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asi0916

청말띠 아들🐎 초롱 쭈니맘❣

육아일상기록💕 대구맘 일상🐣 대구맘 쑥이쌤💕 건강하게 젊게 즐겁게 삽시다^^ 오픈카톡클릭↘

Loading...
🍒 폭풍 원데이디톡스🍇 한번 체험만으로도 신세계를 볼 수있는 새콤달콤 포도맛에 더해 비타리프트의 오렌지맛 요구르트맛인가? 맛있어요^^ 대구맘 쑥이쌤은 한번 먹고 뿅 반한 제품👍 . ✔변비심하신 분 ✔잔변감이 늘 있는 분 ✔배가 더부룩 하신 분 ✔피곤하신 분 ✔어깨에 곰이 앉아있는듯 한 분 ✔건강에 관심 있는 분 ✔젊음을 유지하고 싶은 분 ✔늘 다이어트 하시는 분 ✔디톡스는 하고 싶은데 가격이 걱정되시는 분 원데이 디톡스로 해보세요~~ . 마음이 따뜻한, 소통하고 싶은 대구맘 쑥이쌤🎀 @yasi0916 . . . ⚘대구맘 쑥이쌤과 소통하기⚘ https://open.kakao.com/o/saArHOR https://open.kakao.com/o/saArHOR https://open.kakao.com/o/saArHOR . . . #일상 #대구 #대구맛집 #동구네일샵 #동구미용실 #혁신도시 #대구혁신도시맛집 #다이어트 #육아맘 #육아맘소통 #대구동구조리원 #동구꽃집 #퍼포먼스미술 #아들맘 #다이어트 #디톡스 #시너지디톡스 #대구맘 #소통
👭 찰싹 붙어다녀야지ㅋㅋㅋ 아줌마랑 같이 다니느라 고생많았지? 평생 붙어 다닐께~^^ . . . #친구 #친구스타그램 #선생님 #우정스타그램 #줌마그램 #줌마패션 #대구맘 #아가씨와아줌마
😆 우리 모두 건강해집시다^^ . . . 마음이 따뜻한, 소통하고 싶은 대구맘 쑥이쌤🎀 @yasi0916 . 🌷대구맘 쑥이쌤과 소통하기🌷 https://open.kakao.com/o/saArHOR . . . #명절준비 #며느리 #며느리룩 #앞치마 #명절음식 #전 #과식하시마세요 #고향가는길 #비오는날 #현대시티아울렛 #신천동 #대구혁신도시 #대구
👧 발랄하게 상큼하게ㅋㅋㅋ . 다들 무슨 자신감으로 저 짧은 바지 입고 다니냐고 하시겠지만요😅😅😅 한국아니고 외국이니깐ㅋㅋㅋ 그리고 핫팬츠 살면서 처음 입어봤어요🙊🙊🙊 . . . 아직도 하체비만 탈출하려면 시간이 더 필요하지만, 예전에 비해 엄청 좋아진거라서요ㅋㅋ 부끄럽지만ㅋㅋㅋ입고 다녔어요^^ . 예전 코끼리 다리 사진이 없어서 비교불가하지만, 내년3월 발리여행때는 더 날씬해질테니 그때 이번 사진과 비교샷 올릴께요♡ . . . 마음이 따뜻한, 소통하고 싶은 대구맘 쑥이쌤🎀 @yasi0916 . 🌷대구맘 쑥이쌤과 소통하기🌷 https://open.kakao.com/o/saArHOR . . . #바나힐 #선월드 #하체비만 #자신감 #부끄부끄 #디톡스 #다이어트 #시너지디톡스대구 #대구맘 #대구혁신도시 #좋아요 #대구동구맛집 #대구동구미용실 #육아맘그램 #주부스타그램 #줌마그램
🏃‍♀️ 하체 비만 탈출하자~~ . 순환만 도와줘도 정말 도움되는데요. 전 학창시절부터 코끼리 다리라고 ㅜㅜ 아직도 갈 길은 멀지만요~ 디톡스를 통해 많이 변화되었어요^^ . . . 궁금하신분들은 마음이 따뜻한, 소통하고 싶은 대구맘 쑥이쌤🎀 @yasi0916 . 🌷대구맘 쑥이쌤과 소통하기🌷 https://open.kakao.com/o/saArHOR . . . #하체비만 #다이어트 #디톡스 #핫팬츠 #줌마다이어트 #순환다이어트 #마사지 #육아맘그램 #대구시너지디톡스
