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하

207,478 posts

Loading...
[180117] I was watching some old perfomances and decided to post a small part 🖤 Full Video by 루자 Roocha on YT: 🔗 https://youtu.be/XCltQtaqFng . . . #kimchungha #chungha #IOI #whydontyouknow #김청하 #청하 #live
청하오빠 한섹시하시네예 😎
호엥? 이뻐요
아키는왜이러케이쁜거얌? ♥_♥
[#181023chungha ] _ More ➡️ #chunghaxsamsung : My sweetheart @chungha_official you too .
🤐 한달동안 술 안마심. 심지어 그간 술 생각 1번 남. 이거먹을때. 근데 피곤해서 저절로 참아짐. 심지어 술 생각날일에도 술 생각 안남. 남자친구가 술마셔도 안부러움. 게다가....화를 술로 다스리지않게 됨. 이러다 술없이도 행복할까봐 겁남. 내사랑 알코올🍷🍸🍶🍺🍹 42일이 지나야 해독된다고 하여 안마신건데 술 한달만 참으면 습관이 된다고 함. 근데 살 안빠짐. 내 살은 술살이 아니었음. 불행중다행 정확히 17일뒤에 한라산 마실거임. 예고✌ . . . #소주 #한라산 #참이슬 #처음처럼 #막걸리 #동동주 #맥주 #블랑 #칭따오 #하이트 #카스 #피츠 #오비 #하이네켄 #사케 #월계관 #청하 #매화수 #산사춘 #백세주 #복분자 #와인 #드숑마숑
토요일에 용감하게 '잎새주가없으니 도수제일높은 참이슬 클래식을먹어보자 새로운거 먹자' 하고 시켯으나 클래식은.............후레시도 끝맛별룬데.......이건...처음도...끝도... 잘안사라지구..... 그래서 다음꺼는 `청하 안먹어봐서 궁금해!!'하고 오빠의 '끝맛없고 향잇어 여자들위한소주라고 들었어!'라는 말을 듣고 시켜서 먹었으나......향이.......으엉..끝맛은진짜없어소 신기햇당!! 서울 가면 걍 후레시먹거나.다른거 먹어봐서 잎새주 대용 찾아야겟다 #소주리뷰 #리뷰 #후기 #재밌쭁 #소주 #불토 #홍대 #서울 #개화기요정 #간장나베 #데이트 #청하 #참이슬 #참이슬클래식
차근차근 영차영차
밀푀유나베 맛도 양도 놓치지 않고 싶은분 오세요 ~ 여기에 청양고추 넣은 폰즈 찍어 먹으면 한없이 들어가는 마법! #마천동맛집 #꼬치구이 #아라시 #밀푀유 #폰즈에콕찍어서 #추운날엔 오세요#사케 #청하 #맥주 #소주도 다 어울려요#만팔천원 #싸고맛있는 #
청하 쩌는거 온 세상이 알았으면(● ˃̶͈̀ロ˂̶͈́)੭ꠥ⁾⁾ #날짜가언제였더라 #울산음악중심 #울산썸머페스티벌 #음악중심 #청하
☆울적할 땐 갓청하의 노래를 듣쟈☆🐣 #청하
애엄마탈출시키기😛😛 고등학교로 돌아가구시포다 @yunjinvv . . . . . #노성일참치 #안산참치 #청하 #daily #ordinarydays #ordinary #days #lazynight #tuna #ansan #데일리 #일상 #자유부인 #탈출 #사랑하는친구 ❣️❣️
롤러코스터~~~~으우어ㅏ애어ㅜ우 시험 언제 끝나~~~~ 우리만 시험보냐고~~~~}왜왜왜애~~~🤮🤮🤮🤮 . . . . #찬조 #춤 #공연 #광운중 #롤러코스터 #청하 #댄스부 #고2 #축제 #댄스타그램
집앞에 한신포차 생겼어요!😆 . . 오늘 오픈날인데 닭발 귀신 넘 신나서! 월래 밥먹고 운동 가는데 운동 다녀와서 저녁먹자고 깨비 꼬셔서 한신 데꼬왔어요ㅋㅋㅋ 역시 맛나유😋 그토록 바라던 동네 닭발집. 아무래두 출근도장 찍을듯ㅋㅋㅋㅋ #당산 #당산댁 #새댁 #신혼 #부부 #신혼집 #moonbar #루프탑 #주방 #저녁 #당산역 #당산맛집 #영등포구청맛집 #한신포차 #백종원 #닭발 #국물닭발 #콩나물 #주먹밥 #게살계란탕 #맥주 #청하 #일상 #평일 #외식 #새로생긴집 #운동후한잔 #단골집 #찜
청하 미만잡 #청하
[#181023chungha ] _ More ➡️ #chunghaxsamsung : Samsung is the best . Cre : gpfladl2 .
조합 ㅇㅈ?
