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페

73,561 posts

Loading...
#可麗餅 #鳳梨 🍍+巧克力口味#巧克力 🍫+芒果口味 #크레페 #망고 + 초콜릿 맛🍫 #초콜렛 + 파인애플 맛 #Crepe #Mango 🍍+ #Chocolate 🍫Flavor #Pineapple + #Chocolate 🍫 Flavor
1박 2일 모임의 마지막은 또 먹고 친구들 맞이하고 #브런치 #1박2일 #이태원 #팬케이크 #오믈렛 #크레페 #커피 #친구들 #일상 #주말오전
2018.07.21 한 줄 정리. 첫주말이라 애들 너무 많았다. 애들 꽉 찬 컬러스핀 돌린다고 팔부터 손까지 근육통 왔다. 이 글을 쓰는 지금도 온몸 근육이 아프다^^ 그래도 중간에 먹었던 크레페는 꿀맛이었고 주차월급을 받아서 엄마아빠와 함께 먹은 빙수는 행복한 맛이었다❤ 이와중에 박가인 사진 발로 찍는 것 같다. . . . . . . . . . . . . . #99 #00 #99년생 #00년생 #플레이타임 #챔피언 #김해 #아이스퀘어 #크레페 #점장님 #최고 #설빙 #치즈설빙 #일상 #일상스타그램 #행복 #행복한날
crepe😋 상상치못한 비쥬얼ㅎ 파리 야외식당은 다 바깥을 쳐다 보도록 앉으라고 한다. 친구들보면서 먹을라고하는데 그렇게 앉지말라고 의자 돌렸다ㅠㅠ 왜구래요ㅠㅠ _ _ #크레페 #crepe #파리 #몽마르뜨언덕
180723 신오쿠보 가서 치즈 닭갈비 먹고 케이스 사기 ! 밥 먹는 중간에 웃는 남자도 예약하고 ㅋㅋㅋ 8월은 엑소 보는 달인가봄'ㅅ' . . #도쿄 #Tokyo #東京 #留学生 #유학생 #22 #신오쿠보 #치즈닭갈비 #라인스토어 #하라주쿠 #크레페 #오액토 #케이스 #웃는남자 #예매완료 😁
유후인 갔다가 먹은 #모츠나베 존맛인데 역시 짜다 ..! 다 먹구 백화점 유니클로가서 한국보다 훨 싸게 사구 1층에서 #크레페 먹고 끝 ~~ 12시간 돌아다녔다 편의점 간식이랑 맥주 먹고 자야지 2일차도 이렇게 끝 😊#먹스타그램 #후쿠오카 #하카타 #여행
조금 있어보이고 싶어서 사진 찍기 직전 블루베리를 얹어봤는데, 블루베리와 같이 먹는게 짱짱무엔 #블루베리 #크레페 #cinnamonsugar #crepes
밝을 때 시킨 #크레페 는 밤이 되어서 나왔다 시켰는데 까먹는 것들 다 죽여버리고싶다 #그린벨트
#크레페 #creperie #salmon #banana 서큘러키 Circular Quay 에 있는 크레페 피자와 디저트 크레페! 배부를줄 알았지만 간단하게 먹기 좋았다!😋
#crepe #eins #국제시장 #부산 #travel #먹부림 #먹벙투어 #바딸크레페 #food #악마크림 #존맛 #처묵처묵 #여행 . . . . . . 얇디 얇은 #크레페 반죽. 그 위에 악마크림 #처발처발 . 달콤한 #바나나 썩둑썩둑. 단아하게 올려진 새콤달콤 #딸기 . 보쌈하듯 고이접어 주신다. 처음 먹어보는 크레페. 무난한 맛 #바딸 . #슬기로운먹방생활 #이런맛이였구나 #이기적식탐 #잘먹겠습니다 #맛있다 #a7r
😝여행 두번째날😝 #신촌 #방탈출 #ESC #방탈출ESC 신촌역에 있는 방탈출 ESC를 갔다! 우리가 도전한 방은!! 해리포터🧚‍♀️!! 너무 어려워서 힌트를 3번이나 받았어도 첫번째 방 밖에 탈출 못했다 ㅠ 다음에는!! 쉬운 방 가야지 ㅋㅋㅋㅋㅋㅋ #김도사불백 #김도사불백정식 맛있는 밥상💕 식탁 무너질 듯한 정식😳 #홍대 #카카오프렌즈 #카카오프렌즈샵 #카카오프렌즈샵홍대 사랑하는 라이언을 잔~뜩! 보았다 행복해😍 라이언 닮은 망고쥬스랑 라이언 스탠드 라이언컵케익😚 #디비스토리 #나만의 #핸드폰케이스 #토토로 #토토로케이스 나만의 핸드폰케이스 만들기! 여러 악세사리랑 크림을 썼는데도 7500원이 나왔다 싸다! 이쁘다! 쪼Aa!!! #홍커피 #홍대점홍커피 #크레페 #딸리생크림크레페 #달꽃크레페 여기 진짜 대박이다! 딸기 완전 두숟가락 듬뿍💕 생크림도 듬뿍💕 누텔라도 듬~뿍💕 또 먹으러가야지!! 서울 둘째날! 역시 더웠지만 그래도 어제보다는 시원했다 ㅎㅎ #여행 #여행일기 #일기 #trip #서울여행기 #여행스타그램