😚 저녁만찬 파티 . 시너지여행은 고퀄리티 과연 누가 따라오겠는가? . 3월에는 발리 고고🏃‍♀️🏃‍♀️🏃‍♀️ . . . #줌마그램 #신났어요 #베트남 #다낭 #쉐라톤그랜드리조트 #대구맘 #공짜여행
🤗 깨끗해지는 기분♡가벼워지는 느낌♡ 좋아라~~^^. . . . 마음이 따뜻한, 소통하고 싶은 대구맘 쑥이쌤🎀 @yasi0916 . 🌷대구맘 쑥이쌤과 소통하기🌷 https://open.kakao.com/o/saArHOR . . . #시너지디톡스대구 #시너지디톡스부산 #대구맘
🤗 이 작은 병에 들어 있는 페퍼민트오일은요 엄청난 활용을 합니다. . 100%천연 페퍼민트오일 . 환기철에 비염으로 고생하시는 분들 많죠? 한두방울로 코가 뻥~~ 아주 시원해요^^ . 운전할 때, 피곤할 때, 잠올때 톡톡 어깨 뭉친곳 톡톡 멀미할때 톡톡 벌레 물린곳 톡톡 머리감을 때 샴푸와 함께 사용하면 두피마사지 굿 소화 안될때 따뜻한 물에 톡톡 차로 마셔도 되고 . . . 더 많은 사용법이 있지요~~ . 이 작은 한병이 300방울 나오는데 얼마일까요?천연 100%오일인데 ♡2만원♡ . 시중에 페퍼민트오일 얼마인지 비교해보세요~~^^ 몇퍼센트 들어있는지ㅋㅋ . 다가오는 명절에 장거리 운전하시는 분들께 적극 추천합니다~^^ . 가족, 지인들께 선물하기에도 아주 좋고 가성비 갑💕 . . . 마음이 따뜻한, 소통하고 싶은 대구맘 쑥이쌤🎀 @yasi0916 . 🌷대구맘 쑥이쌤과 소통하기🌷 https://open.kakao.com/o/saArHOR . . . #선물 #추석선물 #페퍼민트오일 #가족스타그램 #럽스타그램 #부산가는길 #미세먼지 #부산맛집 #양정맛집 #시청맛집 #대구 #선물스타그램 #고속도로 #명절준비 #시너지디톡스대구 #대구줌마
🌅 다낭의 아침 저 뜨거운 태양의 기운을 받아 시크릿의 주문을 매일 걸어봅니다^^ . . . #일상 #아침 #출근길 #바다 #일출 #줌마그램 #주부스타그램 #대구맛집 #수요일 #직장인스타그램 #육아맘그램 #대구맘 #좋아요 #소통
😊 저 맞아요ㅋㅋ 다들 이 사진 보고 못 믿으시나봐요ㅋㅋ . 몸 속 영양분을 충분히 채워주면 스스로 체지방을 태울 수 있게 되는거예요^^ . 건강하게 관리합시다💕 . 마음이 따뜻한, 소통하고 싶은 대구맘 쑥이쌤🎀 @yasi0916 . . . #대구맘 #다이어트후기 #디톡스후기 #건강하게 #자신있게 #예쁘게 #출산맘다이어트 #조리원 #수유맘다이어트 #시너지디톡스
🏃‍♀️🏃‍♀️🏃‍♀️ 오늘도 택배는 나갑니다~~ 9월20일(목요일)까지 택배발송 해드려요^^ 수요일, 늦어도 목요일 오전까지 상담하신 분들에 한해서 이번주까지 받을 수있겠죠? 명절 연휴에도 상담은 순차적으로 도와드려요^^ . 하지만 택배는 명절 끝나고 27일 목요일부터 나갑니다♡ . . . 명절끝나고 디톡스 하신다고 미리미리 결제하시는 분들이 많네요^^ 멋집니다요♡ . . . 마음이 따뜻한, 소통하고 싶은 대구맘 쑥이쌤🎀 @yasi0916 . 🌷대구맘 쑥이쌤과 소통하기🌷 https://open.kakao.com/o/saArHOR . . . #디톡스 #폭탄디톡스 #클린디톡스 #명절음식 #추석 #며느리 #시너지디톡스 #저녁 #노을 #퇴근길 #워킹맘 #대구 #육아맘그램 #경산맘 #구미맘 #대구맘
