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

3,587,478 posts

Loading...
요즘 57분부터 코트를 주섬 주섬 입고 컴퓨터 끄면서 단 1분도 야근 안 하는 중인데. 무릇 구색만 갖추고 일반적 감동 정도만 품으면 되는 글쓰기에서는 눝눝누눝눝한 속도만이 생명인데, 속도를 지나치게 냈더니 어르신께 생각할 시간을 드리는 바람에 수정을 받아 둘 중 하나를 다시 쓰고 30분 야근한 기념으로 #야식 . 두 글 중 하나에만 영혼을 담았더니 어르신이 신기하게도 귀신처럼 알아채고 영혼을 좀 주워 담으라고 하시는군. 싸이월드 시절부터 뫼피스토한테 집어가라고 헐값에 내놨는데 안 팔리는 영혼을 좀 주워 담아봐야겠네 #난원래영혼이없오 #떡볶이 #ㅈㅁㅌ #JMT #회사 #퇴근 #종로분식뺨때리는 #맛 #미사여구
하루가 지난 후 지인들과 맛있는 고기 한쌈 어떠신가요?? 오늘 #저녁 구이마당 에서 우리 만나요~ 구이마당을 찾아오시는 분들은 아래 주소를 참고해주세요.⠀ 마포구 용강동122-3⠀ 서대문구 북가좌동 348-1⠀ 용산구 청파로47나길 6⠀ 은평구 증산서길 14-7⠀ 마포구 망원동453-39⠀ . 맛있는 삼겹살과 파김치를 준비하고 있을게요. ヾ(๑╹◡╹)ノ" . #마포역맛집 #서대문맛집 #맛집 #마포맛집 #먹스타그램 #먹방 #맛스타 #삼겹살 #증산동 #망원동 #맛있다 #선팔하면맞팔 #존맛 #맛집추천 #증산역 #퇴근 #용강동 #오늘뭐먹지 #막창 #맛스타그램 #jmt #구이마당 #냉동삼겹살 #회식 #주말 #냉동삼겹살 #이영자 #이영자맛집 #일상
핸드폰 옆으로 돌리지 말것
오늘의 민지는 놀게‼️ 내일의 민지야 힘내‼️
새친구 생겻어 🐈
#체감요일 목요일 인데 분명...👁👁 ⠀⠀⠀⠀⠀⠀⠀⠀⠀⠀⠀⠀⠀⠀⠀ #화요일 #퇴근 #부산 #연산동 #서면 #컨버스 #데일리룩 #맞팔 #오오티디 #저녁 #엘베샷 #엘리베이터안에서
고기에 따끈따근한 찌개 맛 같이 느껴봐요~ 오늘 #저녁 구이마당 에서 우리 만나요~ 구이마당을 찾아오시는 분들은 아래 주소를 참고해주세요.⠀ 마포구 용강동122-3⠀ 서대문구 북가좌동 348-1⠀ 용산구 청파로47나길 6⠀ 은평구 증산서길 14-7⠀ 마포구 망원동453-39⠀ . 맛있는 삼겹살과 파김치를 준비하고 있을게요. ヾ(๑╹◡╹)ノ" . #마포역맛집 #서대문맛집 #맛집 #마포맛집 #먹스타그램 #먹방 #맛스타 #삼겹살 #증산동 #망원동 #맛있다 #선팔하면맞팔 #존맛 #맛집추천 #증산역 #퇴근 #용강동 #오늘뭐먹지 #막창 #맛스타그램 #jmt #구이마당 #냉동삼겹살 #회식 #주말 #냉동삼겹살 #이영자 #이영자맛집 #일상
아무생각없이 뛰고 싶은 날인데 〰️ 어디 한번 집까지 뛰어볼까 ⁉️ #下班 #퇴근 #치킨먹고싶다
오늘은 붕어빵 말고 호두과자 🤤 #화요일 #퇴근 #2000원의행복 💓
스노우 꿀잼ㅋ 세번째는..;당황쓰; 찍다보니 퇴근이다 룰류~~~💕
딸과함께~~ 봉사활동으로만쥬만들기~~ 학교끝나고와서열심히만들고 집에도가져가고~~ #자양종합복지관 이용하시는어르신들도 나눠드리는봉사활동~~~ 딸래미와뜻깊은시간보냈습니다~~ #봉사활동 #만쥬만들기 #퇴근 #하교 #피곤타 #그래도기분좋다
오랜만에 막술
행보쿠💕
한동안 느끼한거 안먹어도 좋을 듯, 꼬릿한 멕시코맛이 나는 파스타와 해물리조또? 빠에야 같은 밥🍝🍝🍝🍝🍝🍝🍝🍝🍝🍝#먹스타그램 #먹방 #맛스타그램 #맛집 #저녁 #저녁밥 #저녁식사 #저녁메뉴 #샤이바나 #동탄맛집 #일상 #화요일 #퇴근 #좋다 #임신 #임신14주 #먹덧
축하해줘서 감사해여 친구야들❤️💚💛💙🧡💜 + 승재오빠도 감사해용😆😆 . . . . . . . . #경주 #일상 #생일 #생일파티 #퇴근 #케익 #좋은날 #기분좋아요 #친스타그램 #친구 #친구들
나도 동네친구,,,도르르극극
. #퇴근 하고 카페행🌷오빠가 사준 #무라카미하루키 #반딧불이 💑랑 함께 . . . . . #책스타그램 #북스타그램 #일상 #daily #카페 #데일리 #책
집에만 오면 식욕이 마구마구 결국 시켜버렸다요..😥😥 역시 JMT❣ . . . . . . . . #먹스타그램 #먹방 #저녁 #야식 #치킨 #페리카나 #맛스타그램 #일상 #daily #인친 #소통 #맞팔 #좋아요 #fff #f4f #직딩 #퇴근 #좋아요반사 #인친해요
🕊비둘기🕊 자갈 보톡스 맞아야 되나 ?.? - 오늘도 #쏘브로우 찾아주신 고객님들 감사하구 사랑합니다 ㅎㅎ 앞으로 더 많이 성장하는 sᴏ ʙʀᴏᴡ 되겜씁니당 ღ ღ ⠀⠀⠀⠀⠀⠀⠀⠀⠀⠀⠀⠀⠀⠀⠀⠀⠀
나는 퇴근하면 배고프다
#퇴근 #술 #해물찜 원듀 으녕이 만 술먹음 난 밥을 마니 머금 > <뀨🐷
: 김아보카도 #아보카도
잘 키워야지 #화분
🌙 늘 내 마음이 궁금한 사람.