. 파리 뒷골목 생각나서 감탄사 연발 쎄트해봉 🧡 . . #크레페 #갬성 #대프리카 🔥
#체코헤랄레츠 #샤토헤랄레츠 마지막 #아침식사 #크레페 #삶은계란 #요거트 &과일 이 동네는 베리종류가 무지싸고 무지 맛있음. 원없이 먹고가야징 울나라는 비싸서 아들만 먹임 ㅋㅋ 쉴려고 고즈넉한 마을 고성호텔 왔는데 더 빡시게 놀음 이 동네 넘 좋다~아쉬움...
벌써 다섯번째 #오사카 #大阪 #여행 #올때마다좋은곳 #travel #osaka 싸고 맛은 그런저럭인 #도토루 커피지만 안가면 서운한 😭 #크레페 정말맛있! #coffee #doutor #덴진바시스지로쿠초메
아하ㅋㅋ 돈 없으면 먹구 떨어져라~~~ #크레페 #오오에도온천 #너무해
이건 또 뭔 #크레페
#베키오다리 #벤끼 #크레페 #조토의종탑 #두오모성당 #피렌체거리 #미켈란젤로언덕 종탑올라갈땐 심장떨리는데 올라가서는 미쳤어🤭
점심으로 급 #크레페 먹고 싶어서 처음으로 도전~! 그런데 집에 방울 토마토랑 계란 밖에 없어서 뭔가 조촐한? 엉성한 느낌 ㅋㅋㅋ 내일 아침에는 버섯이랑 베이컨도 넣어서 만들어 봐야지 :) 🍅🥚 #myphoto #일상 #사진 #감성 #vscofilm #vscolove #vsco #vscocam #vscogood #vscofood #onthetable #온더테이블 #photooftheday #크레이프 #クレープ #홈쿡 #요리스타그램 #요리 #homecooking
고등어 한마리. 커피와 크레페가 있는 곳. (Feat. 상상이 엉덩이) #여덟개의달 #커피 #크레페 #팔달로 #분위기좋은곳 #전주시 #로꾸거
✨NEW✨ 本日、7月23日(月)より新登場❣️ 『#スパイシーチリメキシカン 』🌶🌵 . ✨期間限定&店舗限定メニュー✨ 暑い夏にピッタリのスパイシーでHOTなクレープ❣️ . 3種のチリビーンズをベースに、人気のアボカドやピザチーズ、新鮮なレタスにオニオン、コーンにブラックペッパーで、スパイシーながらも適度な辛さで食べやすく仕上げました🍴 ランチや夜食としても、オススメ✨🎵 . この夏を、HOTに過ごそ♪‼️ #スパイシー #hot #辛い #夏 . この他にも、 デザート系のクレープ、 アイス入りのクレープ、 お食事(ミール)系のクレープなど、幅広いメニューがございます🎵✨ . 選べる楽しさ満載🎵✨ 『HAPPY つつみます❣️』 . 🎥映画『未来のミライ』公開記念✨ インスタグラム投稿キャンペーン【第2弾】開催中❣️ . まずはディッパーダン公式をフォロー‼️ ディッパーダンで購入した、クレープの写真を投稿しよう🎵 #ボクはクレープに出会った #ディッパーダン ↑ この2つのハッシュタグをつけるのを忘れずに‼️ . 抽選で、 映画「未来のミライ」オリジナルグッズ(非売品)が当たるよ❣️ . ※非公開設定にしていると投稿の確認できないため対象外となります。ご注意ください。 ※詳しくは、キャンペーンサイトをご覧ください。 . クレープ生地に熊本県産の米粉を使用しております🎵 可愛いくまモンのクレープ紙でお届け🎵 お土産としてお持ち帰りも出来ます☺✨ . #未来のミライ #dipperdan #クレープ #crepes #japanesecrepes #スイーツ #sweets #デザート #dessert #おやつ #カフェ #cafe #フォトジェニック #トレンド #スイーツテロ #スイーツ好きな人と繋がりたい #クレープ好き #instasweets #instagood #可麗餅 #크레페 . ※店舗により販売商品が異なります。
D3 - Have you truly been to #nantes #brittany if you haven’t tried their #galette (a.k.a #crepes ) + #cider ?? #cidre #bretagne D3 - 프랑스 북부지역의 #노르망디#브리타니 지역은 #크레페 (#걀레뜨 ) 와 주된 사과 #사이더 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가시면 꼭 드셔보세요!
