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2,290,850 posts

Loading...
🌶매콤한 맛을 보여주겠어! #고추활용 레시피 BEST5♬ . . 매콤 쌉싸름한 맛이 일품인 고추! 고추의 무한 변신 대.공.개✨ 월요일 저녁을 고추활용요리로 화끈하게 날려볼까요? . . 자세한 레시피는 #만개의레시피 어플에서 #만개의매거진 을 확인해주세요! . . #고추 #고추요리 #고추활용 #고추레시피 #요리 #음식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맛있다그램 #쿡스타그램 #요리스타그램 #인스타푸드 #간단요리 #food #cook
#미숫가루 #얼음 동동 날씨도 나를 못 살게 하는구나~ 더워도 너므 덥다 타죽것다 몇가지 곡물을 갈아 만든 건강식 ㅋ 빼따구 속까지 시원해브네 ㅎㅎㅎ 낼부턴 장마라던디 해가 쨍쨍해도 비가와도 반갑지 않다 산 속이나 바다가 보이는 공기좋고 경치 좋은곳에서 살고 싶을뿐이다 #덥다 #폭염 #인스타푸드 #맛있다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먹방 #먹부림 #음식 #홈카페 #홈쿡 #요리 #광주 #맛집 #광주맛집 #제주도 #제주 #여행 #소소한일상 #소확행 #일상 #데일리 #소통 #좋아요 #힐링 #피곤 #휴식 #가즈아
마카롱 사다가 시험지각한 날🤭 #danzii #마카롱
공주끼리 영화관와서 커피만 마시긴 처음이네..
Im still on a diet...! This is chilly pasta salads. Pasta is so hot🔥 Next time I want to eat steak salads ;) . . . #맛스타그램 #푸드스타그램 #맛집 #음식 #음식일기 #food #fooddiary #foodstagram #샐러드 #샐러드맛집 #투고샐러드 #파스타샐러드 #pasta #pastasalad #salad #togosalad #🇰🇷 #koreanfood #korea #exchange #culture #follow
🍔 . . . 2차 해장.jpg
뽀솜이랑 하와이 음식점 같이 오니깐 좋당 😄
족발이 족나 생각나는 헬요일이다.. #족발 #미련
해적커피, 곰새우, 러샤식 팬케이크, 납작복숭아🙌🏻 한국에서 재배하고싶다😬 굿뜨굿뚜👍🏻
면을 너무 좋아해서 큰일이네...ㅡㅡ; 이래서 살빼겠나~하루에 두끼 면은 좀 아니지?ㅎㅎ 줄여야겠구나... #면스타그램 #라면 #짜장면 #짬뽕 #다이어트 #음식 #살빼자
. 심순례떡이야기 효자상품 쌀눈모시송편! 조리하기 간편하고 사계절 내내 먹기 좋은 떡! 냉동택배로 발송할 물건이 많아서 재고부족!!!
