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

8,589,923 posts

Loading...
간만에 패디~ 패디는 둘째치고 바깥바람쐬고 샵언니랑 수다떨기 바쁘다ㅋ 집에만 있어서인지 말할상대가없어서 사람만 만났다하면 입에 모터단거마냥 쉬지않고 말하기🙄 #상무지구 #우리집 #패디 #호피페디 #카키색 #올리브색 #포인트페디 #기분전환 #콧바람 #힐링 #일상 #좋아요
오늘 하루도 잘 놀았다
따뜻한💛 . . . . . .
피씨방 데이트는 역시 왕잼 ㅎㅎ 프리한 트레이닝복에 슬리퍼까지 완벽하게 해줘야 제 맛이나지요 😆😆 . . #일상 #럽스타그램 #데이트 #피씨방 #데이트스냅 #양몽커플 #커플사진 #행스타그램 #힐링 #프리 #행복 #사랑꾼 #소통 #저녁데이트 #선팔 #맞팔 #선팔하면맞팔 #선팔맞팔 #좋아요 #좋아요반사 #인친환영
올해 마지막 동호회 😍 수국 장미 안개 국화 등등.. 꽃에 푹 빠져서 시간가는줄 몰랐당 어쩜 다들 일케 이쁘게 만드실까! 늘 완벽한 이뿐 수업 쌤💕 @etretatflower • • • #동호회 #힐링 #healing #flowers #꽃꽂이 #취미 #직딩 #직딩스타그램 #꽃스타그램 #hobby #플라워 #플라워레슨 #로즈볼 #장미 #국화 #rosebowl #flolist #플로리스트 #antistress #향기 #안티스트레스 #햄벅 #내삶의낙 #여자여자해 #여의도직딩
아름다운 제주를 이곳저곳 숲,오름 트레킹하며 건강하고 재밌게 다이어트를 즐기는 올레캠프 입니다 체계적인 스케줄로 다이어트를 한다는 힘든 관념이 아닌 즐거운 올레캠프 생활로 다이어트를 즐겨보세요 ! *프로그램* 요가,근력운동,숲,오름트레킹,다이어트식단관리,마사지 *제주 올레캠프 *주소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서성일로 726-33 =수산리 2579= *문의 010-8033-4700 #다이어트캠프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 #제주도한달살기 #닭가슴살 #제주도여행 #여행스타그램 #다이어트일기 #절물휴양림 #사려니숲길 #한라산 #제주도맛집 #식단관리 #제주도 #저칼로리 #diet #살빼자 #운동하는여자 #올레캠프 #단기다이어트 #단식원 #간헐적단식 #트레킹 #다이어트합숙소 #디톡스 #다이어트음식 #힐링 #독소배출 #올레길
#꽃송아리 마감할게요. 오늘도 찾아주신 모든분들께 감사의 말씀전합니다🙏
ㅋㅋㅋ고객이만족항때까지 찍는댜 📸 #슬구포토 #7년지기 #누가얘좀데꾸가효 😛
Name: 포동밀크 Price: 11500$ 향:💗💗💗💗💗 촉감:💗💗💗💗💗 @banggu_slime 방구님께서 200ml 용ㄱㅣ 부족하다고 사이즈업으로 150 두개 주셧당 🍏🍵 향은 🍏🍇 청포도향 은은하게 나서 완전 좋았다 🌈 띡앤글로시인데 손 묻음 1도 없고 기포소리 ⭐️👍 진짜 색소분리도 너무 예쁘고 영상에 다 안담겨서 아쉽 ,, 이번마켓에서 구매한 슬라임중 가장 만족 ❤️❤️😊 #슬라임 #촉감놀이 #키덜트 #띡앤글로시 #포동밀크 #방구슬라임 #slime #slimeasmr #slimevideo #힐링 #기분전환