서울로휴가중7월22일 #최고더운날 #더위를 #즐기자 💕 동대문쇼핑하고 #크레페 먹고 #광장시장 #육회 #맛있다 친구랑#트윈룩 👭 #청계천 #청계천밤도깨비야시장 #퐁당퐁당 이태원#젤렌이태원 #미카엘 #실물미남 오늘은뭐하지요??
부지런히 아침먹으러 갔는데 다 너무너무 만족스러웠다😍 욕심 내다가 간식 못먹은 거 빼고는😏 . . 다음에 갈때는 어떤 메뉴가 나올지 기대되는 곳😋 . . #도쿄 #도쿄카페 #맛집 #path #brunch #팬케이크 #리코타치즈앙버터 #크레페 #정이맛집 #foodie #foodporn #pathtokyo
🇯🇵✈️ 집가기싫다..(´・Д・)」 . . . #이온몰 #WEGO #크레페 #무인양품 #지브리 #산리오 #쿠마몬
🌈 블로그일기랑 같이 맞추기 실패~'~☆ 지금 프랑스ㅃㅇ하고 체코인데 인스타는 아직 파리~~~👼 . . . . . . . #여행 #travel #instatravel #travelpic #france #프랑스 #파리 #에펠탑 #일상 #셀스타그램 #셀카 #셀피 #오르세미술관 #루브르박물관 #크레페
🇬🇧UK🇬🇧 . Watch Mermaid Princess from morning.🧜🏻‍♀️🧜🏻‍♀️ . After that I went to primrose hill and met my friends💚 . The second picture is not dead..just sleeping...😋😋😋 . Ate some korea food and fruit!!🍇🍱 . Next we went to the cafe. And I was also drank coffee☕️☕️ . And ate some sweet crepes.👍🏻👍🏻 . The finish is also sky. Today's sky is look like dark but bright sky.☁️☁️ . 🙏🏻나를 나답게 아껴주는 사람🙏🏻 #영국 #런던 #공부 #여행 #춤 #다이어트 #약속 #인어공주 #프림로즈힐 #크레페 #하늘 #힐링 #그리움 #걱정 #곧 #한국_14 #파리_4
.. 미국만 돌아오면 #시차적응 이 안된다 😥 .. 니가 가고 싶은 곳이 바로 내가 가고 싶은 곳이야 😍 #핫플레이스 를 발견했나봐 줄이 좀 길다 #latteart 이쁘게 쫌!! .. #sundaybrunch #crepe #브런치 #크레페 #밤샘 #b
몇일전부터 먹고싶었는데 여보랑 먹었다 본인들의 취향처럼 난 초코 넌 그린티 맛있다 유나도 빨리커서 같이먹자 #크레페 #crepe #japenesefood #icecream #chocolate #greentea #데일리 #라이프 #일상 #yummy #delicious #푸드스타그램 #먹스타그램
Regrann from @elle_table - . . . #crepe #크레페 . . . 카루셀리 신상 매트 너무 너무 예쁘다아❤️ 한식도 브런치도 다 잘 어울리고욤 어설프지만 도자기를 빚고 있다보니 공방하는 인친님들 넘나 존경스럽고요 😘😘 . 봄비내리는 촉촉한 아침 어젯밤 따뜻한 대화로 제 마음도 촉촉해졌어요 ❤️ 촉촉해지는 기분 좋은 목요일되세요~ 🙏 . . . #카루셀리 #매트 #크레이프 #엘테이블 #엘키친 #엘피드 #엘요리 - #regrann