. 난 늘 고기야~! 맨날 고기야~! 널 먹고 이렇게 내가 힘 날 줄이야~~ㅋㅋㅋ
[Nadia] ♥ (ENG) Since there must be a lot of people who just started learning Korean we decided to explain you guys the meaning behind some of the hashtags that we use here. 1. Since this blog was supposed to be a foodie one we use such hashtags as #먹스타그램 and #맛스타그램 . Such hashtags are basically a combination of the word instagram (인스타그램) and any other word you want to put there (먹다 - to eat; 친구 - a friend; 러브 - love etc.). 2. We also use hashtag #맞팔 where 팔 comes from the verb ‘to follow’ with is 팔로우 하다 and 맞 has a meaning of being mutual or facing each other (마주하다). Therefore, the verb 맞팔하다 means to follow back or to follow each other. 3. Another hashtag that we use is #소통 . The verb 소통하다 means ‘to communicate’ and is used in a similar way as #맞팔 : people who use these hashtags are open to communication and are willing to follow back those people who start following them. 자 여러분 우리 블로그를 팔로우 부탁드려요~
#칠곡 #북삼 #대문집 #중화냉면 시원~하니 마싯마싯!! #찹쌀탕수육 은 튀김옷이 너~무 두꺼워서 떡같았다😟
러브핸들이 쳐짐없이 줄어들고 있어요💕. . 해독을 하면 좋은건? 1.몸이가벼워진다. 2.부기가 빠진다. 3.라인이 생긴다. . 기본 혈액.혈관해독하시고 러브핸들 줄여보세용~^^ 곧 여름 s라인 살리기 6~12일단기해독. @sehyi5051 프로필 링크 꾸욱♡. . . . . . #프로알지 #더블번 #슬픈노래 #먹스타그램 #퇴근길 #감성사진 #쿡스타그램 #다육이 #지하철 #먹스타 #음식 #존맛 #꿀맛 #먹부림 #행복스타그램 #운스타그램 #주부 #부부스타그램 #야식스타그램 #육퇴 #육아 #아들맘 #발라드
힘들 때 우는 건 일류고 힘들 때 참는 건 이류고 #힘을_때_먹는_건_육류다 🐷 . 나...고기 너무 좋아...어쩔거야ㅠㅠㅠ 나는 아직도 배가 고프닼ㅋㅋㅋ . #153식육식당 #일오삼식육식당
kobeかき氷コレクション2018🍧 No.5 2018.6.23 開催地神戸から参戦の『六花』 #かきコレ #にわとりちゃん 後頭部流血🤣🤣🤣 #🐓 5人でシェア🍧 ※はちみつレモンみるくバージョン🍧 #kobeかき氷コレクション2018 #かき氷コレクション2018 #六花 #🐝 #🍋 #shavedice #神戸 #lemon #かき氷 #かき氷部 #かきごおりすと #かきごーらー #ゴーラー #instadaily #instalike #instapic #런치 #음식 #好吃 #먹스타그램 #음스타그램 #맛스타그램 #photooftheday #ますログ
ㅌㄱㄷㅂ
형용할 수 없는 양파튀김ㅠㅜㅜㅜㅜㅜㅜㅜ 대학로에서 사먹은거라 가격도 저렴하고 양도많고ㅠㅜㅜㅜㅜ최고 또 먹으러 가야지💛
빵만 먹고 살래
맛보기 #무이네 이제 시작이다 😆
맛있웡. 손이없는와중에 사진찍겠다는 의지.
#마블펍 #홍대피자맛집 #불닭피자 친구한테 가자가자 하다가 결국 갔다옴!!! 불닭피자 드디어 먹어보는데 맛있닼ㅋㅋㅋ 맛있맛있 포크랑 나이프 주셔서 열심히 닭 골라먹기..ㅋㅋㅋ 좀더 많았으면 좋겠지만 그래도 피자맛은 최고였으니...특히 크러스트가 오늘 대박이였다.. 바삭!해서 씹는 재미bbb 더 매우면 좋겠다고 했는데 다음번에는 더 맵게해주신다고 하심! 감사합니다 기대할게요♡ #홍대피자 #marblepub #홍대맛집 #피클서비스 #감사합니다 #음식 #음식스타그램 #먹방 #먹방스타그램 #먹스타 #먹다 #피자 #피자스타그램 #먹깨비 #pizza #pizzastagram #food #foodie #foodstagram #foodporn
