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페

69,505 posts

Loading...
🌸벚꽃의 꽃말은 중간고사🌸 그러하다...벚꽃은 구경도 못하고 끝나따... 전공 10개 해치우니 과제 폭탄 팡팡🔥🔥 시험 끝났으니까 맛난거...!!!! . . . . . #간호학과 #2학년 #전공 #10개 #죽을뻔 #힘드러 😭 #성적은 #안드로메다로 🚀 #서면 #전포동카페 #크레페 #딸기 #조리퐁라떼 #맛있으면0칼로리 #꿀꿀 🐷 #시험 #끝
. ピューロランドで食べたクレープ☁️💕 . . 指輪とおそろいになったよ٩꒰。•◡•。꒱۶ . . . . #sanrio #sweet #cute #hellokitty #photogenic #クレープ #サンリオ #シナモン #キティ #ピューロランド #スイーツ #スイーツ女子 #カフェ #ゆめかわいい #カフェ巡り #카페 #스위트 #일본 #크레페
저녁메뉴. 1. 바나나아이스크림크레페. 2.누텔라크레페. 후식. 짜장면.군만두는 서비스. . #홍대 #크레페 #홍커피 #홍콩반점 #짜장면 #군만두 #오늘은 #홍day #맛스타그램
♥️
✈️ 2018.4.23 두콩이 세번째 생일 기념 #프랑스 #파리 여행 13일차 - Bonjour! #paris #eiffeltower 파리에서 먹는 누텔라코코넛#크레페 인증샷ㅋㅋㅋ
시험끝ㅋ 저 피자 제가ㅇ다 먹겠습니딘 #중간고사 #ㅃ #시험끝 #대학생 #크레페 #피자 #냠냠 #❤️
#크레페 또 먹 고 싶 다 #534일 ♥️
내일 하루 #자몽에이드를 만들어줄 자몽이에요. . 늘보씨의프랑스에서는 욜케 싱싱한 자몽을 주문즉시 바로 착즙해서 직접만든 유기농시럽으로 당도만 조절해서 탄산수를 부어서 만듭니다. . 그 외엔 아무것도 들어가지 않아요.아참!! 그외 얼음이랑 자몽말린거.민트잎이 들어가요..ㅋ . 늘보씨는 인공시럽을 사용하지 않아요. . #늘보씨의프랑스 #자몽에이드 #크레페 #걀레뜨 #브런치카페 #홍차 #마리아주프레르 #테라로사 #유기농시럽 #탄산수 #레몬에이드 #착즙에이드
#시험끝 🤧 이번주에만 시험 7개 보느라 #만신창이 .... 가 된 나에게 주는 #당 ... #중간고사 는 나에게 #감기#추가학기가능성 을 줬다😱😱 그래도 #크레페 는 맛있다.. 🤤 #본크레페 #누텔라반로투스반 #딸기반블루베리반 #생크림추가 #30분기다림 #나고생했어토닥토닥 😆😆
시험은 망했지만 내 입은 너무나 즐겁다😭
大阪でクレープ屋さんに行ってきた♡ 久しぶりの心斎橋☺️ . #27cafebymarioncrepes #cottoncandy #genic_cafe #大阪カフェ #心斎橋カフェ #카페 #크레페
. 치즈케익과 바나나 그리고 달콤한 아이스크림까지 환상의 조화를 이루는 굿디드의 304번 크레페! . . ☎주문전화 02-323-3688 . . ♥서울시 서대문구 신촌로 87-8, 1층 . . #신촌크레페 #신촌버블티 #신촌타코야끼 #신촌디저트 #신촌 #신촌누텔라 #신촌하겐다즈아이스크림 #신촌데이트 #티타임 #디저트 #크레페 #타꼬야끼 #타코야끼 #daily #인친 #선팔하면맞팔 #누텔라 #누텔라맛집 #건강음료 #스마일 #디자인크레페 #맛있는디저트 #디저트추천 #초코 #딸기 #치즈케익 #바나나
:: 🍓딸기라떼🍓:: 화학첨가물없이 당일만들어 판매하는 딸기라떼 ♡딸기에취하나봄♡ 방부제가 들어있지않아 구입당일 바로 드시는게 좋아요= ) 직접 만드는 수제 딸기청과 신선한 딸기를 통통썰어넣은 맛있는 딸기라떼 . 《계절과일 딸기가 곧 끝납니다 T.T》 #고래페 #크레페 #신한대 #디저트 #food #dessert #존맛탱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의정부맛집 #맛있으면0kcal #딸기 #딸기라떼 #데일리 #일상 #맞팔 #선팔
딸기🍓+바나나🍌+블루베리🍇 크레페 오..아주 좋아..근데 내용물이 크레이프에 묻혔다.. 13번 출구 바로 근처. 깨끗하게 만들어 주시고 친절하심.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 #동대문맛집 #크레페
어벤져스급 미팅을 하는데 어벤져스가... . . #사가정 #일상 #까페 #데일리 #미팅 #커피 #크레페 #아이언맨
: 🍓딸기🍓 : . 계절과일 딸기가 곧 끝이납니다 T.T 신선하고 당도높은 딸기 준비되어있습니다😊 딸기크레페와, 딸기가 통째로 들어가 식감좋은 딸기라떼 '' 딸기에취하나봄 (보틀) '' 딸기 끝나기전에 꼭 드시러오세요👍👍👍 . #고래페 #크레페 #신한대 #디저트 #food #dessert #존맛탱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의정부맛집 #맛있으면0kcal #딸기 #데일리 #일상 #맞팔 #선팔
수업안가고먹ㄱ은크레페,,😗 . . . #미국 #미국일상 #카페 #카페스타그램 #크레페 #스모어 #딸기누텔라 #💕
#수제 #크레페 #딸기크레페 #목요일 #달달한 #디저트#커피 #한잔 어때요? #그레이스푼 은 모든 음식은 직접 만듭니다. 오셔서 맛보세요.
