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여행

3,017,472 posts

Loading...
약도 하나 믿고 내려가는 길에 마주친 한국인에게 밑에 어떠냐고 물으니까 사진은 찍을 수 있어요..근데 힘들어요.. 하셨다 정답이다 굉~장히 힘들다 이말씀😫 . . #여행 #유럽여행 #론다 #누에보다리 #스페인 #spain #ronda
한 7년? 만에 다시 찾은 #프라하 #prague 여전히 너무나 아름다웠다. 강변에서 본 #프라하성#까를교 프라하 한달살기 하고 싶다ㅠㅠ . . #프라하스탑오버 #프라하여행 #체코 #체코여행 #praguecastle #karlbridge #travel #czech #✈️ #🛫 #trip #여행 #유럽여행 #겨울여행 #여행에미치다 #출장끝 #또가고싶다 #여행스타그램 #여행스타그램 ✈️ #휴식
온천후 주변 나들이🏃‍♀️(나도 유수풀에서 놀고 싶었는데😢) #세체니온천 #버이더후녀드성 #영웅광장 #팔라친타 #헝가리 #부다페스트 #유럽여행 #여행스타그램
. 몸이 안좋아서 그런지 잠도 안오네영😭 낼 출근도 너무 하기싫고...신행때 사진첩만 끄적끄적 이때 생각하면 아픈것도 잊은채 넘나 좋았다능💓 스위스 리기산이였는데 제가 울 남편 #인생샷 건져준거에요ㅋㅋㅋ 점프샷! 멋있죠????😄😄 또 가고싶다...#신혼여행 . . . #신혼 #신혼부부 #스위스 #이탈리아 #여행 #하나투어 #여행에미치다 #데일리 #데일리그램 #임산부소통 #예비맘소통 #육퇴 #육아끝 #도치맘 #직장인 #야근스타그램 #서유럽 #유럽여행 #ootd #리기산 #융프라우 #먹스타 #야식스타그램 #일상 #소통 #야식 #젊줌마 #daily
2018.02.16 Day11 스트라호프 수도원 양조장에서 맥주🍻 여럿이서 부딪히며 마시는 진한 맥주의 맛은 정말 최고👍 립과 굴라쉬도 맛있었고 처음 만난 분들과 서로의 여행 이야기 나누면서 추억 쌓는 것도 너무 좋았던😊 #여행 #프라하 #praha #prague #strahovmonastery #strahovmonasticbrewery #🇨🇿 #스트라호프수도원 #스트라호프수도원양조장 #여행_on #기록_on
축구를 좋아하는 나에겐 걸려있던 모든 유니폼을 사고싶다는 생각이 문득 들었다. 물욕이 없는 줄 알았던 나에게 구매 욕구를 활활 태워주는 저런 상점들이 길거리 곳곳에 있어 참느라 고생했던 기억이 가득하다. 골목의 기념품샵마다 파는 색색의 유니폼들이 조화를 이루어 하나의 장식처럼 느껴졌다. . . I thought I wanted to buy all the things because I like football. The harmony of the colors felt like an interior of a souvenir shop. . . #이탈리아 #바티칸 #골목 #기념품샵 #유럽여행 #여행 #사진 #사진일기 #여행일기 #여행스타그램 #여행사진 #사진스타그램 #팔로우 #italy #Vatican #street #souvenirshop #europe #travel #traveldiary #photodaily #travelphoto #tbt #photo #photogram #travelgram #footballuniforms #f4f
아끼는 사진인데 내려가서 다시 올립니다ㅠㅠ <유럽먹방 시리즈> 독일 뮌헨에서 먹은 인생 커리부어스트 #steinheil16 입니다 뮌헨가시면 꼭 들러보세요 커리부어스트와 슈니첼 둘다 강추!ㅎㅎ #여행 #유럽여행 #독일맛집 #뮌헨맛집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먹스타 #맛스타 #먹방 #맛집탐방 #선팔 #맞팔 #팔로우 #소통 #소통해요 #인친 #일상 #데일리 #데일리그램 #currywurst #food #foodie