막창 너무조아 세상좋아 - #건대 #건대맛집 #꼼주 #힐링 #막창요정
#감자음식 ☝🏻 . . #감자 #한박스 산 기념으로 해먹는 #음식 🙏🏻 #간식 에 가까운 #휴게소감자 #버터감자 😍 달달하니 #단짠단짠 내입맛에 딱이지여 😳💕 . . #감자요리 #감자간식 #간식스타그램 #food #instadaily #주부스타그램 #instagram #instagood
Perks of being an intern in Café Ysabel and a Student at CACS is you'll be able to see and deal with this everyday. 😉 #ilovecafeysabel #cafeysabel #lakingcacs #cacsmanila #ilovebeingachef #culinarian #chefandibakes #chefandicooks #cheflife #chefsoninstagram #chefiegram #foodtography #foodlife #foodporn #foodgasm #strawberryshortcake #lavosh
#🇰🇷 #🐂 #🍖 #hanwoo dryaged #정육왕 #고기이야기
졸업하고 처음 찾아간 모교 친구들이랑 가니까 추억들이 다 생각났다 ! 오랜만에 고딩 때 하던 일상 그대로 재연하기 한줄평: 학교랑 쌤들 그리고 급식은 여전했다😭
매번 공부하면서 먹으라고 사서 책상에 놓고가는 울 할머니 ,, 공부안하고 먹기만해서 미안 공부할게 ,,,,,,,, 🙊
누나가 사준 함박스테이크🍽엄청 맛있네 ㅋㅋㅋ 얻어먹어서 그런가 ㅎㅎㅎ 😝 암튼 고맙게 잘 먹으께~~ #함박스테이크 #학동 #먹스타 #일상 #음식 #식사 #먹방 #먹방동생 #저녁 #밥상 #함바그 #food
#고기만두 #김치만두 피씨방에서 맛있다는 #찐만두 시켜먹기🙃 진짜 맛있었다👍🏻👍🏻 . #만두 #간식 #피씨방
#먹방 #먹스타그램 #음식 하교후 너무더워서 1시태권도 보내기 끝나고 다같이#메타폴리스 #챔피언 아이들은 거기에서 두시간놀고 엄마들은 위에서 맛있는거먹고수다☺️
사진 찍는데 방해 좀 안 했으면 좋겠다 스트레스 존나 받네
#더덕향 야구승리 후 먹는..밥이란.. 우리팀원들이 다들 좋아하는집..꿀맛 이열치열..오리백숙 국물이끝내주는..오리백숙 아드리가좋아하는..백숙찹쌀 한그릇 뚝딱~ 내가좋아하는..더덕삼겹살 언제먹어도조으다.. 디저트로주시는..더덕요거트👍 위치는..구서 1치안센터 바로앞입니데이~ #부산 #맛집 #부산맛집 #구서동 #구서동맛집 #오리 #백숙 #오리백숙 #백숙맛집 #오리백숙맛집 #이열치열 #국물이끝내줘요 #더덕 #삼겹살 #삼겹살맛집 #더덕삼겹살 #더덕삼겹살맛집 #디저트 #더덕요거트 #맛 #음식 #먹방 #먹방스타그램 #맛스타그램
저번주에 먹었는데 인스타 열심히 해야할 듯 I ate it last week..The chicken was delicious. チキンは美味しかったの #韓国チキン #koreanchicken #치킨 #food #음식스타그램 #음식 #foodstagram
2018.06.17.일욜 일욜 저녁은 중국집 배달 음식 아빠랑 훈이는 볶음밥 엄마는 우동 나와 남친은 간짜장 탕수육은 반찬ㅋ 와우 푸짐해~ 가족들 다같이 행복한 저녁 식사
. トレンドのワンピースも➡︎ 税込1500円🙈❤️ ネックレス税込300円 . . 高円寺に来た際は北口のモードオフ高円寺店にも♡♡
베트남 여행이 좋은 추억이다아~~ㅎㅎ 다시 가고 싶다앙❤ 음식도 맛있고 다들 착하시고 이쁘시고 잘생기셨다😍😍 말 거는거 오래걸린건 안비밀ㅎㅎ🤣🤣#베트남 #vietnam #음식 #GOOD #FOOD #여행 #또 #갈꺼야 ✈️#추억 #영원히 #간직해야지 #모두들 #굿나잇 🌙#goodnight
next pag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