#서울여행 #서울나들이 역시 이번 서울여행에서도 겁나 걸어다님 발이 팅팅 부었댜 항상 #청계천 에서 마지막에 발 #퐁당퐁당 #👣 짱 시원해 #기분전환 #👍 #크레페 먹으러 #동대문 갔으니ㅋㅋ 쇼핑은 해주야지ㅋㅋ #짱구잠옷 #트윈룩 우리 티도 트윈룩인데#😀 엄청 더웠지만ㅋㅋ그래도 재밌었음 #🎶 그나저나 #광장시장 에서 먹은 #육회#존맛 #짱맛 #🐷 집에오는 기차안에서의 노을은 직이네 . . . #대전 #신탄진 #서울 #부산 #친스타그램 #우정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먹방 #디저트 #맛있다그램 #💕
소정언니랑 더워서 바로 들어간☕️🍰 카페 이름이 기억이 안나..👧🏻 . . #카페 #성내동 #성내동카페 #커피 #아인슈페너 #디저트 #크레페 #cafe #coffee #crepe #dessert #일요일 #☕️
명랑핫도그 먹으러 갔는데 없어지고,, 크레페 집 생김,,, 🤨 정말 서현은 휙휙 바뀌는거같다 ㅜ ㅜ ㅜ 멀리 간 게 아쉬워서 하나 사먹어봄,, 🍫🍌 사진에두 보이지만 크레페가 엄청 얇았다 >_<~~ 러시아에서 먹었던 팬케이크가 생각났당,, 누텔라 바나나는 역시 좋은 선택이었다 ~! 안에 시리얼도 들어있어서 바삭바삭 좋아쑴💕 단점 : 내용물은 많은데 크레페가 얇아서 추접스럽게 먹게 됨 ㅎ
20180717 #이케부쿠로 #게임센터 🎰🎮에 들어갔다. 삼일만에 처음 갔는데, 마지막날 잘간것 같다(마음놓고 탕진💴 잼😎) 우리나라보다 훨 이쁜 인형들, 신기한 기계에 눈알 데굴데굴👀. (천원이 동전 하나니까 돈쓰기 세상 쉬움ㅎㅎ) #round1 말고도 그 주변에 큰 게임장이 여러개 있었다. 3층 올라가서 #스티커사진 도 찍고(👽) 북치기도 하고. #빠칭코 🎰도 했는데 직원분이 영어로 알려주시고 도와줘서 천엔 넣고 0될때까지 세상 꿀잼으로 한시간넘게 놀았다😋(나가면서 그 직원분 만났는데 부르더니 6백엔 돌려주셨다. 왠진 모르겠지만 쬲😇) 나와서 #크레페 🍦트럭에서 하나 사먹었는데 맛집이었다. 도토루 라떼랑 같이 머금👍🏻.(낮에는 너무 더워서 크레페 생각도 안났었는데 나이스타이밍) 이제 야식 먹으러 갈까하다가 두건 쓴 #스밋코구라시 가 너무귀여워서 (게임방식도 간단했음) 직원분한테 원래있는 인형을 두건쓴 애로 바꿔달라했다.(이때 중간막대기 하나 떨어짐ㅋ) 연주가 두번 했는데 까비로 못맞추고 내가 한번 해봤는데, 바로 딱 맞고, 인형 바로 떨어짐.🤭😮🤩(이연주 놀라서 주저앉음ㅋㅋㅋ) 결국 3백엔에 뽑고 숙소에서 짐두고 다시 나왔다. 원래는 #지로마루 먹으려했었는데, 가는길에 꼬치구이집이 있어서 들어갔다. #torijiro 모든메뉴 250엔인가 했는데 두개씩 나옴. (콘버터 너무맛있규) 보이는곳 그냥 들어간거였는데 넘나맛있어서 싹쓰리하고 나왔다. #레몬사워칵테일 🍸 신주쿠 돌아댕기다가, (1시까지 밖에있었음😇)호텔들어가서 내일 계획세우고 야식#김치찌개 먹고 꿀잠😴 알짜배기로 마지막까지 불태운 3일차 끝~~~~❣️
도쿄 3일째 오늘의 하루👍 #신주쿠 #스시 #스카이트리 #크레페
2018.7.22 그냥 크레페사서 간단히 걸어다니면서 먹으려했더니, 생각지도 못한 고급음식st #파리 #갈레뜨 #Paris #CreperieBroceliande
next pag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