Hoy muy Bonito dia pero con jocelyne Garro mas divertido😆 #크레페 #먹방스타그램 #코스타리카 #즐거운날 💕
#파리 #시장 #갈레트 #크레페 아... 존맛...😍
#시험끝 이번 시험 기간엔 정말 열심히 공부했다고 자부하는데 그만큼 결과도 ㄱㅊ은것같다 유후 오늘 마지막 시험 끝나고 행복의 괴성을 질렀고 바로 마라불닭볶음면 + 누텔라 바나나 치즈케이크 크레페로 맵단 달린 뒤 유튜브 보다 잠들었다 일어나서 수제맥주 마시기~~~ 인생 별거없군 행복해♡♡♡ #중간고사 #시험 #시험기간 #끝 #행복 #해방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단짠단짠 #불닭볶음면 #스트레스 #크레페 #맥주 #tmi #근황 #일상스타그램 #데일리 #daily
#라메이즈마라탕 #마라면 #양고기마라면 #마라조아 #물만두 #빙홍차 정말 간만에 라메이즈 (마라중독자의 삶이란.........) 물만두조아 #달꽃크레페 #딸기누텔라아몬드생크림 #크레페 뭘어떻게 해도 사진이 안예쁘고 비어보여서 스티커를 왕창왕창 넣어보앗다
오늘...아니, 어제 먹은겈ㅋ 그리고 디저트~ 아이스크림은 맛이 3가지인데 피스타치오,바질&아보카도,페코리노!!! 피스타치오 빼곤 이태리에서도 못먹어본 맛들ㅋㅋㅋㅋ #간만에양식 #파스타 #스파게티 #이탈리아요리 #일마지오 #디저트 #크레페 #아이크림 #먹스타그램 #친구랑 #pasta #spaghetti #dessert #crepe #icecream #foodie #スパゲッティ #パスタ #デザート #クレープ
도쿄여행 3일차🔥🔥 하치코동상에 너무 귀여운 애옹이 2마리🐱...💕 오늘은 진짜 많이 걸어서 힘들었다💦 장난아니게 많이 먹구🍴🍴 랍스타 샌드위치가 진짜 짱맛🥪🥪 그리고 젤리소다 3일동안 한 번도 못봐서 슬픔.. 애타게 자판기 바라보기..😂 • • #도쿄 #시부야 #하라주쿠 #오모테산도 #루크스랍스타 #하치코동상 #크레페
우리 가게 신메뉴 뉴욕치즈케잌🍰 당근케잌도 있어요🥧 . . #서면 #전포 #전포카페거리 #카페 #카페추천 #그가만든크레페 #크레페 #신메뉴 #케이크 #먹으러오세요
성결대 바로 앞 크레페 드림 카페에서 석식 겸해서 미정이랑>< #성결대 #크레페 #카페 #석식 #메뉴이름까먹음
. 너어어어무 달다 #유주부여행_
🍓또가야지🍓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퇴근 #도봉구 #몽상가 #존맛 #추천 #맛집 #맛스타그램 #크레페 #디저트 #나는여전히배고프다 하나정돈 더 먹을수 있는데 하지만현실은 #운동 🚴🏻‍♀️🚴🏻‍♀️
오늘 너무 기가 빨려서, 단거 때려넣을래.... #퇴근길 #크레페 #누텔라바나나 #에헤라디야 #crepe #hehe
도쿄여행♡ 백가이드만 믿고 간 도쿄 먹고싶은거 가고싶은곳 다 하고 먹고 옴 몸은 만신창이 되찌만 재밌었다 이젠 휴양하러 가야될듯 .. #다이칸야마 #술집이름기억안남 #맥주 #쉑쉑버거 #미국의맛 #이치란라멘 #독서실인가 #그냥그런맛 #돈카츠 #크레페 #규카츠 #블루보틀 #인증샷남기기ㅋ #유카타 #도쿄목욕탕 #신주쿠 #하라주쿠 #시부야 #오쯔카 #이케부쿠로
비록 과제 폭탄에 오늘도 밤 샐것만 같지만 할 건 다한다. . . . . #창원대학교 #크레페 #존맛탱 #과제 #망 #피피티 #망 #재수강각 #새내기 #매일 #츄리닝 #99 #18학번
또먹으러 왔다요 ! 아 진짜 이 #카라멜 소스 미춰버리겠네 🙀🙀🙀🙀 . . #슝이파리 #파리맛집
Crepe with vanilla ice cream and orange caramel sauce. #Australia #호주 #Brisbane #브리즈번 #Tafe #Study #cookery #crepe #크레페 #suzette
いい人に溢れていた本日…🤲 #osakacafe #overthecentury #오사카카페 #우메다카페 #크레페
next pag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