그래서 먹었다🐳🐋🐬🐟🐠🐡🦈 연어 광어 전어 조합=💕 낼부터 열공해야지....😅 . #가락시장회센터 #전어 #광어 #연어 #청하 #시험기간 #대존맛
어제 송이랑 급 회가 땡겨서 광어 먹엇당❤ 쏭이랑은 뭘먹어도 JMT👍 보고있어도 보고싶은😭😭 조만간 만나러 갑니다😀 . . . . #월요일 #직장인 #월요병 #광어회 #청하 #술한잔 #술스타그램 #럽스타그램 #송이랑 💕 #27일째#뒷늦은 #인스타업뎃 #실화냐
#교촌치킨 🍗 #가장맛있는족발 🐷 어제에 이어 #오늘 도 달립니다 🏃‍♀️ 오늘은 #우리집 에서 신나게 #룰루랄라 좀있다 미러볼도 함 돌려볼까? 🤣 #준비됐나 #내친구들 이 놀러와서 넘나 기분이 좋아요~ 루비와 지훈이도 아가야 동생들이 많이 놀러와서 넘나 기분이 좋아요~ 그래도 내일 학교가야하니 일찍 자야해서 아쉽기만 꼬맹이들 😔 우리 애들은 자라고 방으로 들여보냈는데 #친구들 애기는 아직 엄마가 옆에 있어야해서 재운다고 각자 방에 들어가고.. 애는 맡기고 홀가분하게 놀러 온 #친구 와 둘이서 먼저 한잔 중 🍻 빨리 애들 재우고 나온나 얘들아~ 🤣 - #맘스타그램 #초딩맘 #일상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술스타그램 #청하 #소주 #맥주 #먹방 #대구맛집 #배달맛집 #교촌콤보반반 #족발 #불족발 20대 시절, 그때의 우리는.. 밖에서 시끌시끌 분위기속에 술먹는걸 참 징하게도 좋아했었는데.. 이제 다 애가 하나, 둘 딸린 아줌마가 되어 아이들과 함께하니 웃기고 신기하구나 😅 -
[#181023chungha ] _ More ➡️ #chunghaxsamsung : Her kissable lips 👄 @chungha_official _ Cre : nanamar_ch .
[#181023chungha ] _ More ➡️ #chunghaxsamsung : Comeback hint again hehe babe don’t rush we can wait @chungha_official
패션위크다녀왔다! 다녀와서 가장 많이 드는 생각은 내년에 일주일 다 가고싶다(고3인간) 금요일 @doucan_official 두칸쇼, 로맨시크 쇼, @kye_official 카이 쇼 봤다. 두칸 로맨시크 쇼 보게 도와주신 모델사관학교 , @kseun_9 카이쇼 볼 수 있게 도와줘서 고마워요🌷 잊지못할 소중한 추억이 된듯! 청하,네온펀치,앰버,루카스 연예인도 많이 봤다 토요일은 그냥 놀기만 하고 김기범 못본거 진짜 한임... 뭐 그래도 즐거웠으니까 이틀동안 만나서 놀아주신분들도 감사합니당💙
뜨끈한 국물에 청하 한 잔 #일상 #수다 #겨울음식 #조개전골 #청하
. 나를 위한 선물🎁 私のためのプレゼント🎀
청하누나 ~~ 인스타 라이브 잘봤어요 퀴즈 정답은 ..... 프로라이팅 갤럭시 a7받고싶어요 ㅎㅎ a7사진은 두번째 사진 상단에 조그맣게... ㅎ #청하라이브 #갤럭시a7 #퀴즈정답 #프로라이팅 #나만의셀피 #삼성 #청하
#강화통통생고기 #삼겹살 #돼지껍데기 #청하 #몸살 #감기 감기몸살이 느껴질땐 고기를 먹어줘야지유
#갤럭시A7 #깜짝퀴즈청하 #라이브 청하누나가 낸문제는 바로바로!! "다각도의 조명으로 마치 스튜디오에서 촬영한것처럼 셀피를 찍을수있게하는 갤럭시 A7 2018 의기능은 #프로라이팅 인거같아요!!❤ 청하누나의 팬이기도하고!! 이제 나오는 갤럭시A7 2018 정말 기대되서!! 오늘 청하누나의 라이브만을 기대해왔어요!! 지금도 보는중인데!! 처음에는 청하누나만의 관리방법 그리고 청하누나가 셀피를 찍을때 신경쓰는것 등을 알려줘서 정말 도움이 많이많이 된거같습니다!! 그리고 진짜 딱 갤럭시A7이등장함과 동시에 정말 저의 눈은 반짝거린거같아요!! 정말 디자인부터 엄청나고!! 또 세개의 카메라렌즈인 "트리플카메라"를 보고도 정말정말 놀랐어요!! 저는 갤럭시A72016 년형을 쓰고있는 중이거든요!!😍 그래서 더욱더 이번 A72018이 기대가많이됬습니다!! 그리고 청하누나가 딱 사진찍는걸본순간!! 진짜놀랐습니다!! "전신샷" 진짜 지금 어떤 핸드폰으로도 찍기 힘들잖아요!! 그런데 이렇게 쉽게 찍을수있어서 정말놀랐고!! 또 옆면에 지문인식이 있는것을 보고 한번더 소리질렀습니다😂😂 그만큼 진짜 신세계였던거같아요!! 정말 편하게 잠금해제를 할수있고 또 핸드폰을 떨어트릴 일도 줄어들고!! 꼭 갤럭시A72018 제가 빋게되어서!! 꼭 저만의 셀피 찍고싶습니다!! 청하누나도 파이팅🤗😍 #셀피 #나만의셀피 #갤럭시A7 #삼성 #청하 #인스타라이브 🙏
ㅡ 왜관 통영종합수산 참돔~ 쫄깃쫄깃!!!! 회를고르고 테이블로가는 시스템~ 회는 사랑이여...... 술이 들어간다 쭉쭉쭉쭉...큰일났다 쭉쭉쭉쭉... ㅡ ㅡ ㅡ #회엔술 #멈출수없는젓가락질
🍃✨
분명... #조이#청하 가 입었던 나시인데... #말잇못 . . . #경포대썸머페스티벌 #경포대 #강문해변
next pag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