헬스 끝!😀 마라톤 풀코스 준비로 오늘 저녁은 닭가슴살 큐브로..😭😭 #앙밥스 #앙밥스닭가슴살 #ANGBOBS
⠀⠀⠀⠀⠀⠀⠀⠀⠀⠀⠀⠀⠀⠀⠀ ⠀⠀⠀⠀⠀⠀⠀⠀⠀⠀⠀⠀⠀⠀⠀ #퇴근 하고싶어요😭 ⠀⠀⠀⠀⠀⠀⠀⠀⠀⠀⠀⠀⠀⠀⠀ 일이 해도해도 끝이 없네요... 에공 #재탕잼 😝 ⠀⠀⠀⠀⠀⠀⠀⠀⠀⠀⠀⠀⠀⠀⠀ #셀카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인스타데일리 #데일리 #오오티디 #셀피 #selfie #일상스타그램 #소통해요 #소통해요우리 #인친환영 #인친해요 #좋아요반사 #좋아요 #좋아요테러 #좋반 #좋아요그램 #선팔하면맞팔 #선팔하면맞팔가요 #선팔맞팔환영 #선팔하면맞팔 🙆 #맞팔환영 #맞팔100 #맞팔선팔
🏠집에서 돈버는 법 재택알바 이것저것 찾아도 의심가고 고민되고... 초기비용도 부담스럽다? - 투자에는 돈이 들기 마련입니다. 큰 돈은 벌고 싶은데 투자는 하기싫다.. 제가 찾아본 바론 그런 투자는 안타깝게 없는게 현실입니다ㅠㅠ 최소의 비용으로 최대의 효과를 누릴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 저 또한 지금 고민하고 계신 분들처럼 시작하기전에 의심이 많은 터라 정말루 무척 고민 했습니다. 그러가 고민만 한들 실행에 옮기지 않으면 발전할수없다 생각하고 시작한 지금 저는 후회없이 만족합니당^^ - 허위성.거짓성 홍보 멘트에 현혹되지 마시고 솔직하고 자기와 맞는 멘토에게 정확하게 피드백을 받으며 하는게 포인트입니다! - 저도 처음에 포토샵은 물론 컴퓨터도 제대로 만지지 못 하였지만 제가 그랬기 때문에 그런 후배님들 맘을 잘 알고 무엇이 막막하게 느껴질지 잘 압니다. - 얼마남지 않은 이번달 뭉치팸에 합류하실 분 얼른 문의주세요🐶❣️ - 단, 숙지하셔야할 사항은!👇🏻 ✔️아지트샵은 초기비용이 있는 재택 부업입니다. ✔️쇼핑몰 판매수익, 모집수익 2가지 수익구조로 ✔️초기비용에 따라 수익률이 달라집니다 ✔️8.8만원~99만원까지 총 5개 등급이 있다는점 인지 후 연락주시면 이해하시는데 도움이 됩니다👍🏻 - 본계정 @j_coco0327 카톡 alrzl327 프로필 링크 오픈톡으로 문의주세요🤳🏻. . . . . #아지트샵 #아지트샵뭉치 #저녁 #퇴근 #치맥 #직장인 #직장인스타그램 #직장인투잡 #투잡 #투잡문의 #부업 #부업문의 #열일 #도치맘 #딸바보
#퇴근 #tv시청 #반주 #식구들 #하루 #끝 에라 모르것다 먹고 쉬자 힘들어죽겠다
기부니가 좋은 후기 이 가방 진짜 너무 이뿐뎅 업뎃하고 주문 폭주돼서 너무 놀램 다행이얌 언니들 좋아하신께 #샤넬플랩백 #샤넬신상 #샤넬가방 #인기템 #주문폭주 #이쁜카페 #셀피 #셀카 #신세계 #퇴근 #야근 #직장스타그램 #저녁약속 #데일리 #일상 #오피스룩
#퇴근 #카운트다운 미친 대꾸 개안해줘 개미자석
태쿠시~~👋 요즘 택시잡기 너무 힘드르
간맨웨 찾아뱁네요🧚‍♀️ 애기랑 세루카🐶 배고프다 애기야 밥차려라🙏🏻 . .