단풍구경 하거 대둔산 갔다가 유명한 #태고사맛집 #황토집사람들 에서 맛있는것도 먹고 #힐링 했어요 자연과 어우러져서  경치도 끝내주고 음식도 #꿀맛 ~ 15년도 넘은 #수락계곡맛집 이라 완전 단골도 많고 유명해요 음식접에 찻집에 분식점도 해서  취향에 맞게 골라 먹을수있어서 ㄸ굳 맛있게 먹고 시골집마당같이 편안한 작은정원에서 커피도 한잔, 캬하~ 맛있는거먹을때가 가장 행복해요 또 먹으러 가즈아아아~ . . . . . . #대둔산맛집 #에딘버러CC맛집 #금산맛집 #토속음식점 #대둔산찻집 #커플여행 #금산맛있는집 #대둔산존맛 #먹스타그램 #041 -752-4110 #금산군 진산면 태고사로 444 #선팔하면맞팔 #맞팔환영 #맞팔해요 #맛있다그램 #맛집추천 #맛집투어 #먹고죽자 #데일리
떠나보쟝🤚🏽🤚🏽🤚🏽🤚🏽 @juno_jangteacher @zia3954 @juno_se_a @lim_ja___
. 보기만해도 기분 좋아지는 예쁜 비취색😍 (사진으로 보니) 난리도난리도😅 옷은 어쩌다보니 #깔맞춤 미팅시간 미뤄져서 밥 후다닥 먹고 오려고 했는데 앉은지 5분만에 도착하셨다고...😂 . . . . #오늘도출근 #페인팅 #민트 #비취 #인테리어 #미팅 #하루종일 #일상 #데일리 #인친 #소통 #맞팔 #좋아요 #바쁨 #사진스타그램 #먹다말고 #아몰랑 #예쁘다 #존예 #신난다그램 #행복스타그램 #갬성 #커밍순 #힐링 #기분전환 #바쁨바쁨 #부지런하자
드라이브 하다가~~~🚘 ㆍ ㆍ ㆍ #점심시간 #드라이브 #반건조오징어
날씨좋은날 사람도없고 완전 행뽁🤗 . . . . #예쀼리 #힐링
가지고계시던 산호반지를 목걸이로 만들어 달라고 하셔서, 이렇게 디자인 해서 만들어드렸어요~💍 롱 체인으로 길고 심플하면서, 분위기에 따라서 중앙의 청 다이아 부분을 올렸다 내렸다 하면서 Y자 목걸이로,, 혹은 그냥 롱체인 목걸이로 착용 하실수있게 만들었어요~ 활용도도 있고 세련되보여서, 저도 하나 만들고 싶네요^^😉 ㆍ #목걸이 #쥬얼리 #다이아 #디자이너 #워킹맘 #일스타그램 #맘스타그램 #휴식 #힐링 #일상 #가을 #리셋팅 #예쁘다 #멋지다 #즐거운하루
윤씨랑❤
너무 귀여운거아니니...❤️ 누나가 자주가도록 해볼게ㅎㅎㅎ 귀염둥이보고#힐링
🍁🍂가을가을하다~~ 끝없이 걷고싶은 가을 길을 콜라주기법과 수채화로 표현한 유진(초등4) . . . . . . . . #뉴욕아트랩 #영어미술 #분당판교아동미술 #가을 #나무 #콜라주 #초등미술 #유아미술 #fall #tree #취미미술 #kidsart #craft #신문찢기 #좋아요 #공감 #소통 #힐링 #10월 #collage #가을길 #풍경화 #🎨
새로운 취미가 생겨따! 후딱 지어진 우리집🤘🏻❤ . . . #캠핑 #커플캠퍼 #비토솔섬오토캠핑장 #바다전망굿 👍 #힐링 #여행
#pct 파마넥스 전문가 교육 중 정신집중!!!! 올바른 건강 컨설팅을 위해 공부하기❤ . 귤건강 지킴이✌ . . . #귤길동 #부산 #센텀 #케이터링
🎼
_ ㅎㅂㅎ❤️
내일부터 시험 ,,, 📝
오늘이 #반달 이라구 ?