🥪 '마이크로 바이옴' 전 세계가 집중하고 있어요~ . 2016년 5월 미국 오바마 대통령이 퇴임전 1400억원을 투자하며 마지막 국가대형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전세계의 관심사가 집중이 되었다고 하죠~ . 장내 미생물을 관리해야죠^^ . KTX가 부산에서 서울까지 초고속으로 가는것처럼 이 DTX를 식사전에 먹으면 나쁜 지방과 탄수화물을 잡아서 변기까지 논스톱으로 쫘~~악 빼주지요♡ . 모두 필요하지 않아요? . . . 마음이 따뜻한, 소통하고 싶은 대구맘 쑥이쌤🎀 @yasi0916 . 🌷대구맘 쑥이쌤과 소통하기🌷 https://open.kakao.com/o/saArHOR . . . #식이섬유 #마이크로바이옴 #점심식사 #돈까스 #홍익돈까스 #반야월맛집 #다이어트 #줌바댄스 #줌마모임 #육아맘 #아들맘 #대구동구맛집 #대구동구네일샵 #대구혁신도시
💕 와와와♡ 시너지 여행은 왜 정말 최고라고 하는지 알겠다. 쉐라톤그랜드리조트 수영장을 통채로 빌렸다 . DJ까지 초청해서 오로지 시너지 사업자만들의 풀파티💕 . 이런거 처음 해봤는데 정말 신나네요^^ . 우리 이쁜 쌤들은 이쁘고, 일도 잘하고, 놀때는 빼는 사람 한명도 없이 정말 잘 노네요~~^^ . . . #풀파티 #수영장 #휴가 #공짜여행 #사업 #신난다그램 #즐겁다그램 #대구맘 #베트남
😆 저의 기도를 들어주세요^^ . . . #바나힐 #다낭 #여행 #대구맘 #줌마그램 #꼬르망 #시퀸백
😆 엄마가 건강을 위해 디톡스를 시작했고, 몸이 좋아지는 걸 느꼈고, 제품의 우수성에 반하고 있을때 . 5살 아들은 원인 모르는 아토피와 물사마귀로 피부과도 다녀보고, 처방받은 연고도 써보고 해도 낫지를 않아 몇 달을 괴로워 하며 지냈대요😥😥 . 그래서 시너지제품으로 아싸이 성분이 들어있는 천연제품으로 싹 바꿔서 사용했는데, 바디워시와 바디로션 거기에 티트리오일까지 꾸준히 발라줬더니 이제는 말끔해졌어요^^ . 아이도 이제 안가렵다고 좋아하지요^^ . . . 마음이 따뜻한, 소통하고 싶은 대구맘 쑥이쌤🎀 @yasi0916 . 🌷대구맘 쑥이쌤과 소통하기🌷 https://open.kakao.com/o/saArHOR . . . #피부 #아토피 #물사마귀 #티트리오일 #천연바디제품 #바디로션 #아싸이 #바디워시 #꿀피부 #아들맘 #육아맘 #대구맘 #시너지디톡스
🎂 9월 16일 이번 생일은 다낭여행에서 돌아오는 날 다낭 공항에서 제일 처음으로 친구들에게 축하를 받았다💕 . 학교다닐때 생각이 났다ㅋ 0시가 되면 생일날 가장 먼저 축하문자를 하곤 했었는데^^ . 그 때 그 친구들과 함께 있고, 함께 꿈을 꾸고 미래를 설계해 나갈수 있는것에 감사함을 느꼈다. . . . #내생일 #축하 #케이크 #감사 #선물스타그램 #우정 #사랑해 #대구맘 #줌마그램 #주부스타그램 #투썸플레이스
👭💕👭 알록달록 옷 색감봐바ㅋㅋ 친구들 아니라까봐ㅋㅋ . 내년 발리때는 더 화려하게♡ . 친구들끼리 시간 맞춰서 여행가는 일도 참 힘든것인데, 여긴 같이 일하면서도 ,또 일도 잘하니깐 공짜로 해외여행도 보내주고♡ . 난 회사에서 보내주는 첫 여행이라 어색할만도 한데, 그런 것이 친구들과 함께라서 하나도 없었고, 이번 여행은 더 의미있었고, 즐거웠다^^ . 내년 3월 발리에는 나의 파트너 사장님들과 꼭 함께 가야지♡ . 디톡스해서 건강찾고 예쁜미모 찾아서 저랑 발리 같이 가실 분 손들어주세요🙋‍♀️ . . 마음이 따뜻한, 소통하고 싶은 대구맘 쑥이쌤🎀 @yasi0916 . 🌷대구맘 쑥이쌤과 소통하기🌷 https://open.kakao.com/o/saArHOR . . . #친구스타그램 #우정스타그램 #동창생 #친구들 #고마워 #사랑해 #여행스타그램 #호이안 #패션피플들 #여행패션 #화려한색감 #이뻐요 #육아맘 #30대 #대구맛집 #수성구맛집 #대구혁신도시 #부업 #알바 #시너지디톡스 #대구맘
next page →