마성의 감튀&트러플마요🍟
다녀온지 벌써 4개월이 지나가고 다음 해를 바라보고 있다. 올해를 마무리 짓는 시점에 첫 전시를 앞두고 있다니, 감개무량하고 감개무량하다💜✨🎉
. 유럽 여행 가는 만화 🇪🇸🇫🇷🇨🇭🇮🇹남부 투어를 떠나요! <1화> ⠀⠀⠀⠀⠀⠀⠀⠀⠀⠀⠀⠀⠀⠀⠀⠀⠀⠀⠀⠀⠀⠀⠀⠀⠀⠀⠀⠀⠀⠀⠀⠀⠀⠀⠀⠀⠀⠀ - 이탈리아 여행의 꽃 남부 투어를 떠납니다!😆🇮🇹 나폴리는 사실 낮에는 그렇게까진 위험하진 않다는대 쫄보라서리......😖😖 ⠀⠀⠀⠀⠀⠀⠀⠀⠀⠀⠀⠀⠀⠀⠀⠀⠀⠀⠀⠀⠀⠀⠀⠀⠀⠀⠀⠀⠀⠀⠀⠀⠀⠀⠀⠀⠀⠀ - 투어를 이용하니 환승할 필요도 없이 미니버스를 타고 한 번에 갈 수 있어서 참 편했어요. 🚌⠀⠀⠀⠀⠀⠀⠀⠀⠀⠀⠀⠀⠀⠀⠀⠀⠀⠀⠀⠀⠀⠀⠀⠀⠀⠀⠀⠀⠀⠀⠀⠀⠀⠀⠀⠀⠀⠀ #유럽여행가는만화 #유가만 #유디니 #유럽여행 #스페인 #프랑스 #스위스 #이탈리아 #여행툰 #일상툰 #인스타툰 #일러스트 #웹툰 #유럽 #여행앓이 #갱만화 #남부투어를떠나요_갱만화 #후기 #리뷰 #유럽여행준비 #유럽여행계획 #이탈리아여행 #이태리 #이태리여행 #로마 #로마여행 #소매치기 #로마숙소 #떼르미니역 ⠀⠀⠀⠀⠀⠀⠀⠀⠀⠀⠀⠀⠀⠀⠀⠀⠀⠀⠀⠀⠀⠀⠀⠀⠀⠀⠀⠀⠀⠀⠀⠀⠀⠀⠀⠀⠀⠀
#Hungary 🇭🇺 #Budapest 비 오는.. 광란의 부다나잇🌜 머리는 산발이고 옷이며 내 사랑 아르테까지 다 빗물 샤워 중인데 그 와중에도 인증샷 남기겠다고 이리 행복한 표정이라니!!!🙊🙊ㅋㅋ 몇 주밖에 안 됐는데 하도 고생을 해서 참 아련하게 느껴지는 이날~ 사진첩 쭉 보고 있으니 참 좋네요💕 야경 하나만 보고와도 좋을 정도로 멋졌던 부다의 야경🌌 #어부의요새 #부다페스트야경 #여행에미치다 Nov.18 . . . . .
#에스토니아 #에스토니아여행 #발트여행 #발틱3국 #탈린여행 #탈린 #tallinn #estonia #estonia 🇪🇪 #유럽여행 #유럽자유여행 #여행스타그램 #올데한자 #올데한사 #olde_hansa 탈린의 맛집(?)올데한자 샐러드,순록스테이크, 소고기스테이크,애플쥬스2잔 91.6유로 나옴ㅎㄷㄷ 한끼를 거의 14만원 쓰다니.. 근데 가격만큼 맛있지 않아서 더 놀람 (샐러드가 젤 맛있음) 분위기는 리가의 #rozengrals 가 더 좋은듯
오늘 걸어 올라간 층수 : 63층 피렌체 정복 완료 🇮🇹🤔
숨겨진 디저트 맛집이라구 해서 갔는데,, 비주얼은 예뻤지만 가격은 사악했고 맛은 그저 그랬던 카페 ㅠ_ㅠ 생각해보니 유럽에서 갔던 카페들 중에 성공적이었던 곳이 별로 없었던 것 같다,,,,☆ #Salzburg #Austria #유럽여행 #추억팔이 #지현쓰유럽여행기
나의 사랑 피렌체 🐌
2. And I thought the letters would deliver not just stories but also the smell of meadow, whispers of wildflowers, touch of wind which were gathered by this little post box. Perhaps it could be possible as this is so far away from everything. Sometimes silence, solitude, apartness give us more abundant time to commune with nature as well as ourselves. 그리고 편지들은 이야기들 뿐만 아니라, 이 작은 우체통이 모아놓은 들판의 향기, 들꽃의 속삭임, 바람의 손길까지 전해줄것 같았다. 그건 아마도 모든것으로부터 아주 멀리 떠나와있기 때문에 가능한지도 모르겠다. 