스위트가든&카페스위트 저녁시간💕 고기...💕 그리고 짜글이와 소세지💕 맛저 하셨나요?😊 . . . 주소 : 대구 달성군 구지면 비슬로71 (평촌리 388-5) 😍테크노폴리스 10분거리😍 영업시간 : am11:30~pm23 점심메뉴🍽 💕갈치조림+갈치구이+고등어구이💕 💕한국식 쌀국수💕 저녁메뉴🍽 💕야외숯불바베큐💕 (삼겹살,등심,등갈비,새우,버섯,소시지) . . 예약전화 주시면 미리 준비해드리겠습니다♡ 연락안주시고 오셔도 바로 준비해드립니다♡ 🌸연중무휴 입니다🌸 ☎️예약 010.9927.6653 📞053.616.6000 . . . #스위트가든 #카페스위트 #비슬로 #평촌리 #구지 #현풍 #텍폴 #창녕 #창녕맛집 #구지맛집 #현풍맛집 #텍폴맛집 #분위기깡패 #맛깡패 #야외바베큐 #숯불바베큐 #자연속 #힐링 #단체예약 #노래방 #댄스스테이지 #수영장 #해먹카페 #오픈기념 #할인행사 #갈치조림맛집 #갈치구이맛집 #고등어구이맛집 #쌀국수맛집
🌟💁‍♀관리를 전문으로 하는 학습 공간! . 📌올인 스파르타 스터디 카페 . 📌1:1 생활관리, 시간관리, 학습관리, 환경관리, 심리관리 등 공부에 꼭 필요한 차별된 프로그램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자신의 목표에 '올인'하고 성취를 이룰 수 있도록 올인 스파르타 스터디 카페가 도와드리겠습니다. . ■ 올인 힐링 공간대여 ■ . 📌게르마늄 찜질방, 족욕, 찜질복,수건제공, 세미나공간 빔프로젝트, 커피 무제한~!! . 문의 ☎ 031-264-5155 신봉동 외식타운내
- 자연이 사람에게 내려준 아름다운 선물 🍂 . #artist #9살 #채민 👧🏻 #오브제 #자연물 #리스 #힐링 #가을소재
#프롬슬라임 #요술크림 - 모든 퐁말슬라임이 그렇듯이? 자꾸만 양손에 꽉 쥐고싶어지는 슬라임,, 먹물빵도 호바기곰도 풀문머랭도 그러는것처럼 이거도... 찢김도 가끔 있지만 찢김 좋아하는 1인이라 노상관
회식때와보고 반해서또온 #청라 #양갈비맛집 마늘밥 김에싸서 간장에 콕.. 알등심 양갈비 구워주는것도 좋다.. 멀어도 갈만한 가치가있쟈나😋♡♡♡
가을 바다전망이 가히 #환상적 !! 펜션 안에서 일출도 볼수 있는 #동해펜션 #연리지펜션 그리스 산토리니가 생각나는 외관이라 한 눈에 뙇 알아 볼수 있음 :) 동해 #묵호등대 까지 걸어서 10분 거리라 #동해숙소 #딱좋아요 #동해숙박 #묵호항펜션 #동해여행 #동해드라이브 #동해예쁜펜션 #힐링 #소확행 #좋아요 #여행스타그램
우리 #박원순 시장님 웹카드 보면서 떠오른 시 #교감 (交感)-보들레르- 자연은 신전,그 살아 있는 기둥들에서 이따금 어렴풋한 말들이 새어나오고, 사람은 상징의 숲들을 거쳐 거기를 지나가고, 숲은 다정한 눈매로 사람을 지켜본다.
- 오늘도 빡세게 일한 후 요가로 마무리 지난번 바지 안입은 착시효과에 이어 이번엔 상의 안입은것 같다며 🤦🏻‍♀️ #yoga #yogini #yogalife #yogaeverywhere #yoga4life #stayfit #요가 #굿나잇 #저녁 #요가파이어 #달심 #버건디 #안다르 #안다르요가웨어 #요가웨어 #힐링 #힐링요가 #빈야사 #하타 #운동 #운동하는여자 #스트레칭 #열심히산다 #빡센하루
오늘이야🎈 나도 그렇게 생각해😊
#리얼 #피로회복 🥩 코스로 먹고나니 #여행 #피로 날라가버림 ☺ #부산 #해운대 가면 꼭 또 가야지 ㅋㅋㅋ 알고보니 동갑내기 사장님 #다음에또봐요 🖐 @____syee____ 된찌 포장!!! 어디갓어?!?!? ㅋㅋㅋ
우와ㅋㅋ 난리네 ㅎㅎ
꿀휴인대., 심심 . . . . . . . . . . . . . . . . . . . . #제주 #일상 #좋아요 #소통 #휴무 #힐링 #instagood l#instasize #selpic #dailypic #selfies
인생 첫 *쌍화차에노른자..* 너무궁금해서 참을수가 없었다.. 도저어어어어어언!!
next pag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