카메라를 든 그녀들 찰칵소리에 맞춰 난 꼬르륵 거리네#배고파
다시 한 번, 내 주위사람들이 좋은 사람이란 걸 확인하게 된 계기- 모임보다는 내 사람들에게 더 잘해야겠다★彡
문득 사진을 찍다가 빈 컵에 담겨 있는 스타벅스 커피를 보곤 생각이 났다. 벌써 3년이 지났네, 스타벅스 커피만 마신다는 내게 동기 동생들은 스타벅스컵에 할리스 커피를 담아서 가져다줬었다. 그리고는 나는 한모금 마시곤 “역시 커피는 스타벅스야” 라고 천연덕스럽게 이야기했던 기억이 난다. 나는 커피를 마시는 게 아니라 브랜드를 마시는 거야 괜찮아 라고 정신 승리했지만, 생각해보면 참 재밌는 추억이다. 그 때의 공간은 이제 나의 직장이 아니고, 그 당시에 장난 치던 녀석은 시집을 간다. 세월이 참 빠르다. 오늘은 또 멀리서 무거운 소리가 들리기도 했다. 이렇게 저렇게 겨울은 온다. 스타벅스 다이어리는 스티커는 26일부터 시작된다고 한다. 겨울이 왔다는 소리지(?) 무난히도 무더웠던 올 여름이었다. 이번 겨울은 그 때의 더위를 조금은 가져와도 좋을 것 같다. 다소 추울 수도 있을 우리가 올해 여름에게 조금의 고마움을 느껴볼 수 있게 나는 장가 언제 가냐를 길게 표현해본 글 #생각 #겨울 #크리스마스 #결혼 #취업 #퇴근 #일스타그램 #g80 #차스타그램 #데일리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꼬막무침쓰, 계란장, 새우장, 굴, 사진도 못 찍은 불고기쓰 저녁식사 푸짐하게 박살냈다🤣🤣🤣 . . . #대구 #저녁메뉴 #저녁밥상 #꼬막무침 #계란장 #새우장 #굴 #상다리 #박살 #해양생태계파괴자 #맛스타그램 #흡입스타그램 #저녁스타그램 #일상스타그램 #직장인스타그램 #퇴근
#좋은습관 . 점심엔 계단으로 십칠 층을 걸어서 올라갔죠. 퇴근길에는 버스를 타고 환승하는 대신 빠른 걸음으로 네 정거장쯤 되는 거리를 걸었고요. 중간에 강남역 나이키 매장에 들러서 농구공도 몇 번 던져 보고 왔어요. . 세 가지 전부 다 조금만 시간을 할애하면 일상 생활 속에서 쉽게 할 수 있는 것들인데, 바쁘다는 핑계로 힘들다는 이유로 나중에 하자고 미루고 미뤄 두었던 거죠. . 독서처럼 운동도 습관이 참 중요한 거 같아요. 요즘 좋은 습관을 하나둘씩 몸소 실천하다 보니까 스트레스도 해소되고 삶의 질도 점점 좋아지는 느낌이 드네요. 오늘은 무릇 작은 변화가 주는 기쁨이 생각보다 훨씬 크게 느껴지는 하루였답니다~^^ . . . #좋아요 #농구 #운동 #데일리 #인스타데일리 #일상 #소소한일상 #소소한행복 #소확행 #서울 #부천 #화요일 #저녁 #퇴근 #일기 #daily #instadaily #good #instagood #exercise #basketball #Tuesday #today
. 각막염에 후두염에 달고 사는 비염에 -_- 감기 까지 겹치기 있음 . . #컨디션 #저조 #제로 #눈아파쥬금 #와중 #셀카 #셀피 #얼스타그램 #셀카스타그램 #내패딩 #조마 #퇴근합시다 #직장인 #퇴근 #룰루 #일상
똥싸능거 ㅇ ㅏ님🍩
오늘부터 토끼정 마곡점 인스타 관리를 시작합니다!! https://instagram.com/tokki_magok / @tokki_magok 🐇 팔로우 및 좋아요 많이 해주시고, 토끼정 마곡점도 방문 많이 해주세요~💜
살빠진다 꽃선물 받고싶다🌹🌷🌸🌼🌻 #퇴근 #스트레스 #다이어트 #데스트니
이자벨set🍯 . . 🔻50,400원 🔻11호까지!
온통 예쁜 오늘의 경주 ❤️🍁🍂 계절도 , 시간도 조금만 천천히 !!! 흘러가 주길 🙏
next pag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