가끔 침묵, 고독, 떨어져있음은 자연 그리고 우리 자신과 교감할수있는 더 풍부한 시간을 준다. 🌱 🌱 🌱 #travelengland #travelingyuk #travelgram #loveengland #englishcountryside #englishscenery #igtravel #cotswoldsuk #travelphotography #redpostbox #redmailbox #britishmailbox #meadow #instatravel #instatraveling #traveldiaries #travelpics #picofthedayphoto #england #landscape #cotswolds #naturephotography #wildflower #여행 #여행스타그램 #여행스냅 #유럽여행 #영국여행 #旅行 #英国
18.08.12 #폼페이 #포지타노 아침부터 저녁까지 알찬 하루 포지타노 앞바다에서 탄 보트는 세상 꿀잼 너무 시원하고 좋았다🤗 엄청 늦은 후기지만 조진호 가이드님 특유의 유쾌함과 자세한 설명이 정말 좋았어요ㅎㅎ #이탈리아남부투어 #투어콘서트 #유디니 #유럽여행 #iphone8 #pompei #positano
베네치아 2일차 그냥 정처없이 걷다가 아무데서나 찍어도 넘 이쁘다...♥ 근데..다좋은데 왜케추운거임 히트텍이랑 엄청껴입었는데도 춥네ㅜㅜ 패션을 포기하고 패딩입어야하나 ㅋㅋㅋ #베네치아 #이태리 #유럽여행 #겨울유럽 #춥다 #여행스타그램 #유디니 #체크인유럽
유럽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머문 가고 싶다ㅜㅜㅜㅜㅜㅜㅜ 사진 하나하나 보는데 여행하다가 만난 모든 사람들이 그립고 ㅠ_____ㅠ 눈뜨면 펼쳐졌던 영화같은 그 순간들이 너무너무너무너무넠무뮤ㅠ그립다ㅠㅠㅠ 내레 로또 복은 없어도 여행 인복 있는건 확실한 것 같다아아아.. 행복한 추억만 남았음에 감사해야지.......흐어우우우어어 얼른 암스텔담 연주네 민박이 실화가 될길,,
2018.12 13 아프리카계의 산토리니, 스머프 마을 산토리니는 내가 지어준 별명임😁 ps.로컬아저씨가 내 옷보고 쉐프샤우엔에 대해서 알아보고 왔냐고 하셨는디.. 찔려서 yes sure 🙄 . #유럽 #유럽여행 #아프리카 #모로코 #쉐프샤우엔 #europe #africa #morocco #chefchaouen
Vienna, iche liebe dich❄️ p.c.: @im___joy
눈쌓인거구나 아철사또 한입 베어물자마자 버터 치즈 우유향이 진하게 퍼지고 그 맛이 흐려질 대 짭짤한 베이컨맛이 느껴졌다 한마디로 맛있다 매대에 이 음식의 이름이 없었는데 직원한테 물어보길 잘했다 못알아들어서 적어달랬지ㅋㅋ 근데 잘못 알려준거 같다 #유럽 #유럽여행 #독일 #german #deutchland #독일여행 #독일명소 #독일명물 #독일맛집 #münchenhauptbahnhof #퓌센 #füssen #퓌센역 #hauptbahnhof #hbf #노이슈반슈타인성 #호엔슈방가우성 #briochedoree #hohenschwangau #neuschwanstein #flammenkuchen #eclair
어부의요새에서 바라보는 국회의사당 진짜 예뻤다💙
D-18 - - 동화 속의 색감을 가졌으며, 소도시의 아름다움과 매력을 품고 있었던 잘츠부르크 이번엔 못가지만 기억 속엔 영원히 남아있겠지.
내 심장의 색깔은 블랙~🎵🎶
겨울은 올 블랙
녹는중
🍀🍃💚
🧚🏻‍♀️
💜
🐴
아빠가 찍어준 사진📸
기마 근위병 멋있다😮😮😮 _ #london #sunday #themall #buckinghampalace #유럽여행 #런던 #기마병 #근위병 💂
next pag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