #제일 #귀찮음 #목말라서 #사먹은 #게토레이 #칼로리 #실화니 #자니내 #😭 #이만큼빼려면내가땀을얼마나흘려야되는데 #열받아 #맥주 #땡기는밤 #🍺
#블링블링 #운동끝나고 #혼술 #나의요즘 회사..집..회사..집..회사..집 ..#운동 ㅋㅋ #오늘도수고했어 참으로 쌩뚱맞은 #칭다오 등장ㅎㅎ #맛있당 #소라 #골뱅이 #게장 #엄마찬스 낼은 우리 #뽀에버모임 보고싶어 #울언니들
낙곱🐙에 막걸리🍶 #일끝나고한잔 #비오니까 #산낙지 #낙곱
#운동끝나고 오랜만에 영화관람ㅎㅎ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 얻어서 롯데로ㅠㅎㅎ 음료 먹을까말까 겁나 고민하다가 #결국먹지 ㅋㅋㅋ사이다 맛이상해ㅠㅠㅋㅋㅋㅋㅋ #싱거워라 #사이다 #롯데시네마 #롯데시네마영화관람권 #문화생활즐기기 #오랜만에 #혼영 🎬 #신과함께 #롯데몰 #김포공항롯데몰 #김포공항 #꿀잼예상 👍 #재밌것다 #영화관람 🎬 #영화
- 닭의저승사자 출두
12시부터...온다면서요...왜.... #11시30분 #운동끝나고 #씻고 #비맞음 😂😂
육아..일.. 운동... 공부.. 오늘하루도 끝😉 꿈많고 하고싶은거많은 35살 아짐ㅜㅜ 잠을줄여야 가능한데.. 그어느것하나포기하지않고 끝까지 힘!!!!^^멋진엄마 멋진여자 될꼬야~~!! . . . . #하루마무리 #다짐 #일끝나고 #운동끝나고 #민낯 #초췌 #공부시작 #35살 #두딸맘 #일산맘 #피곤 #포기란없다 #육아 #워킹맘 #워킹맘일상 #셀카그램 #셀카 #얼스타그램 #운동하는여자 #헬스타그램 #예쁜엄마되기 #예쁘게살자 #selca #selfie #daily #일상
오늘 하루도 고생했어 토닥토닥👏 매장 너무 이쁘다👍👍👍👍👍👍👍👍👍👍👍 내스타일이야❤️ #이수 #와인한잔 #운동끝나고 #집가는길에 #잠시
우리집 가는데 왜 너네가 앞장서..? 길냥이한테 간택받은 듯 세상에;; 지금도 옆에서 같이 집가는 중 울엄만 고양이 싫어해 추운데 미안해ㅠㅠ #길냥이 #간택 #운동끝나고 #집가는길 #98 #21 #스물하나 #추운겨울
오늘 생일이라고 엄마가 등심 먹여줘따~♡ 내가 사줘야되는데 백수라....ㅋㅋㅋㅋㅋㅋㅋ 기분이가 좋아서 혼자 사진찍고 난리남 ^^ 오늘 라인을 안그려서그런지 눈이 흐리멍텅하다아...ㅜㅜ 삼십분만 뒹굴거리다가 운동하러가야징>0#오늘은 #내생일 #축하해줘서고마워 ♡♡ #애두라 #너넨일하지 #난 #쵸파랑 #노는중 #운동끝나고 #나랑놀사람 #손들어주세요 🙋 #음악감상 #운동갈준비 #셀카 #셀피
#galaxys8 #subway #운동끝나고 #다이어터 #날씨조오타 #일상 쉬는날까지 다이어트 잠시 쉬어갈까하다가 보라카이 갔다온 뒤로 늘어난 몸무게를 보니 안되겠다 싶어서 운동갔다가 서브웨이ㅎㅎ 보라카이에 두고온 복근 다시 차...찾아바야지....
셀카 밑샷 프라하 성 완성하고 매리랜드 기차 맞추는데 왜 같은퍼즐이 2개야 퍼즐제작자가 인심이 쓸대없이 후해 나 이렇게 다주면 이 퍼즐 못받은 사람은 어쩌라고.... 퍼즐 없는사람 저한테 삐삐 쳐주세요 드릴께요.... 제목: 뭘봐 장점: 오랜만에 의욕이 활활 불탔지 단점: 그렇게 다음날 내 몸이 활활 불탔지 #경기도 #안산 #금요일 #불금 #밤 #운동끝나고 #집가는길 #운동 #복싱 #boxing #가방 #underarmour #야식 #다이어트 #퍼즐 #프라하성 #야경 #셀카 #셀스타그램 #일상 #일상스타그램 #이어폰 #음악 #music #20대 #22살 #오랜만에 #제목 #장점 #단점
#신림역 #꽃피는청춘 #신림술집 #일상그램 #일상스타그램 #술스타그램 #술그램 #운동끝나고 #한잔한잔 . 서울오랜만에 온 내새끼랑 12년전 인연이 우리가 이런이야기를 하고있을 줄이야. 잘커줘서 고맙다♥ .
오랜만에 헤이리 라고 생각했는데 1일에도 나 헤이리다녀왔었네.....?😅😅😅 근데,,,,운동하고 이만큼 먹어도되는거니? 스승님? #헤이리마을 #파주 #인스퀘어 #빨간문 #레깅스 #짱편해 #만송이레깅스 #운동복 #주말 #일요일 #운동끝나고 #룰루 #나이키 #에어맥스 #카와이 #170cm #daily #dailylook #ootd #paju #fff #selfie #전신샷 #맞팔 #소통 #좋아요
next pag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